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은 나에게 사랑한다 말해 주세요~
    언제나 우린 상대방에게만 사랑한다 말해 주었잖아요...오늘은 나자신을 더욱 사랑하고 아껴주는 날 되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12.22
  • 방금가입했습니다~^ㅁ^
    웨딩사진구경하고싶어요 ㅠ,ㅠ
    작성자 퓨퓨 작성시간 11.12.22
  • 아침부터 팥죽 끓이러 갑니다. 단체 회원들과 저녁에 팥죽 나눔하려구요.ㅋㅋ 작년엔 새알심이 완전히 죽이 되어서...ㅋㅋ, 올해는 잘 끓여 질 수 있도록 기 좀 모아 주세요. 아자!아자!!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2
  • 애기가 클수록 더 정신이 없다보니 카페도 요즘 자주 못들어왔어요... 곧 크리스마스인데 다들 좋은 계획 있으시나요?? 올해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될수도 있대서 약간 기대되네요 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12.21
  • 오늘은 아주 일찍 다녀갑니다. 아직도 드라마 여운이 남아서 가슴이 짠합니다. 얼마나 울었던지...천일의 약속 보면서..울 아들은 휴지를 통째로 갔다 주더라구요. 그만 뽑아쓰라는 말도 하면서..ㅋㅋ 좋은꿈 꾸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1
  • 11월5일에 전수현 웨딩모드에서 준비하고 결혼한지 한달이 넘었어요. 12월 말이 되어서야 신혼여행 사진 정리하고 웹하드에 올립니다. 이미경실장님 앨범 부탁드릴께요~ 참! 저번에 말씀 드렸던 시댁 가족사진은 지우지 말고 가지고 있어주세요. 시댁에서 간다고 하면서 시간이 안맞는지 계속 못가시고 저한테 물어보기만 하네요 ;;;; 사진 무사히 있냐구요-ㅁ-;;; 작성자 조혜영 작성시간 11.12.20
  • 전수현에서 청첩장도 주문할 수 있나요? 작성자 Yool 작성시간 11.12.20
  • 멀고도 먼 진도 벙개 잘 다녀왔어요. 정말 보기 힘든 낙조도 보았고, 신비의 바닷길도 가 보았고 (길은 열리지 않았지만) , 싱싱한 회도 맘껏 먹구, 평소 온라인 상에서만 보았던 분들과 얼굴 도장도 찍고 한옥에서의 행복했던 수다등...넘넘 행복한 여행이였답니다.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19
  • 손발이 얼어버릴것 같아요~~
    호~~하고 언 손을 녹여봅니다..^^
    추운 주말이지만 움추려 있지말고 오늘도 달려 보아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12.17
  • 자기자신을 사랑하는일이야말로 평생이어질 낭만의 첫걸음이다
    -오스카와일드
    작성자 쥬델J 작성시간 11.12.17
  • 저는 지금 짐을 싸고 있답니다.ㅋㅋ 집을 나가려고 싸고 있지요. 어디 가냐구요. 진도벙개(까페벙개)에 참석하려구요. 가족들이 모두 떠납니다. 전수현웨딩도 벙개 없나요? 한번도 가 본적 없는 진도랍니다. 해남 땅끝마을은 연애할때 한번 가 봤는데...여튼 만남이란 늘 설레임이고 즐거움이고 기쁨인것 같아요. 잘 다녀올게요. 룰루~`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16
  • 날씨가 넘넘 추워서 몸도 마음도 꽁꽁 얼어 버릴려고 합니다. 이럴땐 맘이 따뜻한 사람과 있어야 좋을텐데, 서로에게 맘이 따뜻한 사람이 되어 주어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16
  • 쥬델에는 신나고 셀레이는 크리스마스 캐롤과 함께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크리스마스 계획 있으신가요?^^
    케빈과 함께 보내지 않아야할텐데ㅋㅋ....ㅜㅜ
    작성자 쥬델J 작성시간 11.12.15
  • 오랜만에 비추는 햇살에 기분이 업 !!!
    맛있는 점심으로 더욱 업!!하며 오늘도 즐거운 활기찬 하루 되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12.14
  • 사알짝, 목감기가 오려고 해요..낼 오전 부터 유치원 수업인데요. ㅋㅋ,그만 제가 또 사고를 쳤네요. 낼 충북권(제천, 단양)지역 개국 방송이 시작되어서 ,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 입니다'를 청주 cjb에서 공개 방송을 한데요. 또 문자 한통 날려서 당첨!!, 와우 그래서 수업 빼 먹구 낼 아침부터 방청하러 갑니다. 즐겁게 놀다가 웃다가 올게요 .푸하하하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13
  • 오늘 처음 들어와 봐요
    많은정보 부탁드려요ㅛ
    작성자 그만 작성시간 11.12.13
  • 활기찬 월요일이 시작됬어요^^!
    저번주엔 함박눈이 이쁘게 내리던데~ 기분좋은 데이트 하셨나용?
    춥다구 움추려있지 마시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빠샤
    작성자 쥬델J 작성시간 11.12.12
  • 하늘에서 곧 무언가 내릴것만 같은 오후네요~~
    비가 아닌 눈님이 조금만 내려주시면 감사할듯..^^
    오늘도 하얀눈처럼 포근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12.12
  • 전주 찍고, 서울 나들이 ...아침 8시 출발, 경복궁 앗싸! 운이 좋아 수문장 교대식도 보고, 인사동으롱 이동, 이것 저것 쇼핑하고 점심도 먹구, 걸어서 청계천으로 고고씽~~,그 다음은 교보문고(어찌나 크던지...눈이 휘둥그레), 그 다음은 대학로 파랑새 극장.'라이어'라는 연극을 보았는데, 정말 잼 있어서 배꼽 빠지는 줄 알았어요.
    사람이 많다는 서울이지만 커피 한잔을 먹으려고 해도 줄을 서고 번호표를 받아야하다니..., 강행군이 되었지만, 네명의 아줌마들에겐 생활의 활력소가 된 서울 나들이였다고나 할까요? 다음엔 남산과 명동쪽으로 나들이 떠날까 봐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11
  • 눈이 오는 날에도 야외촬영은 가능한가요??으 추어 작성자 뿌잉뿌잉 작성시간 11.12.1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