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설날을 맞이하여 이곳을 찾는 모든 회원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 그리고 모든 소원이 이루어지시기를 기도합니다~^^ 작성자 김규태 작성시간 10.02.12
  • 설명절을 앞두고 날씨가 거시기 하네요 명절 행복하게 보내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뵙기를...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2.11
  • 간만에 오는 듯합니다...^^ 회사 복귀하였습니다....ㅎㅎㅎ
    복귀하자마자 대구와 경주 출장 중입니다...ㅜㅜ 참..이건 아닌거 같은데...ㅋ
    암튼....서울이랑 인천은 비가 많이 오는거 같군여..경주는 구주장창 비만 오는데 말입니다...^^
    남은 2009년 좋은 마무리 있으시고....2010년 원하시는 것 모두 모두 이루어지시기를 기원합니다...^^
    화이팅~~~~~~~~~~!!!!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2.11
  • 눈이 많이 내리네요. 명절 잘 보내시고 새해는 건강하시고 소원성취하세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10.02.11
  • 행복하고`~따뜻한~명절되세요~~일이없으면~가보려햇는데`~제주도`공연이`~이박삼일동안~잡혓네요~다녀와서~~들리겟습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2.11
  • 기쁘고 행복한 설날을 보내며 향기네 좋으신님들 ~~~~~ 배가 너무 빵빵하지 않게 조심조심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10.02.11
  • 향기네를 다녀가시는 봉사자 여러분...그리고 향기네를 다녀가시는 어르신들...2009년 마지막 남은 때까정 싸악 씻어가려고 몇일째 날궂이를 하네요...이 소란이 끝나고 나면 찬란한 2010년 제대로 시작 하시라고~~~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시고...원하시는 모든 소원 꼭 이루어 지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11
  • 눈이오네요....마지막 겨울눈이었슴 .....을씨년스러운 건 너무 처량맞구먼....화창한 봄날이 여 ~~~ 언능 오드라고잉!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2.11
  • 설날..... 오실분 안계신가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0
  • 비가와도 오늘은 꾹참아야지....나이를 괜시리 먹는게 아닌가벼~~~쉬야혀~~에공공...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09
  • 비가 죙일 오려나 바여...막걸리에 파전이 ~~..이제 춥다는 느낌은 별로 없으니 참 다행이야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09
  • 매월 첫째주 수요일팀이 해체되었습니다. 봉사 가능하신 분들은 매월첫째주 수요일 지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09
  • 봄비...봄비...봄비...날이 풀린다는 소리....꽃도 피고....새도 지저귀고...진짜 봄이네. 꼬이 잡으로 가야지.....ㅎㅎㅎ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2.09
  • 향기네에 봉사신청등록표를 비치해 놓았습니다. 우선 4월달까지 봉사 가능한 날자를 정해서 기입해 주시면 이곳 카페에 제가 등록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정확한 봉사신청 관리를 통해 봉사자가 넘치거나 부족한 일이 없도록 하려고 합니다. 봉사자 분들의 협조를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08
  • 일주일은 깜짝 한달은 후딱~~~못바도 한달에 한번은 봐야~~~아님 발병난다네여~~ㅎㅎ 언능 바야지여~^^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08
  • 꾸물한 날씨..비가 오려나~~...한바탕 쏟아져 주고 이제 그만 봄이 찾아와 주기를~~..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08
  • 번개잘하셧죠 난 2주동안 절망부터~희망까지~들락거리고`감기에 삼일간을 된통맞고~어제~간신히`~기동하여`~노래교실때문에~번개도 못갔답니다~가자미회는~어떤맛일까요?기필코 언젠간 가고말리라~ㅋㅋ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2.07
  • 흐흐흐..벙개 사진 보러왔는데 아직 올라오지 않았군여...^^ 오늘은 아침일찍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여 봅니다...그 동안 못보았던 지인들 만나러여....ㅎㅎㅎ 막바지 추위인 듯합니다...다들 건강 조심하시구여~~~!!! 행복한 일요일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2.07
  • 안녕하세요? 이른 새벽?에 사진 보러 왔다가 겸사 겸사 가입하고, 가입 신고합니다. 충성!! ^^ 작성자 제이 작성시간 10.02.07
  • 출첵합니다...흐흐...이번주도 벙개군여...^^ 맛있는 벙개 많이 하시네여....ㅎㅎㅎ 언젠가는 꼭 가리라 다짐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2.0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