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정말 이렇게 올만에 들어오긴 첨인거 같아요.. 연휴 첫날 드뎌 우리 천운이를 만났어요.. 건강하게 세상에 태어나준 울 아들한테 넘 고마울 뿐이네요.. 축하해주신 샾 식구들에게 넘 감사해요.. 오늘 전화로 이벤트 당첨 소식도 들었어요 늦게 알게되서 제가 원하는 상품권은 이미 나가버려서 좀 아쉽긴 하지만.. 글도 넘 좋네요.. 지금 친정에서 몸조리 하는데 시간 자주 내서 카페 활동 열띠미 할꼐용~~ 컴터만 켜면 조카가 꾸러기 동요 틀어달라고 보채지만..ㅋㅋ 오늘 넘 기분 좋은 하루에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20
  • 날이 정말 화창한 토요일이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20
  • 눈내리고 바람도 많이불었네요..^-^;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해지세요~~ 작성자 리즈 작성시간 10.02.19
  • 오전에 분명히 글을 남기고 갔는데 어디로 도망갔을까요ㅜ.ㅜ 등록을 안하고 나갔나? 이런 정신을 어디가 놓고 다니는지...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9
  • 오늘 신랑이 오전에 집에 있어서 같이 냉장고 옮겼어요.......냉장고를 옮기니 집이 훨씬 넓어보이고 좋네요........진작 옮길것을.........간만에 겸사겸사 냉장고 청소도 하고........^^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9
  • 요즘 자다가 칭얼칭얼 그러더니 이가나려고 그랫나....민우 치아가 돋아났어요.어찌나 귀엽고 신기한지. 보고있음 마음이 흐믓해져요.^^ 이유식을 제가 맛없게하는지 요즘에 들어서 더잘안먹어서 걱정이예요...모유만먹이면 영양분이 모자랄시기라든뎅...쌀미음.야채죽까진 어케해보겟는뎅..영양분생각해서 만들려고하니 재료머 넘어렵네요.그래서 고민고민하다가 짱죽먹여보라고 추천하길래 방금 인테넷으로 주문햇어요. 믿을만한곳이라나 어쩐다나..한번먹여보고 갠찮음 추천해드릴께여~오늘하루도 웃는하루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9
  • 명절 증후군인지... 좀 우울하고 힘이 없었는데.. 카페 들어오니.. 좋은 소식이 있네요.... 한것도 없이 선물 받아서 죄송할따름이구요... 신입 회원들도 많이많이 선물 받았음 좋았을텐데..생각들었어요..... 눈온뒤 하늘이 넘 맑아서 기념으로 사진한장 찍어야겠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8
  • 친정오빠가 목포에서 올라오는 길에 저희집 들렸다가 전주 데려간다고 했는데.. 오려면 멀었다고 많이 기다리라고 하네요.. 그래서 전주 가는 것은 포기하고 카페에 들어오니 좋은 소식이 들려서 우울했던 마음이 모조리 없어 졌어요.. ㅋㅋ 참 사람맘이 간사하죠 ^^봄시즌 웨딩샘플 보러가야겠네요~~ 숑숑숑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8
  • 저두 이벤트 당첨됏어요...정말 넘넘 고마워요.감사하구요.새핸 더열씨미 활동할께요~히히 글고 봄웨딩샘플 정말 이뻐요.넘고급스럽고 화사하고. 사진사진마다 넘사랑스럽든데요.정말 환상이예요~히 오늘도 님들 웃는하루들보내요.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18
  • 바보마음님^^ 여쭤보고 싶은게 있어서 쪽지 보냈거든요......확인부탁드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8
  • 출석해보니 아주 기쁜 소식이^^ 이벤트 당첨됐어욤~~ 와우!!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사명감이..불끈!!!!!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8
  • BIG EVENT~~~!!
    당첨되신분 명단 올렸답니다..축하드립니다.
    확인하시기 바라구요..
    새해에도 지금처럼만 아껴주시면 고마운마음 항상 간직하겠습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2.17
  • 청소는 해도해도 끝이 안보여요 ㅜ.ㅜ 설날 전에 청소 다하고 갔는데.. 오늘 또 청소하려고하니.. 왜이리 할일은 많은지... ? 12시부터 지금까지 하고 왔어요 간만에 베란다 청소까지 하고나니.. 기분이 상쾌해졌답니다. 햇빛도 좋아서 빨래도 널구..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7
  • 금메달 하나 추가요~^^완전 기쁘네요..열씨미 응원합시다~^^ 작성자 행복한녀자 작성시간 10.02.17
  • 민찬이가 이제 손을 빨기 시작했어요......3개월쯤 되면 손을 입에 가져간다고 책에 써있던데........열심히 옹알이도 하고 손도 쭉쭉 빨고......어제 저녁에는 뒤집기 하려는지 자꾸 발 움직이면서 등을 펄썩이더라구요....지금까지 얌전히 누워만 있었는데...슬슬 움직이기 시작하네요.....이런 움직임 하나하나가 다 신기해요....아가들은 알려주지 않아도 어찌 그리 다들 척척 하는것인지~ 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7
  • 모두들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전 명절 당일날만 쉬고 계속 출근했답니다. 신랑이 휴가를 못내서 시댁에 못가는 바람에 근무를 하게 됐죠..ㅎㅎ 대신 이번주 금요일에 시댁에 내려갑니다. 울 시부모님 결혼하고 처음 맞는 명절이라 많이 기다리셨을텐데 너무 죄송하네요.. 스트레스 받네 어쩌네 했던 제가 너무 부끄러워요..^^ 앞으로 더 잘해드려야 겠어요...ㅎㅎ 모두들 올 한해도 건강하시고 아직 아가가 없는 분들은 예쁜 아가 낳으시길 바래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2.16
  • 오늘 날씨 너무너무 춥더라구요... 롯데갔는데 평일인데도 사람 엄청 많구..서신도서관가서 책좀 빌리고... 왔는데 추어서리 ㅋㅋㅋ 명절지나고 와서 좀 피곤하긴 해두 먹을게 많아 좋긴 하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16
  • 오늘 처음으로 신랑없이 혼자 민찬이 예방접종하러 보건소 다녀왔어요....택시타고 다녀왔는데...힘들어서 죽을뻔 -,.- 이젠 당분간 절대 혼자 외출 안할거예욤....헉헉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6
  • 3월부터 문화센타 다니려구 등록했어요.. 롯데 문화센타루요~~ 정읍은 롯데 마트가 있는데 문화센타는 없어서 전주로 다니기로 했어요 ㅜ.ㅜ 일주일에 1번 가는데 한과목당 60,000원 2과목 신청해서 120,000 좀 비싸긴 한데 우리 사랑이를 위해 먼가 해줄수 있다는게 행복하네요 그동안 집에서 띵까띵까 놀기만 하다가 먼가 배우려고 하니 좋아요.. 빨랑 3월이 왔으면 좋겠어요 3월엔 수영장도 등록해서 다니려구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16
  • 명절은 잘들 보내셨는지요~~새해복많이받으세요~^^ 작성자 행복한녀자 작성시간 10.02.1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