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가을겆이가 한창입니다. 제법 피곤한 하루하루입니다. 25일까지는하루가 빠듯할것 같습니다. 작성자 버팀목 작성시간 06.10.15
  • ㅎㅎㅎ 속이 상하면 가물다는 이유로 애굿은 밭에 물을 줍니다 이 가뭄에 내 배추 상추 쌈채소들 다 물에 빠져 죽겠습니다...전기세 많이 나올것 같아요 타드러가는 속만큼 밭에 물을 뿌려 데서...지게로 이어다 주는거면 이러지 않을텐데... 세상이 편해져서 내가 이런가 봅니다 *^^* 작성자 김인자 작성시간 06.10.15
  • 배추밭 물주러 가야 겠네요... 날이 너무 가물어서... ^^ 작성자 노털이 작성시간 06.10.15
  • 서리태가 잘 자라고 있었는데 이상하게 어떤 동물인가가 콩밭의 1/3을 먹어치웠습니다.ㅠㅠ 아무래도 염소키우시는 분이 염소를 근처에 풀 먹이느라 했던것 같은데 염소가 풀만 먹은게 아니라 콩도......직접 본것이 아니니....... 속상하네요. 작성자 Francis 작성시간 06.10.15
  • 오늘 밭에가보니 배추 무우가 다 죽어갑니다. 속상해요..ㅠㅠ 작성자 ★딸기☆ 작성시간 06.10.15
  • 가을 아욱국은 문닫고 먹는다는 말이 있지요. 노지에 심은 가을 아욱은 성장이 느리다는 말 이겠지요. 김장 갈은 밭옆구리에 조금 심어놓은 아욱이 많이 자랐네요...작은 행복을 주는 텃밭에 감사함을... 작성자 산바위 작성시간 06.10.15
  • 베란다에 화분에다 고추 토마토 가지두 심구 도시를 떠난 느낌을 여름내내 약간은 느꼈죠! 작성자 흙사모 작성시간 06.10.15
  • 옥상 한 켠 관리인 애인(^^엄마 같은 분이라 그렇게 부름)께서 파, 부추, 상추를 심어놨어요. 가끔씩 서리해다 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울 애인은 가끔가다 그러죠. '사모님'의 김미려 버전 식으로, 야아~ 이눔 똥 털 꺽정아! 뽑아다 처먹지만 말고 잡풀도 좀 뽑고 오줌도 싸고 그랴 이눔아~! 늙은 애인이 고쟁이 까고 앉아 주는 것보다 늬 놈 고구마작대기로 쏴아 갈기면 좋잖여~! 작성자 임거정 작성시간 06.10.15
  • 저는 아직도 서울시민 입니다 ㅎ 답답 합니다 ..아는게 있어야 면장하지 ㅎ 작성자 을지문덕 작성시간 06.10.15
  • 김장배추 심은 사이사이, 살아 남지 못한 빈자리에 심은 알타리들.. 어린 녀석들 솎아서 된장 풀어 시원하게 끓이니 밥도둑 따로 없네요. 작성자 난곡 작성시간 06.10.14
  • 주말 농장에서 무우,배추 심어 아주 잘 자랐는데 며칠 여행갔다와보니 새까맣게 진딧물이 앉아 어찌해 볼수가 없었어여 그래도 속은 좀 차서 기양 다 뽑았어여, 친구차가지고오라고해서 반 주고, 나머지 다 김장했네영 무우는 좀 남았어여 서운해서 ... 작성자 mosa 작성시간 06.10.14
  • 아이고~~허리야~~~배추와 무우밭에 제초겸 땅좀 긁고 열심히 물주고, 5M되는 3개 이랑에 있던 팥을 꺾고나니 하루해가 후울쩍 가고...남는건 아이고오오 허리야~~~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14
  • 텃밭은 아니고 고향 논.밭에 부모님이 벼수확을 다끝내고 마늘을 다 심었다고 하네요 작성자 야생초 작성시간 06.10.14
  • 배추,무 물주기 하루종일살수기로줘도 티도 안납니다..배추잎에주는게조은가요 아님고랑에줘야하나요.. 작성자 조은하늘 작성시간 06.10.13
  • 배추밭에 물주고 왔어요.. 비야 좀 와라 ...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13
  • 오늘 낮에 잠깐 집에 들러 고추 뽑고 정리 하니 옥상이 훤 합니다 한쪽에서는 김장 하려고 배추 심었는데 배추가 잘자라고 있고요 ㅎㅎ 작성자 요셉(김태현) 작성시간 06.10.13
  • 저희 텃밭에도.. 배추며 무우 상추 시금치 겨울초 작은파 들이 쑥쑥 자라고 있답니다...살충제 안쳐서 더욱 이쁘지여~^^ 작성자 평강이 작성시간 06.10.13
  • 얼마전 팥 꼬투리가 벌어지길레 따온 것을 아침 출근전에 밟아 털어보니 한되빡은 되겠네요. 어쩌면 한말은 나오려나?기대기대기대. 어쨋던 이번주말부터는 슬슬 가을걷이를 해야 되겠습니다. 대풍이되게 힘좀 보태주세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13
  • 며칠전 가을배추랑 무우씨앗을 뿌렸더니 벌써 파랗게 싹이 돋았네요 작성자 목다보 작성시간 06.10.13
  • 저도 물주러 갑니다. ~~~슝 ㅡㅡㅡㅡㅡㅡ 작성자 행복이(신현주) 작성시간 06.10.1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