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경로잔치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함께 하질 못해 무척 아쉽고 죄송스럽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5.11
  • 아침 출첵합니다.....비가 촉촉히 오는 아침...조금 끈적이기는 하지만.....우산에 부딪치는 빗방울 소리가 왠지 모르게 정겨운 아침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1
  • 10일간의 연휴를 마치고....내일부터 다시 평상의 삶으로 돌아갑니다....다음 연휴를 고대하며...^^ 즐거운 하루 되세여~~~!!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0
  • 어제 다들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10
  • 안녕하세요!~골든벨라이브클럽에 그사람이라고 합니다!!~ 향기네 가족들을 알게 도어서 너무 행복 하고 감사합니다. 언제나 세상에 아름다운 향기를 전하여 주시는 향기네 천사님들이 계셔서 세상이 더욱 아름다워 보이나 봅니다. 모두 건강 하시고 행복 하시길 기도 드리겟습니다!~^^* 작성자 그사람 작성시간 09.05.10
  • 행복.....오랫만에 왓더니.. 마니 바겻네요..ㅎㅎ향기님도..날씬해지시고..여전하시네요^^*,,서울가면..언제 찾아갈게요^^* 작성자 58.34.240.*** 작성시간 09.05.10
  • 경로잔치하는 날! 일손이 많이 필요했을텐데... 어제 음식 준비하는거 몇시간 도와드리고 왔는데 오늘 가지 못해서 죄송합고 아쉽네요. 오늘 수고들 많으셨구 봉사자분들 모두 모두 애쓰셨어요~^^ 작성자 안서정 작성시간 09.05.09
  • 안녕하세요!!! 골든벨라이브클럽에 하늘이여 라고 합니다.^^* 오늘 경로잔치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엿지만 마음은 거기잇답니당~~~ 수고하시는 향기네님 이하 봉사자님들 감사합니다^^* 작성자 vj하늘이여 작성시간 09.05.09
  • 다들 뒷정리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시겠군여...^^ 오랜만에 쉬어서 그런지 약속이 계속 겹치는 바람에...아침에 잠시 얼굴만 비치고 왔습니다...^^ 끝까지 함께 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다들 복받으세여~~~~!!!!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09
  • 내일 놀러갈라 했더니(경로잔치) 아 글쎄,,, 일 나오라네요 에궁 아쉽네요!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5.08
  • 오랜만에 향기네 갔다가 왔습니다....옮길 때 가보고는 처음인 듯하군여...^^ 오랜만에 가니 적응 불가....ㅎㅎㅎ 역시 자주자주 가야하는데....쩝...^^;; 맴처럼 잘 안되네여...오늘 뵈었던 분들 반가웠습니다...^^ 내일 또 뵙도록하겠습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08
  • 내일이 경로잔치라 다들 바쁘시겠네요.. 오늘은 못갔지만 내일은 일찍 가서 돕겠습니다.. ^^ 내일 뵈여..^^ 아 참 근데 공원으로 바로가면 되나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08
  • 오늘은 향기네가 무척 바쁜날이 되겠네요... 내일 시간이 맞으면...한번쯤 들려보고 싶었는데...가능이나 할런지...원...결혼식이 있슴돠...12시부터...어찌해야할런지... 작성자 라데팡스 작성시간 09.05.08
  • 밤 꼴딱 새고 새롭게 아침을 시작하네요.. 오전에 시장에 가서 장을 봐오고.. 시청에 가서 그릇 가져오고.. 음식 진행 상황 챙겨야 하고.. 소불고기 찾아 와야 하고... 주문할 품목 챙겨야 하고... 암튼 오늘 하루 디게 바쁜 하루일것 같네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08
  • 푸하하 푸하하 !~오늘도 출근 도장 찍고 갑니다!~~★~~~!★~!!! 낼이 어버이날 이라고 하는데!~~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7
  • 깡원도 가서래, 감자전에 잣막걸리, 그리고 얼크~~~~~ㄴ한 닭볶음 하나 하고 왔재이여...ㅋㅋ 알딸딸하네여...^^ 내일 왕언니표 열무김치 가지고 오후에 넘어갑니다....일을 잘하지는 못하지만...^^ 최대한 방해되지 않게끔 하겠습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07
  • 화장실시리즈3탄!~~ 연결해서 보시면 나름 잼나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6
  • 화장실시리즈2탄 ! 점심시간 이용해서 잠시 들어왔네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6
  • 화장실시리즈 1탄 와우!~~ 햇볕은 쨍쨍...모래알은 반짝!~~ 화창한 날입니다!~~~... 그런데 사무실은 조금 썰렁해요!~~ 지금은 오히려 더 좋지만!~~~ 모두 모두 연휴 휴유증 극복 잘 하고 계시지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6
  • 정말 월요일 같은 수요일 아침입니다. 무슨 일부터 해야할지 일이 손에 잡히질 않습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5.0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