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현웨딩
회원6,42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목소리 완전히 맛이 가서 말도 못하겠어요. 몇시간씩 아이들과 고래고래 ~~, 어제는 밤 늦도록 음악회를 마치고 오늘은 오전내내 아이 학교가서 60명의 전교생과 전래놀이 하고 출장다녀온 남편과 대화도 못하겠네요 ㅜㅜ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15
폭풍같은 하루가 또 이렇게 지나가는군요~ 몸은 물먹은 솜 같은데 마음은 참~ 개운하네요~ 예식 끝나고 오시는 신부님들 표정을 보면 ... 내가 보람있는 일을 하고 있구나..하는 뿌듯함. 감사합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10.15
오늘의 명언...내가 원하지 않는 바를 남에게 행하지 말라......공자.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10.15
촬영을 너무 잘한거같애요 헬퍼님도 너무 좋으시구 ^^
작성자
.. ♤з첫느ㄲЬ ユㄷй로_。
작성시간
11.10.14
비가온뒤는 쌀쌀해진다더니..보일러한바퀴돌리고있네요...따뚯한커피한잔먹고싶은뎅...부시럭부시럭대서 민욱이깰까봐...걍컴터앞에앉았네요..ㅋ 다들 따뚯한 하루보네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10.14
첫 가입하고 도장~~!! 담주 월욜 웨딩촬영인데 비가 오네요 .....추워진다는데....걱정이 ㅠㅠ
작성자
유초아
작성시간
11.10.14
드뎌 오늘이 아이들 학교 '별빛음악회'가 진행되는 날이 왔습니다. 아이들과 학부모들께서 직접 준비한 장기자랑들로 진행되는데요, 엄마들이 준비한 재활용 악기(pet병) 하품연주의 '어머나'나 기대 됩니다. 글구 저는 선반 설장구를 연주하는데 실수 없이 잘 할수 있도록 기를 팍팍~~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14
겨우민욱이가푹잠들었는뎅..민우올시간이 다가오네요..민우오기전에 저녁준비해야겟어요..민우간식하고..하루가정말 정신없이 가네요..하나와 둘은 마니다른듯..2살터울이 갠찮을줄알았는뎅..2살터울도 힘드네요.ㅋ 3살 4살터울이 좋은거같아요..보노보노7님 울민욱이 70일 됏어요.ㅋㅋ 아주튼튼하답니다.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10.12
오늘부터 토욜까지 남편이 해외 출장이 있어요. 와우~~,나 자유부인(?) 이닷!!. 저녁마다 아줌마들 불러서 수다를 떨어 볼까?, 아님 분위기 좋은 찻집을 기웃거려 볼까? 허나..나의 현실은 아이들을 돌보아야 하는 엄마다.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12
저 완전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잘 계시죠? 바쁜 10월 이시겠지만 모두들 힘내세요 ^^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1.10.12
요즘 결혼식이 정말 많더라구요.. 지난주도 다녀왔는데..이번주도 토, 일 다 있어요.. 10월이 가장 결혼식 많이 하나봐요.. 샵도 엄청 바쁘겠어요.... 낼두 모두 즐건 하루 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10.11
화요일 입니다. 오늘 일정을 확인 하는데... 아침부터 줄곧 달리기를 하고도 아이들 마술 학원까지 갔다오면 저녁 8시 헐~~, 울 막내 아들 갑자기 마술이 배우고 싶다고 하여 지난주 부터 등록을 하였답니다. 배운걸 가르쳐 달랬더니 마술사가 지켜야할 약속중 하나가 함부로 가르쳐 주면 안된다고 엄마도 돈 주고 배우랍니다. 이놈의 자슥!!!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11
어제 영동 난계국악 축제에 가서 공연도 하구 여러가지 체험도 하고 좋은 주말이였어요. 남편과 사진한장 찍으면서 귀여운 표정좀 해 보랬더니 그냥 막대기입니다. 푸하하하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10
지호재우고 폰으로 이것저것 보구나니 12시가넘었네요^^ 저번주 동생촬영하느라 오랫만에 샾에 다녀왔는데 원장님도그렇고 실장님들도 다들 더이뻐지셨더라구요^^사장님도 멋지시고... 동생촬영하는거보니 또다시 하고싶다는 생각이 마구마구들었답니당^^ 다들 좋은꿈꾸시고 힘차게 한주시작해보아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10.10
가을을 느끼고 싶은데 마음처럼 되지 않네요. 밀린 업무도 해결해야 하고 공연 준비도 해야하고...., 시간은 나를 기다려 주지 않으니 말이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08
둘쨰아들 민욱이가 오전내내 자꾸안아달라고해서 힘들었네요. 잠깐 여유를부려봅니다. 다들 모하고들계세요?^^ 밖에 날씨가참좋아보여요. 나들이가가고싶어질만큼...^^ 즐건하루되세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10.07
"갈망하라. 늘~우직하게" 고인이 된 "스티븐잡스"의 명언...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10.06
오늘의 명언...사람들이 대개 기회를 놓치는 이유는 기회가 작업복 차림의 일꾼 같아 일로 보이기 때문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10.05
올만에 가져 보는 아침의 여유입니다. 이유인즉 아이들이 현장학습가서 수업을 쉬거든요. 차암 좋습니다. 생태공원 이곳 저곳도 둘러 보구 하려구 지금은 두꺼비생태공원에 와 있어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05
오랜만이져..둘쨰낳고서...정신없이 시간이 흘럿네요.다들잘있었죠??? 방금 애기재우고 민우도어린이집에가궁...여유의시간을 누려봅니다.ㅋㅋ 앞으론 종종 올께요..그동안은 이해해주세요. 날이 요즘제법쌀쌀하졍...그덕에 우리아들들 감기떔에 고생중...ㅠㅠ 감기들조심하시고 즐건하루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10.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