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월욜병은 고질병~~~아마도 불치병일꼬야 ......아 피곤하다....낑낑~~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22
요즘 인간극장 찍느라 기진맥진입니다 ㅎㅎ즐거운비명이죠?어젠~7080에 부를노래를 가수 민해경과 카페에서연습햇어요~~노래연습허다~숨넘어갈것같아요``끝도없이`~연습연습~그래두`부족해서~또해야한다니~~에구~~정말힘들지만~~나를위한~고통이니`즐겁습니다~~갠스레`프로가수가 아닌것같습니다`~민해경~정말노래잘하네요~~난`껨두안댐~`정말 마이크놓고싶은맘이`생기드라구요~휴.....그래도 좋은기회를 놓칠순읍죠?열심히해볼께요`!!팟팅ㅇ좋은하루`되세요~~마니응원해주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2.22
화요일이나 수요일쯤 봉사오실분들이 계실까요..? 돼지고기가 오늘 또 후원이 된다고 해서 주중에 바베큐를 할까 생각중입니다. 봉사자가 확보되면 야외에서 구워서 배식을 하려고 하는데 ...함께 하실수 있는 분들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21
화창한 주말이에요 모두들 건강하시죠 에고 허릴 다쳐서 꼼짝마라네요 ㅠ.ㅠ 모두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2.20
넘 따땃한 날씨야여~~~봄이 오시려보다...밤비내리는 소리~~갑자기 이노래가 막~~~떠오르네..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19
봄이 오기는 오려는가 봅니다. 날씨가 많이 따뜻해 졌습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10.02.19
당분간 돼지고기와 떡국은 실컷 드실수 있을것 같습니다.ㅎㅎ 돼지한마리와 떡국용 떡이 70-80킬로 정도 있으니 당분간 주메뉴로 활용해야 할것 같습니다. 냉장고가 비좁아서 냉장에 보관한 재료부터 먼저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8
이곳에 봉사 신청 하신 분들은 바로 위의 봉사 신청방으로 게시물을 옮겨 드립니다...^.^........ 이 공간은 우리 모두모두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인사 나누는 장으로 쓰기로 했거든요..... 오늘도 역시 행복 하셨지요??...그럼 내일 또 반가이 만나여~~..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18
좋은소식전합니다 성원부탁해여~KBS방송 배철수 7080에 국민가수 민해경과 출연확정! 3월7일 방송!꼭시청하세요! 현재 인간극장 촬영중! 비비의 땀과노력 인내 고통 사랑이 모두 담겨잇을 인간극장 기대고대! 3월15일오전 7시30분 방영 많은시청! 최고의 인간극장 기대합니다 홍보해주세요! 회원님들의 큰성원에 확실한모습을 보여 드리겟습니다 응원해주세요~어제~향기네에서 촬영에 협조해주신 천사님들과 어르신들께도 깊은감사드립니다 향기님 수고하셧어요 인터뷰`제대루 나올겁니다`ㅎㅎㅎ감사합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2.18
밤새 눈이 많이 내렸네요. 따뜻한 봄으로 가는 길이 참 어렵네요. 안전운전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10.02.18
내일이 벌써 금요일이네....개구리 입벌어지는 날이구만..우수라....?한 열흘후면 짜맀한 날들이 기다려지네요...ㅋㅋㅋ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2.18
봄바람이 매섭다 한들....물렀거라~~..ㅎㅎ..어제 하루 출근하고 나니 수욜되었어여..아이 조아라~~..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17
오늘 부지런좀 떨어봤어여~~~춥지만 웅크리지마시공~아자아자 홧팅~~~^^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17
고향에 잘 다녀왔습니다. 올 한해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10.02.17
내일 민재연님의 인간극장 촬영이 향기네에서 있습니다. 미리 알려지면 봉사에 안나오실 분들이 있을것 같았는데.... 방금전에 결정이 되어서 내일 급식봉사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모르시는 분들이 많겠네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6
복은 마니들 받으셨죠~~~어제 전 복도 드리고 복도 마니 받구왔답니다...향기님 복주고 울리는건 뭡니까??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16
간만에 들어옵니다. 그동안 여러 일들이 많아서... 향기네 봉사가족들도 보구싶구...^^ 21일에 가려고하는데 일요일이라 인원이 많을까요?
작성자
목동댁
작성시간
10.02.16
2박3일간의~멋진추억 제주도에~~잘 다녀왓습니다~제주도 배 선상라이브는~~거의환상의~도가니엿습니다~이번주에는~~인간극장~촬영과`~학교예비소집일에~바쁠것같습니다~~용기가`~날수잇게~성원~격려보내주세요~! 향기네`~못가서`~늘 마음에`걸리는 1인입니다~ 새해~~복~~몽땅받으시고~~건강하세요??사랑합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2.15
내일은 하루종일 음식을 하고...다음날은 하루종일 인사다니고....그 다음날도 마찬가지고...^^ 짧은 연휴가 정신없이 지나갈 듯합니다.... 다들....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원하시는것 모두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2.12
이번 명절에도 수고해주실 님들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향기네 오시는 모든 분들 대박나세요 ^^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2.1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