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전북 순창에 가면 이런 벚꽃길이 천변을 따라 길게 늘어져 있습니다. 상록회관 보다 훨씬 좋은데..포장마차도 하나도 없구요,,,ㅋㅋ 꽃이 좀 지긴 했지만 천변따라 산책길 걸으며 벚꽃 보면서 사색에 잠기는 것도 참 좋았습니다. 이번 주말에 가면 괜찮을 듯...꽃이 다 떨어지고 길이 꽃잎으로 가득할때 가도 멋질 것 같습니다. 시간날때 여러분도 꼭 가보세요..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11
이미지 확대
오랜만에 혼자 글쓰고 있으니 너무 설렌다고 해야하나? 어제의 춤을 추면서 왜 쉬었을까? 불타는 열정을 느낄수 있었다능^^ 아무튼 앞으론 자주 출타하겠으니 많은 홀딩신청 부탁드려효^*^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1
아차차~~~하울님 오랜만에 전화했는데... 전화도 않받으시고 서운했다능 하지만 일이 바쁘셨다고 하니 담주에는 뵈요^*^ 기다리겠음^*^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1
빠컹님의 코믹살사로 인해 넘 즐거웠구요... 미카엘님의 반도 않썼다능,,,패턴도 잘따라가지도 못하겠고....ㅋㅋㅋ 암튼 베이직연습 많이 하겠다능....ㅋㅋ 그리고 바차타음악 중에 강허달림 노래 기다림,,(?) 요 노래도 부탁드려요~~~ 그냥 듣는것도 좋다능,,,ㅋㅋ 어제 노래 선곡도 넘 좋고 ... 조은님과 나만의 매니저님 너무 반가워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1
모르는 분들이 참많았는데 다들 챙겨주시고 홀딩 신청해주셔서 넘 기뻤숩니다 ^*^ 그리고 어제 수님과 아리님도 넘 반가웠다능~~ 여전히 섹쉬 하셔요~~ 다시 다요트 돌입해야겠다능^^::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1
살이 너무 많이 쪄서 아리님...놀라셨죠? 오랜만에 보시곤 놀라셨을거^^:::: 열심히 또 살사해서 작년에 입었던 옷 올해는 꼭입어야 겠다능^&^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1
오랜만에 벗꽃 날려서 마음도 뒤숭숭하니 .... 봄바람 나고 싶어서 마얀 갔어요,,,,^^ 신입분들이 많이 오셔서 누가누군줄 몰라서 난로 옆에 숨어있었다능^^*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1
어제 엄청 걱정하고 갔눙데 .......... 다들 반겨주셔서 감사해요^^* 바람꽃님.............꿀홀딩에 처키 뿅 갔숩니다^^*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1
어제 같이 연습했던 수정님(?) 이 분 때문에 살사를 전혀 모르는 분들하고도 살사를 출 수 있게 됨~~~역시 모든 것은 남자에서 비롯되는거였음. 남자라서 행복하지만 남자라서 알아야 할 것이 너무나 많음. 빨리 진짜 남자가 되고 싶음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1
오늘은 어제 같은 이상한 날도 아니구 좋을듯 하네요 좋은 하루들 되세요^^ 참 어제 마얀 몸이 안좋아서 못갔음요 ㅎㅎ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4.11
수요~~~~~~~~ 마얀 초쉑쉬 레이디 정모~~~~~~ 순천미녀들과함께 후끈 레이디 정모~~~ 오늘은 무조건 마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10
날도 좋고 기분도 좋은 요즘 맛집번개 한 번 안 하시렵니까 ㅎㅎ 일단 육고기류 빼고~~~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0
오랜만에 카페에 들어와 보네요..^^ 참 설레었던 기억이 많이 나는데 그때로 다시돌아가고 싶네여... 그럴수 없다는것에 대해 많이 슬프지만.. 봄바람 나면 안되는데 ,,, 오늘 마얀을 용기내서 가보려구요...^^ 다들 보고 싶기도 하궁.. 가만히 앉아서 구경가야 겠어요... 춤을 계속 쉬어서 그런지 ,,춤출지 못하겠다능^^::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0
봄 소풍 다녀왔군요 화사한 봄날에 가면 좋은데 요새 날씨가 왜 이러는지 아쉽네요 ^^
작성자
정두(대구하이라틴)
작성시간
13.04.10
마얀을 알고 잠이 점점 줄고 있네요~~ㅎㅎ 옛날엔 잠 못자면 피부 안 좋아질까봐 걱정했는데 수샘 아리샘 보고 나서 그런 걱정 싹 없어졌음 살사배우면 잠 안자도 안 늙는 게 확실하다는 ㅋㅋ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9
지난주 BEST회원다음▶ 방문▼ 1. soo0127 2. 필립(44기)7 3. 풍뎅이(47기)7 123위 입ㄴ ㅣ당~~ㅋㅋ 요번주 베스트 1위 뽑아용~~~ 상품,,,, 마얀 무료 이용권~!! 도젼!!!!!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9
띠또 로드리게즈,,, 샬라 샬라~~~ 이음악 너므 조흐당,,,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8
★ 4월 27일 (토) - 마얀 감성 DJ 유카리- 밤샘 쌩맥 파티 ★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8
★ 4월 27일 (토) - 마얀 감성 DJ 유카리- 밤샘 쌩맥 파티 ★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8
오늘까지 봄소풍 여운 느끼는 중...잠와요~ㅎ~ 지금 아슈라이와 줄리앙님의 몸상태가 심히 걱정되는중....특히 아슈라이는 체육대회하고 온줄 알꺼같다는... 업고 목마태우고.. ㅋㅋㅋㅋ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4.0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