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콜2 파이널 무대에서 보여주신 소유님의 공연 퍼포먼스가 아직도 저의 머리속에 남아 있는 것 같아요 무대도 멋있었구요 최종무대라 그런지 카세트 테이프와는 또 다른 느낌이었던 것 같아요 더콜 2에서 소유님이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셔서 감사했어요 낮에는 덥지만 저녁이 되면서 일교차 차이가 많이 나네요 컨디션 관리 잘하시구요 작성자담덕작성시간19.09.16
이번에 나온 콜라보 음원 노래가 너무 애절하고 좋네요 지금까지 다른가수들과 콜라보레이션 한 음원중에서 제일 좋았던 것 같네요 소유님 목소리가 애절하면서도 감정표현을 잘 나타낸 것 같아요 뮤직비디오도 잘 만든것 같아요 비오면 듣기 좋을 노래인듯 싶네요 작성자담덕작성시간19.05.19
사랑하는소유님 최근에 까페에 올라온 소유님 사진 너무 이쁘고 아름답게 사진 잘 나왔네요 일교차가 심해서 감기 걸리기 쉬운데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1주일정도 저도 약을 먹고 나니 감기가 이젠 다나았네요 언제나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감사하구요 컨디션 관리 잘 하시구요 작성자담덕작성시간19.03.14
사랑하는 소유님께 새해가 밝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날씨가 많이 춥네요 올한해에도 소유님이 바라는 모든 소망 다 이루시길 바랄께요 솔로가수로 활동하시면서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셔서 감사해요 비활동기이지만 맛난 음식도 드시면서 컨디션 관리 잘하시구요 잠은 잘 주무시는지 모르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담덕작성시간19.01.01
1주전에 목감기가 심하게 걸렸어요 저는 다행히 지난주 금요일부터 감기 기운이 떨어져서 조금은 좋아졌어요 휴 감기 한번 걸려서 고생을 심하게 한기억이나네요 사랑하는 소유님 소유님도 감기 조심하시구요 항상 옷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식사도 잘 챙겨드세요 즐거운 연말 보내시구요 언제나 좋은 음악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담덕작성시간18.12.16
소유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감기 안걸리게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구요 공식적인 활동이 끝나셔서 많이 보지는 못하지만요 티비로는요 언제나 좋은 노래 불러주셔서 고맙구요 소유님을 많이 사랑하는 팬으로써 언제나 좋은 음악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세요 작성자담덕작성시간18.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