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도`~열심히`~열공하러갑니다~~촬영때문에`~학교에`조금~지장잇어서`~늘~학교에`미안한마음이네요`~그래서`~더욱더 열심히~다녀야할거같아요``~오늘은~~학교`~대청소있는날이네요~오늘~난죽엇당~~핵교~끝나면`운동가구 저녁엔~쉘부르`민해경과공연 촬영`~힘은들지만~넘넘~감사하구`행복합니다~아자~!아자~~!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24
  • 잠시 눈도장만 찍공~~~~~휘리릭~~~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23
  • 어제 탁구를 치고 밤에 혼자 연습하다가 치워야지 하고 깜박 새벽에 그냥 들어 갔습니다. 어르신들 오시기 전에 치워야 해서 아침일찍 나왔다가 이렇게 주저 앉아 있네요. 씻으러 올라가야 하는데..ㅎㅎ 봉사 끝나고 탁구 한판씩 치고 가는 것도 재밌어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23
  • 제 핸드폰 번호가 바뀌었습니다. 010-6237-4588 예전번호에 010으로 바뀌면서 KT번호 6번이 더 붙은것 같네요...
    1년동안은 예전 번호로 하셔도 연결은 되니 걱정은 없지만 혹시 이상한 번호가 간다고 끊지 마시고 잘 받아 주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22
  • 아이 총회갔다 우연히 창밖을 보니 함박눈이 내리던데요..하얀 눈이 오니 마음이 다그러신가 집에 가기 싫타고 하네요~~ㅎㅎㅎ하지만 가족의 저녁준비를 위해서 다음으로 연기하고 집으로 고고씽했어요~~오늘 같은 밤이면 가족과 아니면 연인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10.03.22
  • 펄~
    펄~
    눈이옵니다...
    춘삼월에 눈이옵니다...지발 ~~지금은 삼월이야요..
    혹 달력을 잘못 읽고 계신건가??..헐~~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22
  • 비오면 싫어요... 내일 동아마라톤 뛰어야 하는데 내일은 비가 안오겠죠. 막걸리도 안되요 막걸리 먹으면 뛸수가 없어요. 녹두전만 먹으면 안되나요?? 작성자 임두령 작성시간 10.03.20
  • 토요일 흙비에 돌풍까지 온답니다... 이런 날 돌아 다닐 생각 하지 마시고 내일 향기네 벙개나 참석 하세요.. 신김치에 고사리 넣고 돼지고기 듬뿍 썰어 넣고 녹두전을 만들어서 시원한 막걸리까지.. 월매나 좋아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20
  • 환절기 감기들 조심하시궁..토욜녹두벙개 즐거운 시간들 되시여여~~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19
  • << 벙개공지 >> 내일 토요일 급식 끝난후... 비도 오고 한다니 녹두전에 막걸리 벙개를 합니다. 이글 보시고 참석 가능하신 분들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9
  • 사진 올렸습니다. 얼굴이 너부대대 해서 절대 안 올리려 했더만... ㅠㅠ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3.19
  • 가족이 함께 할 운동을 찾다가 작년에는 자전거 타기를 시도 했는데... 와이프가 소래 갔다고 오면서 연달아 두번 넘어지더니 무서워서 자전거를 잘 안탈려고 하고...그래서 이번에는 탁구에 도전을 해 보려 합니다. 사실 난 탁구가 늘지 않던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8
  • 어제 눈오는 관계로 돌아댕기기 싫어서 집으로 곧장 가다가...먼 변덕으로 미장원엘~~...완전 뽀글이로...오늘은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아졌다는~~...당췌 적응 안되는 라면 머리 우짜문 좋데여??..헐~~~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8
  • 금요일 같은 목요일이네요~ 봄은 언제 오려나????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10.03.18
  • 안녕하세요~ 잘들계시죠 .... 스케줄표 아주 좋은데요, 네이버만 쓰다보니 잘 안오게 되네요
    핑계...^^좋죠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10.03.18
  • 오랜만에 들려봤네요...여전히 멋진 향기네입니다...간다간다하면서 한번 가기가 쉽지 않네요...^^;; 조만간 기필코 찾아뵙는게 저의 작은 소망입니다... 작성자 라데팡스 작성시간 10.03.18
  • 봄이오려다 가고 오다가 겨울로 다시가구? 난리가아니네요~이상기온에`~감기조심하세요 오늘도~일산과 월드방송과 아이넷녹화하고 이제야 집에도착헷네요 힘들지만 최선을다해서 늘 바쁘게살고싶은 1인입니다 ~곧 봄이오면`더욱더 바쁘게................................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17
  • 하늘에서 눈이 내려와요~ㅎ 저녁 맛있게드시고 오늘하루 수고하셨쎄요~ㅎ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3.17
  • 좀 있다가 설에 갔다 와야 할것 같아요.. 서대문근처의 장례식장에....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7
  • 졸려서... 커피 한잔 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3.1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