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해남가서 일보고 비파나무 얻어오기...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시간 15.11.10
  • 날씨가 비가 좀 내려야 밭에 무우도 맛이 좋을 것인데 뽑아 먹어보니 물기가 많이 없네요 배추는 속이 꽉 찾나 봅니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11.04
  • 주말에 황칠하우스 맹글기...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시간 15.11.02
  • 주말에는 밭정리 조금하고 몇가지 씨앗들 털었습니다.. 금강초, 전호, 도라지등요,,
    다음주부터는 와송꽃대를 잘라 하우스에서 건조들어가야 하는데, 양은 많고 하우스공간은 적어 순차대로 해야할듯 합니다.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11.02
  • 주말에는 하우스 정리하고 도라지 캤고, 와송꽃대 건조하는 작업했습니다.
    하우스내 농자재들, 농기계 월동 준비하고 내년 쓰는 순서대로 쌓았습니다. 가지런히 정리해놓으니 후련합니다.
    도라지는 밭을 바꿔써야해서 모두 수확해 씻어 말렸습니다.. 내년 으뜸도라지, 약도라지 재배면적을 늘려보려합니다.
    와송은 씨수확용 남기고 이제 건조들어갑니다.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10.19
  • 오늘은 산소에 벌초하였습니다
    날씨가 고맙게도 도와줘서 더운줄 모르고 잘 마쳤습니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9.12
  • 내일 벌초하러 가는데 따라 가려고
    약간의 반찬 준비합니다
    다른 동서들하고 나눠서하니까
    이 또한 재미 있어요
    작성자 보람이(서울) 작성시간 15.09.05
  • 농장에 관정을 파놓고 한달 기다리다가 오늘 전기 계량기 설치 한다고 합니다 정말 한전이 느립니다. 작성자 백봉 작성시간 15.09.04
  • 오늘 돌산갓과 겨울초 씨앗 파종 했어요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9.03
  • 가을이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네요. 작성자 논두렁(인천, 구월동) 작성시간 15.09.03
  • 오늘은 나물박 3개 따와서 이웃의 지인들께 2개주고 한개는 껍질 깍아 박 말랭이 합니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8.24
  • 지난 주말에 배추와 무우를 직파했습니다^^ 작성자 군인농부(공주, 대전) 작성시간 15.08.24
  • 어제는 가을 김장용 무우 파종하였습니다
    배추는 태풍이 지나가고난후에 모종을 사다 심을까 합니다ㅣ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8.23
  • 주말이틀은 인근 지역 시장으로 와송과 여주를 트럭에 싣고가서 판매하였습니다.
    첫날은 가다가 차가 고장나 수리하면서 오후 두시넘어 들어가게 되었는데, 그래도 와송이 많이 팔려 품값은 벌었습니다. 둘째날은 고향 홍성장으로 일치감치 출발하여 자리를 잡고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여주는 작년보다 재배농가가 늘어서 여주풍년으로 가격이 낮아졌더군요,, 그래도 열심히 팔았습니다.
    와송은 시장에서 판매상이 저 혼자여서 콘데이너 4상자를 무난히 판매하였습니다. 키로로 팔면서 덤도 많이드리고 설명도 해드리고, 곁들여 명함과 효능전단까지 드렸습니다.. 이번주말에도 시장으로 나가볼 생각입니다..
    시장에는 사람냄새가 있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7.27
  • 어젠, 먼길 다녀왔네요..
    좋은 만남과 시간되어 돌아왔어요~~ㅎ
    작성자 보고파(부산) 작성시간 15.07.20
  • 주말 이틀은 와송과 여주 판매와 홍보를 위해 지역 관광지로 나갔었습니다.
    결과는 제 인건비 정도만큼 판매됬습니다.. 와송쥬스로 시음도 하고 했는데, 질문하시는분은 참 많았습니다.
    일당벌고 홍보한걸로 만족해야겠어요.. 그곳도 주말마다 계속하고 지역장날엔 시장에좀 나가려구요...
    판매도 하면서 세상사는것 구경도 하니 시장이 재밌습니다.. 어르신들 뵐때마다 반가워해주십니다..
    이번주말에 장이서니 와송이랑 여주 한가득 담아가 보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7.20
  • 왕무화과 수확했어요.
    엄청커요~~~
    작성자 보고파(부산) 작성시간 15.07.09 '왕무화과 수확했어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주말이틀동안 온 가족의 도움을 받아 와송 모종을 포트에 가식했습니다. 25,000개 정도 심었고, 돌아오는 주말에 또 작업해야하네요..그 이후에는 흐린날을 골라 노지에 가식해야해서 하늘만 쳐다보게 생겼습니다.
    여주는 이제 열매수확하기 시작하는데 곁가지 유인도 해줘야해서 아침저녁으로 더 부지런해져야 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7.06
  • 어제는 두접정도되는 마늘 뽑았고, 오늘은 매실을 약60키로 수확했습니다. 작성자 꼴망태(김해/장유) 작성시간 15.06.13
  • 몇일 외유를 갔다 왔더니 매실이 황매가되어 낙과 되고 말았네요
    그래도 남아 있는것 땄습니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6.1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