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오는 듯합니다...^^ 회사 복귀하였습니다....ㅎㅎㅎ 복귀하자마자 대구와 경주 출장 중입니다...ㅜㅜ 참..이건 아닌거 같은데...ㅋ 암튼....서울이랑 인천은 비가 많이 오는거 같군여..경주는 구주장창 비만 오는데 말입니다...^^ 남은 2009년 좋은 마무리 있으시고....2010년 원하시는 것 모두 모두 이루어지시기를 기원합니다...^^ 화이팅~~~~~~~~~~!!!!작성자하느리작성시간10.02.11
향기네를 다녀가시는 봉사자 여러분...그리고 향기네를 다녀가시는 어르신들...2009년 마지막 남은 때까정 싸악 씻어가려고 몇일째 날궂이를 하네요...이 소란이 끝나고 나면 찬란한 2010년 제대로 시작 하시라고~~~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시고...원하시는 모든 소원 꼭 이루어 지시길 기원합니다~~~.....작성자이지수작성시간10.02.11
향기네에 봉사신청등록표를 비치해 놓았습니다. 우선 4월달까지 봉사 가능한 날자를 정해서 기입해 주시면 이곳 카페에 제가 등록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정확한 봉사신청 관리를 통해 봉사자가 넘치거나 부족한 일이 없도록 하려고 합니다. 봉사자 분들의 협조를 바랍니다.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10.02.08
흐흐흐..벙개 사진 보러왔는데 아직 올라오지 않았군여...^^ 오늘은 아침일찍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여 봅니다...그 동안 못보았던 지인들 만나러여....ㅎㅎㅎ 막바지 추위인 듯합니다...다들 건강 조심하시구여~~~!!! 행복한 일요일 되시기를 기원합니다...!!!작성자하느리작성시간10.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