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현웨딩
회원6,42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오늘아침춥네요~감기조심해요..^^ 어제찎은 민우사진 하루하루 쑥쑥 커갑니다.^^ 즐건하루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6
쌀쌀한 날씨에 건강관리 잘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0.26
컴퓨터가 바이러스걸려서 병원에 갔다왔어요 ㅋㅋ 파리떼 바이러스라네요.. 요즘 이 바이러스가 유행이라고 하니 조심해야할듯.. 괜히 돈만 들어갔네요.. 오늘 저녁에 오랫만에 약속이 있어요.. 동네에서 보는거라 지호는 잠시 할머니한테 맡기고...ㅋㅋ 오늘 언니네가 이사해서 우리 아파트로 이사를 와요.. 가깝게 있긴했는데 같은 아파트사니 더 좋네요..ㅋㅋ 오늘 날씨 춥다던데.. 우리 아가들.. 엄마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26
오랜만에 글을남겨요...두둥둥ㅋㅋㅋ드뎌 낼모레 웨딩촬영이예요~ 너무설레이고 기대되고 행복합니다.ㅋㅋㅋㅋ
작성자
20101204지혜♥성준
작성시간
10.10.25
주말잘보내셨나요?^^* 10월에 마지막한주가 시작되었네요 ㅎㅎ 이번 한주는 마니마니 행복하시구 즐거운일만 가득하세요~~아!! 오늘은 더 행복하시구요 ㅎㅎ 출석체크합니다 발도장 쾅~^^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0.25
주말에 직원동생결혼식있어서갓다왔는뎅...신혼여행을 오늘아침에 떠난다고 하더라구요...가만히 생각하고 있노라니..신혼여행...넘부러워요~ㅋ 주말들 잘보내셧나요?^^ 월요일...어김없이 찾아왔네요.ㅋㅋ 이번한주도 알차게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5
아침부터 빗방울이 후두둑~ 싸늘한 날씨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주말이에요~
작성자
나무냥
작성시간
10.10.24
서늘한 가을날씨 좋은아침이네요 오신님들 줄거운주말 좋은일가득하시길바라며 흔적남기고갑니다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0.24
이제 돌답례품도 결정 완료^^ 저 출근하고 나면 민찬이는 어린이집에 보내야해요~ 집 앞에 영아전담 어린이집이 있어서 보낼까 하는데........고민이예요 가정어린이집을 보내야할지 시설좋은 영아전담 어린이집을 보내야할지~~
작성자
ⓨⓤⓜⓘ
작성시간
10.10.24
감기가 오련지 오늘은 머리가 아프네요.. 요즘 감기가 유행이라 ..유행에 민감한 저에게도 오려나 봐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도 신나게 하루를 보내요
작성자
미인방면
작성시간
10.10.22
금요일이네요.^^ 방금 인터넷으로 인구주택총조사홈페이지 들가서조사작성햇네요..^^ 안하신분들 얼른들가서해요. 편하고좋네요.ㅋㅋ 그럼 오늘하루도 알차게들 보내세요...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2
운동하고 나오면서 신랑이 아이들청바지 이쁜데 있다고 들어가보자고 해서 들어갔는데 ...구입해서 나왔네용 ...사러가는게 아니였는데 너무 이뻐서 ... 내일 큰녀석 현장학습갈때 입힐라고 지금 빨아서 널어났어요 ^^...내일이 벌써 금욜이네용..^^ 빨리 주말이 왔음 좋겠어요 ..친구들 만나러 광주가는데 너무 기분이 좋네용 ..^^ 혼자가서 신나게 놀고 싶은데 아이들 때문에 신랑도 함께 가야한다는 현실이 조금 아쉽지만 ....내일도 활기차게 시작하고 즐거운하루보내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21
오늘하루도 저물어가네요...오늘할일이엄청많았는뎅..하나하나해결햇더니...7가지일중3가지만 하면될거같아요..오늘은 다못할거같궁...내일까지....^^ 내일이 또 금요일.ㅋㅋㅋ 일주일 금방이네요.^^ 오늘은 멀해먹나? 요즘님들은 머해먹나요? 항상고민만하다가 김치하고 달걀후라이해서 대충대충 떄우고 말아요.ㅡㅡ;;; 아.........귀찮이즘.^^ 맛있는 저녁시간들 보내시궁 내일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1
지호 재우고 컴 하구 있어요.. 아침에 동생이랑 조카랑 와서 한바탕 놀구 좀전에 갔답니다..ㅋㅋ 어제 지호랑 신랑이랑 농구장 갔다왔는데 넘 좋았어요.. 역시 농구장 가면 신나요.. 이겼음 더 신났을텐뎅.. 져서 좀... 지호가 생각보다 농구를 잘보더라구요.. 마지막쯤엔 잠이와서 좀 투정을 부렸지만..ㅋㅋ 뱃속에 있을때 많이 보던거라 그런지 잘보더라구요 ㅋㅋ 담에 시간내서 신랑이랑 또 가야겠어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21
아름다운 것! 그 것은 마음의 눈으로 보여지는 미(美)이다.(주베르) 기쁨과 즐거움이 있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0.21
요즘 시간이 너무 빨리 가요~ 민찬이 돌잔치 끝나고 나면 이제 출근준비해야하는데......... 아응~ 집에 오래 있어서 그런지 일하기 싫어요.......흑흑
작성자
ⓨⓤⓜⓘ
작성시간
10.10.21
낮엔 따뜻하고 좋았는데... 밤이 되니 쌀쌀하네요... 오늘 생각지도 못했는데.... 출산준비하라고 서울 사는 친구가 선물을 보내줘서 기분이 좋았답니당 ㅋㅋㅋ 택배 올때가 젤루 신나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20
일요일에도 웨딩드레스 고를 수 있나요?? 평일엔 도저히 시간이 안되네요..ㅠㅠ
작성자
사랑하기좋은날
작성시간
10.10.20
우리의 인내가 우리의 힘보다 더 많은 것을 성취할 것이다.(버크) 넉넉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0.20
수욜일입니다.^^ 동이 끝나고하는 역전의여왕 잼있더라구요.ㅋㅋ 아줌마라그런지 드라마에 푹빠져살아요.^^ 오늘아침 커피한잔은 왜케찐하게 느껴지는걸까요~ 물을 적게넣엇나봐요.ㅋㅋㅋ 오늘하루도 웃으면서 시작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