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골든벨라이브클럽에 그사람이라고 합니다!!~ 향기네 가족들을 알게 도어서 너무 행복 하고 감사합니다. 언제나 세상에 아름다운 향기를 전하여 주시는 향기네 천사님들이 계셔서 세상이 더욱 아름다워 보이나 봅니다. 모두 건강 하시고 행복 하시길 기도 드리겟습니다!~^^*작성자그사람작성시간09.05.10
오랜만에 향기네 갔다가 왔습니다....옮길 때 가보고는 처음인 듯하군여...^^ 오랜만에 가니 적응 불가....ㅎㅎㅎ 역시 자주자주 가야하는데....쩝...^^;; 맴처럼 잘 안되네여...오늘 뵈었던 분들 반가웠습니다...^^ 내일 또 뵙도록하겠습니다...^^;;작성자하느리작성시간09.05.08
밤 꼴딱 새고 새롭게 아침을 시작하네요.. 오전에 시장에 가서 장을 봐오고.. 시청에 가서 그릇 가져오고.. 음식 진행 상황 챙겨야 하고.. 소불고기 찾아 와야 하고... 주문할 품목 챙겨야 하고... 암튼 오늘 하루 디게 바쁜 하루일것 같네요....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09.05.08
깡원도 가서래, 감자전에 잣막걸리, 그리고 얼크~~~~~ㄴ한 닭볶음 하나 하고 왔재이여...ㅋㅋ 알딸딸하네여...^^ 내일 왕언니표 열무김치 가지고 오후에 넘어갑니다....일을 잘하지는 못하지만...^^ 최대한 방해되지 않게끔 하겠습니다..^^작성자하느리작성시간09.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