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ㅋㅋ 모두 즐거운 맘으로 좋은 하루 되세용 히히
    ㅋㅋㅋㅋㅋㅋ
    작성자 장유영팀장 작성시간 11.12.31
  • 오늘도 힘내서 으쌰으쌰!!! 했다죠~~
    내일은 2011년의 마지막 날이에요~
    아쉽고 안타까워도 우리 쿨하게 보내주자구요~
    잘가!!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1.12.30
  • 어김없이 한해가 지나가고 있네여~~
    얼마 않남은 시간 안녕히 보내며, 또다른 한해를 맞이해 볼렵니다^^
    작성자 이미경실장 작성시간 11.12.30
  • 오랜만에 들어와서 출석체크해요.
    저는 1월에 결혼했는데 너무너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답니다.
    자주 방문해야 겠어요.. 촬영하면서 즐거웠던 기억이 또 떠오르네요^^
    작성자 미소천사 작성시간 11.12.30
  • 즐거운 마음으로 출근했습니다!!
    간만의 휴식을 갖고 마음과 머리속을 비웠더니 조금은 개운합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12.30
  • 오늘도 내려놓기...
    미운마음도,고집도,온갖 나쁜것들을...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12.30
  • 날씨가 많이 풀렸어요. 오늘 촬영은 초큼! 따뜻했네요~
    내일 더 따뜻하기 바라면 욕심이겟죠? ㅠㅠ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1.12.29
  • 오늘은 늦게 출석체크를 ! 날씨는 추운데 건조하네요! 예식준비하시는 신랑 신부님들~ 촉촉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 정경 작성시간 11.12.29
  • 살아간다는 것,
    함께 간다는 것입니다..모두 행복한 연말 연시 되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12.29
  • 이번주만 지나면 2012년을 맞이하게 되네요~ 전 배속에서 31일이면 5개월로 들어선답니다.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도 행복한 일들만 몽땅 있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1.12.27
  • 갑자기 레슨 받을 수업이 하루 쉬게 되니
    뭐 할일이 없는듯 합니다.
    무얼 해야 하나 지금 막 고민중이네요..
    '노름마치' 읽다 덮어둔 책을 읽어야겠어요.
    책 읽다가 간식으로 홍게를 먹어야지요 .룰루~~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6
  • 이번주 드디어 기다리던 웨딩촬영을 하네요..너무 긴장되고, 떨리고, 뭐부터 준비해야할지,,
    기대 가득, 설렘 가득*^^*
    작성자 2월의 신부^^ 작성시간 11.12.26
  • 독한 놈들...갑자가 말이 험해서 놀라셨죠?
    왜냐면요. 제가 금욜날 홍게 다섯 마리를 샀거든요.
    스티로폼 상자에서 발을 꼼지락 거리면서 눈이 나왔다 들었갔다...
    친정 식구들 만나면 같이 쪄 먹으려구 했는데, 요놈의 건망증 때문에
    걍 두고 갔지 뭡니까!!!
    그래서 오늘 젓가락 뚜껑을 열었어요. 냉장고에 넣으려구...
    헐 ~~ 그런데 요놈들이 아직도 살아있어요.
    진짜 , 독한 놈들 맞죠?
    냉장고에 넣어서 기절을 시켜야 겠어요.
    오늘 저녁엔 맛있는 홍게를 쪄서 냠냠~~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6
  • 고요히 앉아 본 뒤에야
    평상시의 경박함을 알았네
    침묵을 지킨뒤에야
    지난날의 언어가 소란스러웠음을 알았네.
    일을 돌아본 뒤에야
    시간을 무의미하게 보냈음을 알았네.
    문을 닫아건 뒤에야
    앞서의 사귐이 지나쳤음을 알았네.
    욕심을 줄인 뒤에야
    이전의 잘못이 많았음을 알았네.
    마음을 쏟은 뒤에야
    평소의 마음씀이 각박했음을 알았네.

    중국 명나라 문인 진계유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12.25
  • 아하...크리스마스는 가족과함께.......아..ㅜㅜ엄마보고시퍼ㅜㅜ 작성자 이지혜 작성시간 11.12.25
  • 여러부운~~메리크리스마스에요,.ㅋㅋ올겨울은 왜이렇게 추운건지 ㅋㅋ모두들 감기조심하시구요!!!몇시간안남은크리스마스 즐겁게보내세요^^ 작성자 이지혜 작성시간 11.12.25
  • 어제 밤에는 흰눈이 사락~ 사락~ 내리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화이트 크리스마스...♪♬ ~ 나이를 먹어도 눈만 보면 왜이리 기분이 좋은지...^^
    오늘도 하얀 흰 눈을 기대해 봅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12.25
  • 사실 어제는 친구들과 오래간만에 만나서 한잔.... 했지요~~
    간만에 만나서 그런지 너무 반가 왔어요~~
    작성자 asdfghjkl 작성시간 11.12.25
  • 여러분♥♥피곤하니까 집가서자요우리~~^^
    작성자 asdfghjkl 작성시간 11.12.25
  • 아참 ! 오늘 과음들은 하지마세여~~~!!! 작성자 김나래팀장 작성시간 11.12.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