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아침부텀 춘자씨에 심취해 있다가 지각이나 하고~~..ㅎㅎ...티비를 통해서 낱낱이 보여주니 어찌나 친근감이 들던지~~...^.^..춘자씨 화이팅 이야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6
평상시 낮잠이라고는 모르는데 아프기만하면 누가 업어가도 모르니...아주 죽갔습니다...잠이 쏟아져서..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16
황사가 심한 날입니다.^^ 날씨 영향에 조금 우울모드임다~ 다들 봄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O^
작성자
맘좋아
작성시간
10.03.16
며칠 감기 기운에 골골 댔었는데... 이제 조금 나아진듯 합니다. 코 막힘도 많이 줄었고 아프던 머리도 견딜만 하고... 엊그제 제 코뿌리에 붙인 압봉을 보고 웃으신분들 계시죠..? 그것 덕분에 그래도 감기가 빨리 지나갔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봄감기 장난 아닌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6
오랜만에 인사말 적습니다...^^ 다시금 일상으로의 복귀이군여...ㅎㅎㅎ 지방으로 다니다 보니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향기네 카페는 봄이 완연하네여....^^ 행복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3.15
언제 비가 왔냐고요~~..ㅎㅎ..주중엔 아무래도 조아여 지발 주말에는 맑음을 허락하소서~~...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5
오늘 같이 비가 오는 날에 아무런 아무런 감정이 들지 않으면 곁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던지. 아니면 가슴에 곰팡이가 핀 사람이라는데... 여러분은 어떤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5
<이외수> 추적추적 비가 내리고 있네. 지난 겨울 내 가슴에 박힌 비수자국, 아직 아물지 않은 채로 쓰라린데, 설마 봄이라도 오려나, 설마 꽃이라도 피려나. 뜬눈으로 밤을 지샌 영혼 하나 추적추적 내리는 비에 젖고 있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5
월요일 아침부터 비가 오시네요 그래도 활기찬 한주 시작해야죠 화이팅!!!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3.15
시산제 잘 다녀 왔습니다 ^^ 맛난거 많이 먹고 피구, 족구도 하고 재미 있었다는 뭐 그런 야그 ... 운동신경이라곤 잼병이라 다른 사람들 한테 미안하고 좀 챙피 했어요. 그래도 예전 같으면 구경만 했을텐데 오늘은 해 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했지요 ^^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3.14
즐거운 휴일 이시죠?ㅎ내일아침 조선일보에 미쎄스비비(민재연) 기사가 실려나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시고 덕담 한마디씩 바랍니다~냉이쑥 캐는계절이네요 생각나는사람두잇고 쓸쓸히..봄을맞이하네요 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14
다녀갑니다 ...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3.13
이제 집에들와서`살짝 다녀갈려다 사진바꿔봅니다...역시///좋군요`~~ㅎㅎ향기님~감사~~이젠~꿈나라로갑니다~! 행복한~주말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13
안녕하세요~~정말 오랜만에 들어와 보네요..내일 봉사갈때 조카들도 함께 갈예정입니다~~그럼 남은시간도 화이팅하시고 내일뵈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10.03.12
들어 오기만 하면 세상사로 씨끄럽던 맘이 편안해 지는 카페가 있습니다....그중의 제일이 향기네 카페입니다...ㅎㅎㅎ...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2
날씨가 영 꾸리꾸리 하네요 그래도 내일은 주말이니 아자 아자 화이팅!!!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3.12
주말은 컴과 이별~~매일컴앞에서 일하니 주말엔 아예 컴옆에도 안가여~~주말잘보내시구 월욜봅시다요~^^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12
봄을 시셈하는 바람이 차갑습니다. 김기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10.03.12
ㅎㅎㅎ...사실 그저 그냥 들락거릴때도 있지 멀 그래요..구래두 뜨끔해서뤼~~..야심밤에 쫘악~~..댓글 달고 가여..난 너무 차케..그쳐~~..ㅎㅎ...앗싸...이제 주말입니다...이번 주말엔 무신행복한 일이 팡팡 터져줄지 기대 만땅~~..ㅎ..맨날 이러구 살오..ㅠㅠ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2
나두 신김치찌개먹고파염~~언제적이든가~~마구마구먹던기억이~ㅎㅎㅎ그래두`행복합니다~향기네천사님들도`매일매일행복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1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