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청주 mbc라디오 방송에 출연을 했어요. 즐겨찾기 '빈칸'이란 곳인데요. 열정을 가지고 음악을 하시는 분들이 채우는 공간이더라구요. 어느 분이 저을 추천하셔서 악기연주 녹화도 하고 생방송 출연이였는데. 가슴 설레고 재미도 있고...더 열심히 살아야겠구나. 에너지 팍팍 넘치는 모습으로 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11.02
새벽이 2시가 되어서 끝난 엄마들의 수다~~무엇에 대해 이야기 했나구요?, 음~~아이들 학교 이야기와 학부모로써 지켜야 할 약속들...장소는 남편이 출장중인 저의 집에서 했지요... 아들둘은 남의 집으로 마실 보내구 그곳에서 자고 아침에 학교로 고고씽!!!, 뭔가 새로운 일과 도전은 너무 힘들고 서로 싸워야 할일이 많은것 같아요. 오늘도 파이팅!!!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11.01
남편은 출장가고 없는데 무슨 배짱인지 가족 체육대회 참가해서 공연도 (모듬북) 하고 혼자서 즐겁고 웃고 떠들고 왔답니다. 상품이 어마 어마 하던데 전 옆지기가 없어서 참석도 못하고 , ㅜㅜ, 냉장고도 빠이빠이, 카메라도 빠이빠이, 로봇 청소기도 빠2빠2, 배포크신 대표이사님께 상품을 억대를 투자 하셨는데....울 작은 아들이 닌텐도 위를 탔어요. 근데 그건 우리집에 이미 있으니 조카에게 선물할까 봐요. 여튼 비가 오는 속에서도 잘 먹고 잘 놀고 너무 너무 즐거운 하루였네요.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10.29
두 아들은 수학여행가고(전주 한옥 마을, 임실치즈마을)울 옆지기는 해외 출장중이고, 꺄오와 아싸를 외칠것 같았는데 오늘은 수업도 일찍 마치고 가을 햇살이 넘 좋은데 어디 갈데가 없네요 . 오늘 저녁엔 줌마들 모여서 맥주 한잔 ? 아님 소주 한잔...근데 전 술을 마실줄 모르니...ㅋㅋㅋ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10.27
깜놀!!, 지금 까페에 전수현 웨딩 가족 여러분 총 출동인걸요...와우!!그래서 쪼아, 오현주 실장님, 이미경 실장님 , 원장님 일단 얼굴 도장 찍고 왔으니 엄청 방가 방가 ..므흣. 저만 좋아 하다가 갑니다. 저녁에 잠시 일이 있어서요. 어린이집 선생님들께 전래놀이 특강하러 갑니다...노세 노세 젋어서 놀아~~지화자 ..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