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고대하고 있는데 모바일 청첩장 어디서 받아볼 수 있나요?? 가르쳐주세요..ㅠㅠ 메일 주소도 안가르쳐 드린거 같고,, 작성자 나무냥 작성시간 10.12.14
  • 내일 날씨가 춥다네요~
    전 집에만 있으면 되니 다행인데........밖에 나가시는 분들....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2.14
  • 전부장님~~ 사진올려주세용~~~~~!!!!!!!!!!!!!!!!!!!!ㅋ 작성자 핫초코 작성시간 10.12.14
  • 둘쨰를 언제 가질까고민하던중에.....민우 동생생겻어요.ㅋㅋ 톨날 병원갓다왓는뎅 4주됐다고하더라구요. 아기집도 보구왔어요.^^ 생각지도않은일이라 그런지 더더 좋네요.^^ㅋㅋ 맘대로 할수있는건 아니지만 저희부부 이번엔 딸이길 바래봐요.^^ 꼬옥.!!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13
  • 11월 29일날 1주년 기념 촬영하고 왔는데요~ 사진 언제볼수 있어요?~^^ 아가랑 찍은게 궁금해서 카페 들왔는뎅 없어요ㅠㅠ~ ㅋ 작성자 아쿠아마림 작성시간 10.12.13
  • 참!! 그리고 짐많이나르며 찍어주신 전부장님과 이뿌게 꾸믹고 도와주신 송이씨(?이름을몰라서미안요,,)한테도 넘 감사해요^^ 작성자 핫초코 작성시간 10.12.13
  • 지호가 오늘은 늦잠을 자네요.. 어제 저녁에 일찍 잤는데도 지금까지 쿨쿨~~ 자는 동안 이유식 만들고 청소좀 하고.. 지호가 자고 있어서 청소기는 아직 못돌렸어요.. 일어나면 돌려야할듯..ㅋㅋ 비가 와서 날씨는 꿀꿀하지만 마음만은 행복한 하루 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2.13
  • 어제 촬영해서 오늘 다리가 너무 아푸네요 ㅠㅠㅋ 그래도 잼있었고 좋았어요~ 작성자 핫초코 작성시간 10.12.13
  • 오늘 신랑이랑 지호랑 여기저기 돌아다녔어요.. 백화점가서 옷도 사고..ㅋㅋ 돌사진찍을때 입을 가족티 샀어요.. 완전 뿌듯..ㅋㅋ 신랑한테 지름신이 와서 제가 호강했네요..ㅎㅎ 신랑꺼도 사긴 했지만.. 사고보니 제옷이 더 많다는거.. 내일은 칭구가 놀러 온다고 하네요.. 심심하진 않을듯..ㅋㅋ 다들 안녕히 주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2.12
  • 오늘 시부모님이 저희집까지 왔다 가셨어요... 김장김치랑 쌀 갖다주러 먼길을 새벽부터 달려오신거 있죠... 하루 주무시고 가실줄 알았는데 점심만 드시고 가버리셨어요... 오신다고 할땐 쫌 부담스럽고 싫은것도 있었는데 막상 오셨다가 바로 가버리시니까 서운하더라구요... 제가 못된생각한거 같아 넘 죄송했어요... 또 제 생일도 못챙겨 주셨다고 용돈까지 주고 가시더라구요... 물론 김장하시느라 고생하셨다고 저도 드리긴 했지만요... 그래도 큰 숙제를 내려놓은거 같아 마음이 가벼워요... 낼은 늦잠 좀 자야겠네요... 남은 휴일 잘 보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12.11
  • 모바일 청첩장 언제 나오려나~~아 궁금해라..ㅎㅎ매일 저녁 잠을 못자요..ㅠㅠ 설레어서. 작성자 나무냥 작성시간 10.12.10
  • 주말잘보내요....^^ 먼저 퇴근합니다.^^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10
  • 날씨는쌀쌀하지만마음은훈훈하게
    눈빛은따뜻하게 말씨는곱게 행복한하루되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2.10
  • 어제 군산은 첫눈으로 함박눈이 왔습니다 본격적인 겨울추위와 눈까지 ㅎㅎ 이제 완전한 겨울이네요 작성자 snow 작성시간 10.12.10
  • 주말을 앞둔 금욜아침 넘 기분좋아요..^^ 어젠 신랑이 맛있는갈비탕집 알아놧다고해서 오랫만에 외식햇네요.ㅋㅋ 정말 맛있더라구요..제입맛엔.^^ 저녁먹고 마트들려서 장보궁 집에왓어요~신랑이랑 저녁먹고 마트가고하니까 피곤해도 기분은 좋았네요.ㅋ 오늘하루도 즐겁게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10
  • 어제 저녁에 눈 펑펑 오던데......다들 보셨어요?
    전 민찬이랑 둘이 베란다에 나가서 문 열고 눈 오는거 구경했답니다^^
    작년에 저 열심히 진통하고 있을때 첫눈 내렸었는데..........
    올해 첫눈을 보니 참 새롭네요.....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12.09
  • 아..저희가족사진은언제쯤올라올까요?ㅠㅠ 목빠지게 벌써 3주가다되도록 기다리고있슴니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 작성자 심심해 작성시간 10.12.09
  • 모두들 잘 지내셨나요??넘 오랜만에 출석하네요... 입덧이 많이 가라앉아서 한결 좋아졌다 했더니 갑자기 센터장님이 그만둔다고 하시는 바람에 새로운 윗분이 오시면서 일이 너무 많아져 힘드네요... 한동안 울 다복이 걱정에 힘들기도 했구요... 15주째 기형아 검사를했는데 이상하다며 양수검사를 해야한다는거에요... 어찌나 울었던지... 양수검사결과 정상^^참 다행이죠?? 지난주에 정기검사 갔더니 울 다복이 딸이라고 알려주더라구요... 쫌 서운하긴 했지만 갈수록 힘차게 노는 울딸한테 기운을 얻고 있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12.08
  • 비같은눈?? 하얗게는 내리는건 못봣네요...^^ 라디오에선 눈이들어간 노래 마니나오네요.ㅋㅋ 크리스마스 기분나요.^^ 이따가 퇴근들잘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08
  • 전주 첫눈 아직 안온것 같은데...언재 왔었나요? 에효 ..이 나이에도 첫눈을 기다리네요...오늘도 화이팅!!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2.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