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아침춥네요~감기조심해요..^^ 어제찎은 민우사진 하루하루 쑥쑥 커갑니다.^^ 즐건하루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6
  • 쌀쌀한 날씨에 건강관리 잘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0.26
  • 컴퓨터가 바이러스걸려서 병원에 갔다왔어요 ㅋㅋ 파리떼 바이러스라네요.. 요즘 이 바이러스가 유행이라고 하니 조심해야할듯.. 괜히 돈만 들어갔네요.. 오늘 저녁에 오랫만에 약속이 있어요.. 동네에서 보는거라 지호는 잠시 할머니한테 맡기고...ㅋㅋ 오늘 언니네가 이사해서 우리 아파트로 이사를 와요.. 가깝게 있긴했는데 같은 아파트사니 더 좋네요..ㅋㅋ 오늘 날씨 춥다던데.. 우리 아가들.. 엄마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26
  • 오랜만에 글을남겨요...두둥둥ㅋㅋㅋ드뎌 낼모레 웨딩촬영이예요~
    너무설레이고 기대되고 행복합니다.ㅋㅋㅋㅋ
    작성자 20101204지혜♥성준 작성시간 10.10.25
  • 주말잘보내셨나요?^^* 10월에 마지막한주가 시작되었네요 ㅎㅎ
    이번 한주는 마니마니 행복하시구 즐거운일만 가득하세요~~아!! 오늘은 더 행복하시구요 ㅎㅎ
    출석체크합니다 발도장 쾅~^^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0.25
  • 주말에 직원동생결혼식있어서갓다왔는뎅...신혼여행을 오늘아침에 떠난다고 하더라구요...가만히 생각하고 있노라니..신혼여행...넘부러워요~ㅋ 주말들 잘보내셧나요?^^ 월요일...어김없이 찾아왔네요.ㅋㅋ 이번한주도 알차게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5
  • 아침부터 빗방울이 후두둑~ 싸늘한 날씨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주말이에요~ 작성자 나무냥 작성시간 10.10.24
  • 서늘한 가을날씨 좋은아침이네요 오신님들 줄거운주말 좋은일가득하시길바라며 흔적남기고갑니다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0.24
  • 이제 돌답례품도 결정 완료^^
    저 출근하고 나면 민찬이는 어린이집에 보내야해요~
    집 앞에 영아전담 어린이집이 있어서 보낼까 하는데........고민이예요
    가정어린이집을 보내야할지 시설좋은 영아전담 어린이집을 보내야할지~~
    작성자 ⓨⓤⓜⓘ 작성시간 10.10.24
  • 감기가 오련지 오늘은 머리가 아프네요..
    요즘 감기가 유행이라 ..유행에 민감한 저에게도 오려나 봐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도 신나게 하루를 보내요
    작성자 미인방면 작성시간 10.10.22
  • 금요일이네요.^^ 방금 인터넷으로 인구주택총조사홈페이지 들가서조사작성햇네요..^^ 안하신분들 얼른들가서해요. 편하고좋네요.ㅋㅋ 그럼 오늘하루도 알차게들 보내세요...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2
  • 운동하고 나오면서 신랑이 아이들청바지 이쁜데 있다고 들어가보자고 해서 들어갔는데 ...구입해서 나왔네용 ...사러가는게 아니였는데 너무 이뻐서 ... 내일 큰녀석 현장학습갈때 입힐라고 지금 빨아서 널어났어요 ^^...내일이 벌써 금욜이네용..^^ 빨리 주말이 왔음 좋겠어요 ..친구들 만나러 광주가는데 너무 기분이 좋네용 ..^^ 혼자가서 신나게 놀고 싶은데 아이들 때문에 신랑도 함께 가야한다는 현실이 조금 아쉽지만 ....내일도 활기차게 시작하고 즐거운하루보내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21
  • 오늘하루도 저물어가네요...오늘할일이엄청많았는뎅..하나하나해결햇더니...7가지일중3가지만 하면될거같아요..오늘은 다못할거같궁...내일까지....^^ 내일이 또 금요일.ㅋㅋㅋ 일주일 금방이네요.^^ 오늘은 멀해먹나? 요즘님들은 머해먹나요? 항상고민만하다가 김치하고 달걀후라이해서 대충대충 떄우고 말아요.ㅡㅡ;;; 아.........귀찮이즘.^^ 맛있는 저녁시간들 보내시궁 내일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1
  • 지호 재우고 컴 하구 있어요.. 아침에 동생이랑 조카랑 와서 한바탕 놀구 좀전에 갔답니다..ㅋㅋ 어제 지호랑 신랑이랑 농구장 갔다왔는데 넘 좋았어요.. 역시 농구장 가면 신나요.. 이겼음 더 신났을텐뎅.. 져서 좀... 지호가 생각보다 농구를 잘보더라구요.. 마지막쯤엔 잠이와서 좀 투정을 부렸지만..ㅋㅋ 뱃속에 있을때 많이 보던거라 그런지 잘보더라구요 ㅋㅋ 담에 시간내서 신랑이랑 또 가야겠어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21
  • 아름다운 것! 그 것은 마음의 눈으로 보여지는 미(美)이다.(주베르)
    기쁨과 즐거움이 있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0.21
  • 요즘 시간이 너무 빨리 가요~
    민찬이 돌잔치 끝나고 나면 이제 출근준비해야하는데.........
    아응~ 집에 오래 있어서 그런지 일하기 싫어요.......흑흑
    작성자 ⓨⓤⓜⓘ 작성시간 10.10.21
  • 낮엔 따뜻하고 좋았는데... 밤이 되니 쌀쌀하네요... 오늘 생각지도 못했는데.... 출산준비하라고 서울 사는 친구가 선물을 보내줘서 기분이 좋았답니당 ㅋㅋㅋ 택배 올때가 젤루 신나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20
  • 일요일에도 웨딩드레스 고를 수 있나요??
    평일엔 도저히 시간이 안되네요..ㅠㅠ
    작성자 사랑하기좋은날 작성시간 10.10.20
  • 우리의 인내가 우리의 힘보다 더 많은 것을 성취할 것이다.(버크)
    넉넉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0.20
  • 수욜일입니다.^^ 동이 끝나고하는 역전의여왕 잼있더라구요.ㅋㅋ 아줌마라그런지 드라마에 푹빠져살아요.^^ 오늘아침 커피한잔은 왜케찐하게 느껴지는걸까요~ 물을 적게넣엇나봐요.ㅋㅋㅋ 오늘하루도 웃으면서 시작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