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즐거운 주말이죠? ^^ 저야 항상 주말같은 주중을 보내고 있지만.. ^^;;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27
  • 행복이란 만족한 삶이라고 했습니다..자기가 만족할 수 있으면 무엇을 먹든..입든..어떤일을 하든 그건 행복한 삶입니다..우리의 불행은 다른사람과 비교하면서 느끼는 상대적인 결핍감에서 온다는 말이 있습니다..플라톤은 적당히 모자란 가운데 그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노력하는 나날의 삶속에 행복이 있다고 했습니다..행복은 자기가 하고싶은 일을 하며 살되 만족할줄 아는 사람에게 찾아온다고 합니다...물질적 풍요가 아니라 마음의 풍요를..좋은날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6.27
  • 아침에 한쪽눈이 뿌옇더니 급기야 아예 안보여서 어찌나 놀랬던지요~ 덜컥 겁이나고 무서워서 병원으로 고고~ 별이상은 없다네요.. 안약넣고 치료했더니 조금 좋아졌어요... 너무 십자수를 열심히 떠서 그런가싶네요..나이드니 여기저기 삐걱대고 슬픔니다.. ㅠㅠ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26
  • 오늘도 출~~~~!!! ^^ 내일은 주말입니다..간만에 쉴수 있는 주말이 될 듯한데...일기예보가 도움을 주지 않는군여...이런...ㅜㅜ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26
  • 우다다다다다~쿵꽝~~~출첵~!!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6.25
  • 아침부터 안과에 다녀왔네요.. 알러지성 결막염이라네요..ㅠ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25
  • 고3 딸래미 수발하느라..말이 아니네여.. 일곱시에 학교 델다주고 밤에 한시반에 데려오고.. 더불어 잠이 부족하고 지칩니다~ 그래도 머 딸보다 힘들겠나 싶어서~ 최선을 다해 바라지를 하려고 노력하는데... 대학이나 가려는지.. ㅋ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25
  • 변함없는 출첵...^^ 주말에는 가끔 못하기는 하지만....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여~~~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25
  • 안녕하세요 자원봉사센터입니다. 25,26일 활동가능한 학생입니다 김종수(29세) 010-7490-0400 이틀 활동가능합니다. 작성자 부천자원봉사센터 작성시간 09.06.24
  • 오늘은 밥값좀 해야지.. 열심히 일하는 컨셉입니다.. ㅋㅋㅋ 더운데 수고들 하시구요.. 션한 냉커피라도 한잔씩 하시면서 근무하시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24
  • 아침 출첵 하여주고...^^ 업무 시작합니다....ㅎㅎㅎ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게 여름이 이만큼 오는거 같아여...장마가 먼저와야하는데 말입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24
  • 날씨가 점점 따듯해지네요 제 얼굴도 점점 까매지고요 모두들 건강하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6.23
  • 간만의 출첵입니다...^^ 오랜만에 인터넷을 마음것 해보는 듯하군여....중독인거 같아여...ㅜㅜ 날씨는 덥지만...마음은 시원스럽게....^^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23
  • 6월도 막바지네요.. 더위를 이기려면..체력을 쌓아야겠죠.. 아자!! 막먹고 막버티기!! ㅋㅋㅋ 좋은하루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23
  • 안녕히 주무시고 인터넷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마시길.. ^^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22
  • 사실 지난주에 로또가 드디어 맞았습니다.^^ 맞기는 맞았는데 등수가 4등과 5등을 동시에 맞았습니다. 많이 아쉬웠습니다. 1,2등은 어케맞나요? 아시는분 가르쳐주세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22
  • 새로운 한주로 출발~~~~~~~~~!!! 선선하고 좋슴다! 어젠 여기저기 신나게 돌아댕기다가..가볍게 술한잔했더니 피곤이 급몰려와 아홉시부터 아침까지 내리 잠을 잤답니다..덕분에 일주일 몰렸던 피곤싹~~~ 역시 잠은 보약인가봅니다~ ㅋㅋ 개운한 한주 시작해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22
  • 안녕히 주무세요~~편안한휴일로~~~~~~~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6.20
  • 비가 많이 오네요. 비오는 소리 넘 좋아요.^^ 회원님들 비 맞지 마시고,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20
  • 점심 먹고....출첵합니다...비가 올거 같더니.조금씩 오기 시작하는군여....다행히 우산을 가지고 와서...^^ 행복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