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퇴근해 집에 왔는데 광고지 해야 하는데 에고 너무 힘들어서요
    멍하니 있다 ...
    컴켰는데 자야할듯 해요
    편안한밤 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9.09
  • 가을날씨로 접어드니 작물들 성장이 눈에띄게 느려지네요... 이제 수확을 준비해야되나 봅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09
  • 오늘은 늦잠 잤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09
  • 출석합니다. 일교차가 심하다 보니 감기 기운이...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9.09
  • 평안들 하셨나요 /...이 가을 밤 좋은 꿈 꾸세요 ^^
    요즘은 컴 빨리 끄려고 노력합니다,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08
  • 선선해지니 좋기는 한데 코가 근질 근질 아.....비염 고질병..
    여름이불 다 빨아 넣었네요..
    오늘은 다음주를 위하여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야지요..
    님들께서도 편안한 밤 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9.08
  • 많이 쌀쌀해졌네요.
    어제,오늘 다르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08
  • 벌써 주말이네요.
    세월 참 빠르다는걸 실감합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07
  • 벌써 주말이 다가 옵니다,
    이즈음해서 추도 여행 다녀오려 했으나
    포기 하겠다고 전화 했습니다, 금방 추석이고
    집에서 푹 쉬는게 우선 같아서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06
  • 여긴 비가 쬐끔오더니,마네요.
    여주가 가을을 용케 아네요. 노란잎으로 물들고 있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06
  • 개똥쑥을 이번주말(9.8)과 추석(9.20)에 나눠 파종하려합니다...반반 나눠 파종합니다..
    파종도 노지에 두둑만들어 직파해보고, 또 포트에 상토담아 파종해서 이식해보려 합니다...
    회원님들도 개똥쑥 파종 준비해보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06
  • 오늘은 새벽부터 비가 부슬부슬 옵니다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연달래 작성시간 13.09.06
  • 날씨가 약간 흐린건가 봐요
    아침해서 다들 출근하고 났는데 혼자 앉자 그냥 멍하네요
    오늘 하루 일하면 이틀 쉬니 힘내서 하루 시작해야죠
    님들께서도 좋은하루 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9.06
  • 하늘에 구름이 좀 끼었네요..전형적인 가을 날씨예요
    남은 오후 시간 보람되시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05
  •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서 가을이 완전 왔다고 생각했는데,
    점심때는 사정없이 덥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05
  • 했살이 따가운게 가을을 느껴집니다. 풍요로운 수확의 계절 회원님들 모두가 풍요롭기르,...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9.04
  • 진짜 가을이네요.
    쌀쌀해서 내 팔에 닭살 돋는걸 보면요.
    바람속에서도 빠지지 않는, 따뜻한 햇살~
    요게, 초가을의 묘미인것 같아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04
  • 밤사이 바람이 많이 불더니 아침엔 조금 잠잠해졌습니다,
    바람불어 좋고 하늘 높고 참 좋은 가을입니다,^^오늘도 파이팅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04
  •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월요일 부터 주말까지 해운대엘 와 있읍니다.
    작성자 운상(雲上) 작성시간 13.09.03
  • 잘못하면 감기걸리겠습니다.. 새벽에는 제법 쌀쌀하더군요. 이제 추석도 몇일안남았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0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