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많이 추워졌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22
  • 출석했어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22
  • 지기님 좋은 글 감사해요^^ 작성자 향채원 작성시간 14.01.21
  • 많이 춥네요. 건강 유의하세요. 작성자 이산혜연 작성시간 14.01.21
  • 날씨가 추워지네요 !.
    건강관리 잘 하시길 빕니다 ᆞ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4.01.21
  • 저는 인천 월미도에 근무합니다. 봄 돼면 우리공원이 너무 멋집니다. 수도권에 계신분은 한번 오시고
    번개 미팅을 제안 합니다. 현재는 겨울이라 썰렁하지만 난로에 고무마 횐떡 밤 구워먹으며 지내고 있습니다.
    작성자 천년홍주 작성시간 14.01.21
  • 이런 날씨에 손가락동상에 걸려 나도모르게 긁게되네요.
    밖에 날씨는 따뜻하기만 한데....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1
  • 해당화님이 않오시네요....? 어디 편찮으신가요. ....밤새 안녕하셨읍니까 . 오늘도 어김없는 하루가 시작됍니다 오늘도하루를 힘차게......^^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21
  • 여기 맑고좋은 겨울날씨 입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1
  • 출석했어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21
  • 오늘도 즐겁고 보람된 하루 열어가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21
  • 이른 새벽 산책 하려고 하는데 너무 미끄러 그냥 들어 왔네요
    넘어지면 꼼짝달짝 못하고 들어 앉게 될까봐..
    서울도 눈이 어젯밤에도 꽤 왔어요..

    조심조심 천천히 여유있게 걸어 다니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21
  • 눈이 생각보다 덜 왔습니다. 서울경기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미끄러운길 사람도 차도 조심히 다니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1
  • 아침이 기다려지네요
    퇴근 시간입니다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1.21 '아침이  기다려지네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월요일 출석...
    감기가 일주일동안만 동거하자고 하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20
  • 오후들어 바람이 강해 지는군요. 작성자 이산혜연 작성시간 14.01.20
  • 출석합니다. 좋은 날 보내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1.20
  • 경산엔 눈이 오다가 마네요. 햇빛났어요.ㅎㅎ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20
  • 그래도 5등했네요. 눈이하얗게 내렸어요 한6ㅡ7cm 왓을려나 아침부터 열심히 쓸고 이제 아침을.......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20
  • 여기(김해) 비가 가볍게 내리고 있습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