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날씨가많이 쌀쌀하네요 온도차가 크게 나타나니 컨디션 관리 잘 하시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10.22
  • 더콜2 파이널 무대에서 보여주신 소유님의 공연 퍼포먼스가 아직도 저의 머리속에 남아 있는 것 같아요
    무대도 멋있었구요 최종무대라 그런지 카세트 테이프와는 또 다른 느낌이었던 것 같아요
    더콜 2에서 소유님이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셔서 감사했어요 낮에는 덥지만 저녁이 되면서 일교차 차이가 많이 나네요
    컨디션 관리 잘하시구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9.16
  • 무더운 여름이 지나간 것 같아요 9월이지만 날씨가 선선한 편이에요
    곧 있으면 추석 연휴가 다가오네요 항상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셔서 감사하구요
    다가오는 추석 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 카세트 테이프라는 노래 너무 좋구요 노래 잘 듣고 있어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9.04
  • 아직까지는 날씨가 조금씩 덥네요 무더위도 이번달만 지나면 시원해질것 같아요
    물도 많이 드시구요 컨디션 관리 잘하시구요 항상 응원하고 있구요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셔서 감사해요
    방콕이라는 노래도 너무 좋아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8.17
  • 날씨가 많이 덥네요 이번주가 폭염이 절정이라고 하네요 말복이 지나면 조금은 시원해질 것 같아요
    무더운 여름철 물 많이 드시구요 컨디션 관리 잘하시구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8.05
  • 소유님 날씨가 많이 덥네요 비가 오고나서 온도는 조금 낮아졌지만 날씨가 많이 덥고 습하네요
    요즘 출연하시는 방송 잘 보고 있어요 무더운 여름인데요 컨디션 관리 잘 하시구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7.11
  • 잠수 그만 타시궁 나오세용??? 회원은 많은데 참여를 안하시넹!!! 관심좀 가져 주시징!!! 힝~!~! 작성자 메추리꼬꼬 작성시간 19.07.10
  • 힝~!! 다들 잠수 인가 봐요?/ 사진이나 글들이 다들 뜸하시넹!!! 작성자 메추리꼬꼬 작성시간 19.07.03
  • 날이 많이 덥네요 여름이라는 계절이 5월부터 다가와서 많이 덥네요 무더운 여름철 건강하게 잘 보내시길 바랄께요
    식사 잘 챙겨드시구요 항상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셔서 감사해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6.05
  • 이번에 나온 콜라보 음원 노래가 너무 애절하고 좋네요 지금까지 다른가수들과 콜라보레이션 한 음원중에서 제일 좋았던 것 같네요 소유님 목소리가 애절하면서도 감정표현을 잘 나타낸 것 같아요 뮤직비디오도 잘 만든것 같아요
    비오면 듣기 좋을 노래인듯 싶네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5.19
  •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주 볼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온도차이가 아침저녁으로 많이 나는것 같네요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소유님 저희 팬분들을 위해서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세요 ^^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5.03
  • 사랑하는 소유님께 아침에는 따뜻하지만 저녁에는 조금 찬바람이 부네요
    일교차가 조끔식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까페에 올라오는 소유님 사진은 잘 보고 있구요
    운동도 규칙적으로 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컨디션 관리 잘 하시구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4.04
  • 사랑하는소유님 최근에 까페에 올라온 소유님 사진 너무 이쁘고 아름답게 사진 잘 나왔네요
    일교차가 심해서 감기 걸리기 쉬운데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1주일정도 저도 약을 먹고 나니 감기가 이젠 다나았네요 언제나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감사하구요
    컨디션 관리 잘 하시구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3.14
  • 명절연휴 잘 보냈는지 모르겠네요 소유님도
    추운 겨울이 곧 지나가고 입춘이 지나서 이제 봄이 오겠네요
    아직까지 미세먼지가 많아요 마스크 꼭 착용하시구요 식사는 영양가 있는 걸로 잘 챙겨 드시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2.06
  • 언니 항상 응원하구 있어요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사랑합니다♡♡
    작성자 혜원 작성시간 19.01.10
  • 사랑하는 소유님께 새해가 밝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날씨가 많이 춥네요
    올한해에도 소유님이 바라는 모든 소망 다 이루시길 바랄께요
    솔로가수로 활동하시면서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셔서 감사해요 비활동기이지만 맛난 음식도 드시면서 컨디션 관리
    잘하시구요 잠은 잘 주무시는지 모르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1.01
  • 사랑하는 소유님 소유님 이번에 상타신거 축하드려요 19일에 입으신 의상 너무 이쁘고 아름다웠어요 화장을 연하게 하셨는데요 연한 화장도 이쁘더라구요 ^^ 연말 잘 보내시구요 소유님 화이팅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셔서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12.23
  • 1주전에 목감기가 심하게 걸렸어요 저는 다행히 지난주 금요일부터 감기 기운이 떨어져서 조금은 좋아졌어요
    휴 감기 한번 걸려서 고생을 심하게 한기억이나네요 사랑하는 소유님 소유님도 감기 조심하시구요
    항상 옷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식사도 잘 챙겨드세요 즐거운 연말 보내시구요 언제나 좋은 음악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12.16
  • 소유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감기 안걸리게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구요
    공식적인 활동이 끝나셔서 많이 보지는 못하지만요 티비로는요 언제나 좋은 노래 불러주셔서 고맙구요
    소유님을 많이 사랑하는 팬으로써 언제나 좋은 음악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11.22
  • 저두 홧팅~!!! 감기 조심하세용~!!!! ㅋ 작성자 메추리꼬꼬 작성시간 18.11.0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