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5일에 전수현 웨딩모드에서 준비하고 결혼한지 한달이 넘었어요. 12월 말이 되어서야 신혼여행 사진 정리하고 웹하드에 올립니다. 이미경실장님 앨범 부탁드릴께요~ 참! 저번에 말씀 드렸던 시댁 가족사진은 지우지 말고 가지고 있어주세요. 시댁에서 간다고 하면서 시간이 안맞는지 계속 못가시고 저한테 물어보기만 하네요 ;;;; 사진 무사히 있냐구요-ㅁ-;;; 작성자조혜영작성시간11.12.20
멀고도 먼 진도 벙개 잘 다녀왔어요. 정말 보기 힘든 낙조도 보았고, 신비의 바닷길도 가 보았고 (길은 열리지 않았지만) , 싱싱한 회도 맘껏 먹구, 평소 온라인 상에서만 보았던 분들과 얼굴 도장도 찍고 한옥에서의 행복했던 수다등...넘넘 행복한 여행이였답니다.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12.19
저는 지금 짐을 싸고 있답니다.ㅋㅋ 집을 나가려고 싸고 있지요. 어디 가냐구요. 진도벙개(까페벙개)에 참석하려구요. 가족들이 모두 떠납니다. 전수현웨딩도 벙개 없나요? 한번도 가 본적 없는 진도랍니다. 해남 땅끝마을은 연애할때 한번 가 봤는데...여튼 만남이란 늘 설레임이고 즐거움이고 기쁨인것 같아요. 잘 다녀올게요. 룰루~`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12.16
사알짝, 목감기가 오려고 해요..낼 오전 부터 유치원 수업인데요. ㅋㅋ,그만 제가 또 사고를 쳤네요. 낼 충북권(제천, 단양)지역 개국 방송이 시작되어서 ,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 입니다'를 청주 cjb에서 공개 방송을 한데요. 또 문자 한통 날려서 당첨!!, 와우 그래서 수업 빼 먹구 낼 아침부터 방청하러 갑니다. 즐겁게 놀다가 웃다가 올게요 .푸하하하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12.13
전주 찍고, 서울 나들이 ...아침 8시 출발, 경복궁 앗싸! 운이 좋아 수문장 교대식도 보고, 인사동으롱 이동, 이것 저것 쇼핑하고 점심도 먹구, 걸어서 청계천으로 고고씽~~,그 다음은 교보문고(어찌나 크던지...눈이 휘둥그레), 그 다음은 대학로 파랑새 극장.'라이어'라는 연극을 보았는데, 정말 잼 있어서 배꼽 빠지는 줄 알았어요. 사람이 많다는 서울이지만 커피 한잔을 먹으려고 해도 줄을 서고 번호표를 받아야하다니..., 강행군이 되었지만, 네명의 아줌마들에겐 생활의 활력소가 된 서울 나들이였다고나 할까요? 다음엔 남산과 명동쪽으로 나들이 떠날까 봐요~~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