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회사에서는 먹고싶은게 생겨도 구하기 쉽지않아 맨날 대체메뉴나 식당밥 먹고 토했는데 오늘은 갑자기 생각난 비진도 해물뚝배기를 먹었더니 지긍까지 토하지않고 잘 버티네요...ㅎㅎ 토하지만 않아도 넘 행복한 이기분... 저녁은 뭘 먹을지 지금부터 생각해봐야 겠네요... 모두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10.06
  • 풍성한 가을에 모두들 활짝 웃는 시간 되세요 복되고 행복해 질겁니다(*^0^*)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0.06
  • 가을 햇살이 이쁜 아침.. 햇살만큼이나 밝은 하루 보내요..^^ 작성자 라페리스 작성시간 10.10.06
  • 수욜아침.....아직 삼실안은 저혼자출근...따끈한커피한잔타고서 출첵합니다..^^ 오늘하루도 기분좋은일 가득가득하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06
  • 오늘 지호가 일찍 잠이 들었어요.. 지금 신랑이랑 지호는 꿈나라..ㅋㅋ 지호가 잠이 와서 그랬는지 자꾸 칭얼대서 업구 밥을 먹었더니 소화가 안되는거 같네요 ㅠㅠ 잠오면 아빠한테가도 울고ㅠㅠ 오늘 아파트에 가족보건센터에서 나와서 독감주사 맞았어요.. 36개월 이상만 주사를 놔줘서 지호는 소아과 가서 맞아야 할꺼 같아요.. 짐 감기에 걸려서.. 나으면 맞춰야겠어요 다들 안녕히 주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05
  • 이제 얼마 안남았어요.~~
    우리의 D-day~~^^
    모두 행복하세요.
    작성자 쉬 르 작성시간 10.10.05
  • 일이란 기다리는 사람에게 갈 수도 있으나, 끊임없이 찾아 나서는 자만이 획득한다..(링 컨)
    오늘도 열심히 노력하여 보람 만점의 하루를 만드세요 ~~~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0.05
  • 지난달 출산하고 정신이 좀드네요~ 대문도 언제 바뀌었네요~ 와우 베이비 스튜디오도 오픈했나봐요~~^^* 다름이 아니라 7워 중순에 만삭사진 찍을때 메일로 보내주시기로 했는데 안와서요~ 제가 지금 사진을 찾으러 갈수 없어서 메일로 보내주셨음해요,.. 그때 메모해놨었는데... 신부 -이송희 ( summershow@naver.com) 작성자 송희여라 작성시간 10.10.05
  • 안녕히 주무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04
  • 임신하니 암것도 안하고 주말에 쉬기만 했는데 넘 힘드네요... 입덧도 끝난건지 안끝난건지 가늠하기도 어렵구요... 오늘 또 토하느라 힘들어서 일을 제대로 한건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어떻게 하루가 지나갔으니 이제 나흘만 더 근무하면 되겠네요... 벌써부터 얼른 주말이 왔음 좋겠어요...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10.04
  • 주말잘들보내셧어요? 오랜만에 친정엄마한테 민우맡기고 영화 해결사보고왓어요.^^ 영화보는내내 민우만 생각나는거 잇쪙.^^ 잘놀구잇는데도 말이졍.ㅋㅋ 쌀쌀해요..감기조심하시고 남은시간도 수고해요. 오늘 신랑이 저녁사준다고햇는뎅...멀사줄지...^^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04
  • 다들 잘 지내셨죠?? 집에 일이 좀 있어서 인터넷을 못했네요.. 지금 지호는 제등에서 칭얼칭얼 ㅠㅠ 요즘엔 괜히 모든일이 짜증나고 귀찮고 그러네요.. ㅠㅠ 잼있는 일좀 생겼음 좋겠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04
  • 간밤에 굵은 비가 내리더니 아침엔 바람과 함께 쌀쌀함이 몸을 움추리게 하는군요.
    한주의 시작을 엔돌핀이 마구마구 샘솟는 월요일 되시길. 스마일~~~ *^_________^*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0.04
  • 한주 시작 되는 월요일 추운 날씨 때문에 자꾸 움출이게 되는 아침이네요. 넘 추워요. 감기 조심하구요. 움출려 들지 마시고 이번 주 어깨 활짝 펴고 씩씩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옷 따뜻하게 입어햐 할 것 같아요.. 가을이 벌써 가려는건 아니겠죠...? 작성자 라페리스 작성시간 10.10.04
  • 오늘 밀린 일들 했어요....
    민찬이 옷장정리하고...밀린 빨래 하고.........
    여름옷 마저 정리하느라 세탁기를 두번이나 돌렸네요.......ㅎㅎ
    하고나니 조금 후련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0.03
  • 다음주가 촬영일인데...얼굴이 울긋불긋..ㅠ.ㅠ
    맑은공기 마시러 구절초축제 다녀왔어요
    아직 꽃이 다 안폈지만...기분은 상쾌했어요^^*
    작성자 사랑하기좋은날 작성시간 10.10.03
  • 주말 잘보내셨어요?? 낮에 날씨가 넘 좋아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소리문화축제 하는데 갔더니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두 볼거리도 좀있구 사진 전시회도 구경하고 걸을만 하더라구요 ..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03
  • 무기력증.......
    아무것도 하기싫고 몸도 움직이기 싫고 머리도 쓰기싫고.......ㅎ
    맨날 외식하고 음식 시켜먹으면서 살았으면 좋겠어요.........ㅎㅎㅎㅎ
    으앙~~~ 누가 옷장 정리도 해줬음 좋겠당.......
    작성자 ⓨⓤⓜⓘ 작성시간 10.10.02
  • 오랜만에 웨딩홀로 예식촬영을 준비하러갑니다~~
    10여년이 지났는데도... 예식을 앞둔 신랑처럼 떨리네요^^
    마음속에 살짝.... 긴장을 하며 예쁜모습을 많이 담아오려합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10.02
  • 가을을 만끽하러 지리산드라이브도 하구,맛있는 삼겹살도 구워 먹고 재미나게 놀다 오려했는데.. 낼 비온다네요.ㅜ.ㅜ 방콕해서 재미나게 주말 즐길 아이템 뭐가 있을까요? 행복한 주말 되시길... 작성자 라페리스 작성시간 10.10.0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