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은 쌓인 눈으로 아침을 맞이했습니다! 어렷을때는 마냥좋았는데 살짝 걱정이 되는이유는 .... ㅎㅎ 눈이 쌓여있는모습이 이쁘기도 하지요 ㅎㅎ 오늘하루도 모두모두 화이팅 ! 작성자 정경 작성시간 12.01.04
  • 눈이 내리니깐 좋아영 ^^
    근데 한편으로는 운전하시는 분들이 걱정이 되네요 ㅠㅠ
    오늘 많이 추운데... 야외촬영 하시는 메이컵쌤 작가님 그리고 신랑 신부님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 장유영팀장 작성시간 12.01.04
  • 하얀 눈이 내리니 기분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올때는 너무 행복한데~!!
    아침에 운전하고 오는데 긴장 팍팍 하고 왔어요~
    안전 운전 하세요~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2.01.04
  • 눈이 하얗게 내려
    꽁꽁 얼었어요. 창밖으로 빼꼼 밖을 내다보다가
    '아이 추워'를 중얼중얼....
    아이들은 쿨쿨 자고, 난 또 무얼 해야 하나?
    음...오늘은 남편밀린옷 다림질....
    그리고 청소도 약간?, 그리고 아침도 맛나게
    해야할것 같아요. 오랫만에 아이들과 함께
    아침을 먹겠군요. 늘 자고 있는 아이들 모습만
    보고 나갔거든요. 방학이 시작되면서....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4
  • 지금 눈이 펑펑 내립니다.
    아마도 내일은 동남아 여행을 (방콕) 해야할듯 해요.
    일도 다 마무리가 되었고
    아이들 개학할 때 까지 저는 휴식 시간입니다.
    연습은 해야 하나 낼 눈이 오면 집에서
    이리 뒤집고 저리 뒤집고 ...
    생각만 해도 신나요. 룰루랄라, 룰루랄라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3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특별히 상담과 예약을 해주신 이미경실장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덕분에 웨딩촬영이 아주아주 기대된답니당^^ 작성자 노란개구리 작성시간 12.01.03
  • 저 다녀 갑니다.
    오늘은 무슨 좋은 일이 없을까? 하는
    설레는 맘으로 아침을 맞이 합니다.
    우리님들도 설레는 아침 맞이 하시고
    쌕씨한(?_ 하루 보내세요 . ㅎㅎ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3
  • 새해 첫 테이프는 남편회사 시무식이였답니다.
    시무식에서 대북 공연이라~~,
    생소 하시죠?, 음...멋진 대표 이사님께서 벌써 두번씩이나 시무식에
    저희 단체를 불러주시네요.
    새해 덕담 비나리와 함게 액운 잘 풀고 왔지요.
    힘찬 북소리와 함께 흥겨움도 함께하고..
    ㅎㅎ, 글구 좋은 소식 울 남편 오늘 부장 승진했어요.
    축하해 주세용~~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2
  • 새해의 첫 월요일 입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 마무리 잘 하시구요~
    2012년에 좋은일들만 ^^
    복...터지세요~~~~~~!!!!
    작성자 투어MBC 작성시간 12.01.02
  • 웨딩촬영이 끝나고, 그 여운이 아직도 남아 있네요..다시 그때로 돌아가고 싶어요^^ 오늘 모바일 청첩장을 보고 기분이 하루종일 좋았답니다 ㅋㅋㅋ 보고 또 보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2월의 신부^^ 작성시간 12.01.02
  • 2012년 임진년! 올해는 60년만에 한번 찾아오는 흑룡의해라고 합니다^^
    여의주를 물고 하늘로 승천하는 흑룡의 기운을 받으셔서 소원성취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쥬델J 작성시간 12.01.02
  • 와우!!2012년의첫날!!!! 여러분!새해복마니받으세용^^ 작성자 이지혜 작성시간 12.01.01
  •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작성자 비안이 작성시간 12.01.01
  • 새해엔 더 많은 사람들과 즐겁고 행복한 인연 만들어 가요~^^
    2012 홧팅!!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2.01.01
  • 새해 첫날 떠오르는 태양은 보셨나요? , 전 매일 떠오르는 태양을 특별한 날이라고
    멀리 고생하며 가고 싶진 않았구요.
    아침 일찍 일어나 운동삼아 걸었어요.
    날씨가 흐려서 해는 보이지 않았고
    지금은 눈이 펑펑 내리고 있습니다.^^
    아침 먹구 남편과 함께 '퍼펙트게임' 영화를 보고 왔지요.
    지금은 고인이 되신 최동원 선수와 전 해태타이거즈 선동열 선수의
    명승부 뒤에 보이는 따뜻한 인간미와 스포츠 세계의
    냉혹한 승부세계가 잔잔한 감동으로 가슴을 울려주었답니다.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1
  • 6시간도 안남았네요.
    왠지 서운한 마음이 드는데요~
    남은 시간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면서
    내년에는 더욱 더 많이 사랑해보기를 기도해봅니다.~
    사랑해요~!!! 울 전수현가족들~! 마뉘마뉘~~~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1.12.31
  • 또 한해를 보냅니다.
    43...안녕...
    다가올 새해는 벅차오르기를 기도하며
    늘..감사한 하루하루를 살자고 다짐합니다^-^
    전수현웨딩 회원분들..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12.31
  • 행복한 예비 부부들 사진 보고
    제가 참 행복했구요. 더불어 꽃
    저도 처음처럼 남편 러브하기를 찾게 되었지요. 룰루.
    훗날 우리님들도 기억의 저편의 추억이 되지만
    다시 보고 또 보면서 처음의 그 마음 잊지 않기를...꽃달별
    몇시간 남지 않은 올해 마무리 잘 하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원장님~~
    제가 원장님과 실장님들께 작은 선물 하나 보냈어요.ㅋㅋ
    기대는 하시 마시구요 .부끄부끄 별거 아니랍니당~~.
    음.. 아마도 담주에 도착 할거랍니다.
    내년에도 대박 주렁주렁 열리기를, 전수현웨딩모드에....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31
  • 올 한 해 행복하셨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오늘 마지막 2011년 행복한 마무리하시구요^^
    다가오는 2012년에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쥬델J 작성시간 11.12.31
  • 잘 가세요~2011년 행복한 순간 즐거웠던 순간은 이제 추억으로 남기려 합니다.
    어서 오세요~2012년 다시 한번 그 때의 그 순간 열정적 이었던 나로 되돌아 가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즐거운 마음으로 올 한해를 마무리 잘 하고 잘 먹겠습니다~!!*^^*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12.3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