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목소리 완전히 맛이 가서 말도 못하겠어요. 몇시간씩 아이들과 고래고래 ~~, 어제는 밤 늦도록 음악회를 마치고 오늘은 오전내내 아이 학교가서 60명의 전교생과 전래놀이 하고 출장다녀온 남편과 대화도 못하겠네요 ㅜㅜ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15
  • 폭풍같은 하루가 또 이렇게 지나가는군요~
    몸은 물먹은 솜 같은데 마음은 참~ 개운하네요~
    예식 끝나고 오시는 신부님들 표정을 보면 ... 내가 보람있는 일을 하고 있구나..하는 뿌듯함.
    감사합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10.15
  • 오늘의 명언...내가 원하지 않는 바를 남에게 행하지 말라......공자.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10.15
  • 촬영을 너무 잘한거같애요 헬퍼님도 너무 좋으시구 ^^ 작성자 .. ♤з첫느ㄲЬ ユㄷй로_。 작성시간 11.10.14
  • 비가온뒤는 쌀쌀해진다더니..보일러한바퀴돌리고있네요...따뚯한커피한잔먹고싶은뎅...부시럭부시럭대서 민욱이깰까봐...걍컴터앞에앉았네요..ㅋ 다들 따뚯한 하루보네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10.14
  • 첫 가입하고 도장~~!!
    담주 월욜 웨딩촬영인데 비가 오네요 .....추워진다는데....걱정이 ㅠㅠ
    작성자 유초아 작성시간 11.10.14
  • 드뎌 오늘이 아이들 학교 '별빛음악회'가 진행되는 날이 왔습니다. 아이들과 학부모들께서 직접 준비한 장기자랑들로 진행되는데요, 엄마들이 준비한 재활용 악기(pet병) 하품연주의 '어머나'나 기대 됩니다. 글구 저는 선반 설장구를 연주하는데 실수 없이 잘 할수 있도록 기를 팍팍~~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14
  • 겨우민욱이가푹잠들었는뎅..민우올시간이 다가오네요..민우오기전에 저녁준비해야겟어요..민우간식하고..하루가정말 정신없이 가네요..하나와 둘은 마니다른듯..2살터울이 갠찮을줄알았는뎅..2살터울도 힘드네요.ㅋ 3살 4살터울이 좋은거같아요..보노보노7님 울민욱이 70일 됏어요.ㅋㅋ 아주튼튼하답니다.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10.12
  • 오늘부터 토욜까지 남편이 해외 출장이 있어요. 와우~~,나 자유부인(?) 이닷!!. 저녁마다 아줌마들 불러서 수다를 떨어 볼까?, 아님 분위기 좋은 찻집을 기웃거려 볼까? 허나..나의 현실은 아이들을 돌보아야 하는 엄마다.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12
  • 저 완전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잘 계시죠? 바쁜 10월 이시겠지만 모두들 힘내세요 ^^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1.10.12
  • 요즘 결혼식이 정말 많더라구요.. 지난주도 다녀왔는데..이번주도 토, 일 다 있어요.. 10월이 가장 결혼식 많이 하나봐요.. 샵도 엄청 바쁘겠어요.... 낼두 모두 즐건 하루 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10.11
  • 화요일 입니다. 오늘 일정을 확인 하는데... 아침부터 줄곧 달리기를 하고도 아이들 마술 학원까지 갔다오면 저녁 8시 헐~~, 울 막내 아들 갑자기 마술이 배우고 싶다고 하여 지난주 부터 등록을 하였답니다. 배운걸 가르쳐 달랬더니 마술사가 지켜야할 약속중 하나가 함부로 가르쳐 주면 안된다고 엄마도 돈 주고 배우랍니다. 이놈의 자슥!!!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11
  • 어제 영동 난계국악 축제에 가서 공연도 하구 여러가지 체험도 하고 좋은 주말이였어요. 남편과 사진한장 찍으면서 귀여운 표정좀 해 보랬더니 그냥 막대기입니다. 푸하하하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10
  • 지호재우고 폰으로 이것저것 보구나니 12시가넘었네요^^ 저번주 동생촬영하느라 오랫만에 샾에 다녀왔는데 원장님도그렇고 실장님들도 다들 더이뻐지셨더라구요^^사장님도 멋지시고... 동생촬영하는거보니 또다시 하고싶다는 생각이 마구마구들었답니당^^ 다들 좋은꿈꾸시고 힘차게 한주시작해보아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10.10
  • 가을을 느끼고 싶은데 마음처럼 되지 않네요. 밀린 업무도 해결해야 하고 공연 준비도 해야하고...., 시간은 나를 기다려 주지 않으니 말이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08
  • 둘쨰아들 민욱이가 오전내내 자꾸안아달라고해서 힘들었네요. 잠깐 여유를부려봅니다. 다들 모하고들계세요?^^ 밖에 날씨가참좋아보여요. 나들이가가고싶어질만큼...^^ 즐건하루되세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10.07
  • "갈망하라. 늘~우직하게"
    고인이 된 "스티븐잡스"의 명언...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10.06
  • 오늘의 명언...사람들이 대개 기회를 놓치는 이유는 기회가 작업복 차림의 일꾼 같아 일로 보이기 때문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10.05
  • 올만에 가져 보는 아침의 여유입니다. 이유인즉 아이들이 현장학습가서 수업을 쉬거든요. 차암 좋습니다. 생태공원 이곳 저곳도 둘러 보구 하려구 지금은 두꺼비생태공원에 와 있어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05
  • 오랜만이져..둘쨰낳고서...정신없이 시간이 흘럿네요.다들잘있었죠??? 방금 애기재우고 민우도어린이집에가궁...여유의시간을 누려봅니다.ㅋㅋ 앞으론 종종 올께요..그동안은 이해해주세요. 날이 요즘제법쌀쌀하졍...그덕에 우리아들들 감기떔에 고생중...ㅠㅠ 감기들조심하시고 즐건하루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10.0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