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내일 눈온다면서요? 이러다 진짜 화이트크리스마스되는거 아닌가 몰라 ㅡㅡ; 안돼~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23
  • 핸드폰을 변기에 풍덩~ㅜㅜ
    열심히 드라이기로 말리는 중 ㅜㅜ 아까는 켜지지도 않터니만. 이젠 켜지긴 하네요..
    여러분 조심하시게요..^^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2.12.23
  • 어제 새벽에 집에 오는데 눈 내리던데........히히^^
    지금은 안오네요~~~~~~~~~~~~~~~~~~~~~~~~~

    오늘 푹 쉬시구요~ 내일은 후끈 뚜깝게 만나불어요~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23
  • 배고프댜~~~~~~~~~~~~~~~~~~~~~~~~~~밥병이 걸렸나
    자끄 먹구퐝.ㅠ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23

  • 샤릉해요~~~~~~~~~~~모두들!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23 ' 샤릉해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흰눈사이로~~~~~~~~~~~~~~♬
    썰매를 타고~~~~♬

    마얀 포트락 DJ 쿨스마스 파티파튀~
    클스마스 흰눈이 펑펑

    간단한 음식 가져 와서 다 함께 나눠 먹는
    크리스마스 포트락 파티~~

    기냥 오셔두 되그영 마얀에서 준비 하그영
    살사와 함께 화이트크리스마스 보내 보아여
    흰눈이 펑펑 내리믄.... 마얀에서 꼴까닥 날새여
    ````

    히히^^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23 '흰눈사이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qlhB7lyl9sM 소시적엔 좀 노셨을 것 같은 할아버지의 댄스 영상~~ 보기만 해도 즐거워 지네요.. 또레스 할아버지 좀 유명하신분이죠? 딱 저 할아버지 하는 정도는 저도 배우면 할 수 있을 것 같어요. ㅎㅎ 34살 vs 63살이라는 건 함정..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22
  • 불금불금..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21
  • 스페인 살세로 남미 살세라~~~~~~~~~~~~~~

    나 이여자 넘 이뻐~~이퐈!!
    춤도 수준급이네요~~

    어여어여 오세요들!!

    수.금요일엔 마얀과 함께 한답니다!!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21
  • 바차타 무브 특강 한참 진행중이에요^^ 후후~~
    다들 집중집중집중~~

    내몸이내몸이 아닌게비어~~~
    내몸에 모든뼈들이 울렁울렁 쿨렁쿨렁 해지는날까지~~~~~~~~~~~~~~~~~~~~~~~~~~~~``//

    딜런님왈 : 오늘밤 잠 잘올거같아요^^ ㅎㅎ

    삐삐샘 ㄱ ㅓ마옹~~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21
  • ♥mayan♥

    * 바차타 무브 바디트레이닝 *
    일시?오늘밤(금) 8시 - 9시
    장소?마얀 플로어
    강사?삐삐

    누구나참여가능
    처음이신분?살사 all 레벨 ?살사인
    모두환영합니다?

    춥다긔 움크리지말고
    내 몸 깊숙히 잠들ㅇㅓ있는 근육세포를
    깨워보아요

    불금?마얀과함께달려요^^

    -알림글로 오늘밤자정삭제됩니다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21 '♥mayan♥* 바차타 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 특 강 ●


    오늘밤 8시~9시
    바차타 바디 무브 트레이닝!!

    누구나 / 정말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달료보자구효!!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21
  • 어제 반창꼬 보고 많이 울고 많이 느끼고 많이 생각했어요~~
    감성이 소녀로 돌아갔나...............................

    ^^ 살아가면서 놓치지 말아야할것들
    소중한 일상..

    내 인생의 버킷 리스트를 다시 써 내려가볼까 합니다.
    행복한 금요일 입니다!!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21
  • 오늘은 불금 ㅁㅏ얀 금요 정모~
    일찍와서 복습도 하그
    ㅎㅐ피타임 살사타임 달료 보아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12.21
  • ㅋㅋ서울에서만난 아리언니 완전반가웠음ㅋㅋㅋ 작성자 보노♡(청살♡) 작성시간 12.12.20
  • 다들 어제 대선 결과에 대해 충격 받으신것 같네요.. 뭐 어쩌겠습니까?
    원치 않는 결과라도 잘 되길 바랄뿐이죠..^^
    이왕이렇게 된거 받아들이지고 오늘부터 화이팅하시자구요..~~!!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2.12.20
  • 마무리와 또 새로움이 공존하는 12월에 아쉬움이 가득한 하루하루가 가고 있네요~~
    1월에 세워 두었던 계획들 또 십년전에 나와 했던 약속들......을 마주할 2013년이 다가오네요~

    내년에 또 10년후에 내 모습을 그려볼테지만......
    보수정권 아래 5년은 싫다 정말..ㅠ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20
  • 머리가 띠용띠용~~~~~~~@@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20
  • 에잇 에잇 에잇~ 우리나라 진짜 챙피해서 못살겠어요 ㅜㅜ 떠나줄테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19
  • 이제 한국인이라 말 못하게 됐으나 호남인임에 위안을 삼으며, 이 시대에 살고 있다는 것이 한없이 부끄럽게 됐으나 상식의 시대를 열 때 까지 피눈물을 흘리는 시간만큼은 조금이나마 동정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러나 어찌 어찌 달래려 해도 이 울분과 창피함과 슬픔은....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2.12.1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