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초와 텃밭
회원22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많이 추워졌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22
-
출석했어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22
-
지기님 좋은 글 감사해요^^
작성자
향채원
작성시간
14.01.21
-
많이 춥네요. 건강 유의하세요.
작성자
이산혜연
작성시간
14.01.21
-
날씨가 추워지네요 !.
건강관리 잘 하시길 빕니다 ᆞ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4.01.21
-
저는 인천 월미도에 근무합니다. 봄 돼면 우리공원이 너무 멋집니다. 수도권에 계신분은 한번 오시고
번개 미팅을 제안 합니다. 현재는 겨울이라 썰렁하지만 난로에 고무마 횐떡 밤 구워먹으며 지내고 있습니다.
작성자
천년홍주
작성시간
14.01.21
-
이런 날씨에 손가락동상에 걸려 나도모르게 긁게되네요.
밖에 날씨는 따뜻하기만 한데....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1
-
해당화님이 않오시네요....? 어디 편찮으신가요. ....밤새 안녕하셨읍니까 . 오늘도 어김없는 하루가 시작됍니다 오늘도하루를 힘차게......^^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21
-
여기 맑고좋은 겨울날씨 입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1
-
출석했어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21
-
오늘도 즐겁고 보람된 하루 열어가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21
-
이른 새벽 산책 하려고 하는데 너무 미끄러 그냥 들어 왔네요
넘어지면 꼼짝달짝 못하고 들어 앉게 될까봐..
서울도 눈이 어젯밤에도 꽤 왔어요..
조심조심 천천히 여유있게 걸어 다니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21
-
눈이 생각보다 덜 왔습니다. 서울경기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미끄러운길 사람도 차도 조심히 다니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1
-
아침이 기다려지네요
퇴근 시간입니다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1.21
이미지 확대
-
월요일 출석...
감기가 일주일동안만 동거하자고 하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20
-
오후들어 바람이 강해 지는군요.
작성자
이산혜연
작성시간
14.01.20
-
출석합니다. 좋은 날 보내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1.20
-
경산엔 눈이 오다가 마네요. 햇빛났어요.ㅎㅎ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20
-
그래도 5등했네요. 눈이하얗게 내렸어요 한6ㅡ7cm 왓을려나 아침부터 열심히 쓸고 이제 아침을.......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20
-
여기(김해) 비가 가볍게 내리고 있습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