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기쁜 소식 하나가 더 남았어요. 나중에 말씀드리기로 하구... 행복합니다*** 대전퍼피와 여러분들의 사랑이 닿기만해도 침울했던 청양보호소에 웃움꽃이 활짝 피어납니다. 아가들을 바라보는 소장님 얼굴에도 환한 빛이 보이네요. 참으로, 선하고 좋은 일에 많은 분들이 힘을 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격려의 힘이 착 깔아앉은 청양보호소 깊은 적막을 소장님의 망치질 소리와 더불어 힘차게 울려퍼지고 있어요. 행복합니다 ***작성자태양이엄마작성시간09.03.20
오늘은 <대전퍼피> 사랑이 우리를 행복하게 해주네요. 모두가 어려운 이시기에 보내주신 사랑이어서 더욱 감동했어요. 또, 낙심하지않고 오히려 아가들을 위해서 더 열심히 일해주시는 소장님께도 고맙구요. 어제도 배수관을 하나 더 만들었고 오늘 오전까지 마치고나면 정산에 나가서 여러분들의 후원품을 실어올거에요. 작성자태양이엄마작성시간09.03.20
어젠, 정말 특별한 날이었어요. 기쁜 소식 2 개 ^^^ 전화 받았어요. 오늘은 청양보호소 새벽을 깨우는 전령사가 도착할거에요. < 대전퍼피> 카페 후원입니다. 정말 너무 기뻐서 마음이 두근거리네요. 여러분들의 사랑이 넉넉해서 환경개선할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좋겠어요. 그러나, 일단은 아가들을 잘 먹이고 나서.....작성자태양이엄마작성시간09.03.20
마마님, 사료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청양보호소를 위해서 수고 많이 하시는데 사료가 없다는 글을 보시면 마음이 얼마나 아프실지.... 봉사날 ^^^ 또, 수고 많으실거에요.. 아가들이 눈에 밟혀서 보호소를 찾은지도 햇수로 3년이네요. 고마워요.작성자태양이엄마작성시간09.03.18
뽀야님, 용돈 쪼개시면서 후원금 보내주셔서 감사 !!! 쇼핑몰에서 구입하시면 사료질은 좋은대신 부담은 더 많이 해야할거에요. 아직 학생이신데 토익 공부 열심히 잘 하셔서 좋은 성적 내시길 바랄게요. 요즘은 토익성적이 기본이쟎아요.... 아마 다음달엔 날짜가 맞을거라 생각하고 싶네요. 내가 뽀야님을 만나고 싶으니까요 ^^^ 작성자태양이엄마작성시간09.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