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아침부텀 춘자씨에 심취해 있다가 지각이나 하고~~..ㅎㅎ...티비를 통해서 낱낱이 보여주니 어찌나 친근감이 들던지~~...^.^..춘자씨 화이팅 이야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6
  • 평상시 낮잠이라고는 모르는데 아프기만하면 누가 업어가도 모르니...아주 죽갔습니다...잠이 쏟아져서..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16
  • 황사가 심한 날입니다.^^ 날씨 영향에 조금 우울모드임다~
    다들 봄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O^
    작성자 맘좋아 작성시간 10.03.16
  • 며칠 감기 기운에 골골 댔었는데... 이제 조금 나아진듯 합니다. 코 막힘도 많이 줄었고 아프던 머리도 견딜만 하고... 엊그제 제 코뿌리에 붙인 압봉을 보고 웃으신분들 계시죠..? 그것 덕분에 그래도 감기가 빨리 지나갔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봄감기 장난 아닌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6
  • 오랜만에 인사말 적습니다...^^
    다시금 일상으로의 복귀이군여...ㅎㅎㅎ
    지방으로 다니다 보니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향기네 카페는 봄이 완연하네여....^^
    행복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3.15
  • 언제 비가 왔냐고요~~..ㅎㅎ..주중엔 아무래도 조아여 지발 주말에는 맑음을 허락하소서~~...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5
  • 오늘 같이 비가 오는 날에 아무런 아무런 감정이 들지 않으면 곁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던지. 아니면 가슴에 곰팡이가 핀 사람이라는데... 여러분은 어떤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5
  • <이외수> 추적추적 비가 내리고 있네. 지난 겨울 내 가슴에 박힌 비수자국, 아직 아물지 않은 채로 쓰라린데, 설마 봄이라도 오려나, 설마 꽃이라도 피려나. 뜬눈으로 밤을 지샌 영혼 하나 추적추적 내리는 비에 젖고 있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5
  • 월요일 아침부터 비가 오시네요 그래도 활기찬 한주 시작해야죠 화이팅!!!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3.15
  • 시산제 잘 다녀 왔습니다 ^^ 맛난거 많이 먹고 피구, 족구도 하고 재미 있었다는 뭐 그런 야그 ... 운동신경이라곤 잼병이라 다른 사람들 한테 미안하고 좀 챙피 했어요. 그래도 예전 같으면 구경만 했을텐데 오늘은 해 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했지요 ^^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3.14
  • 즐거운 휴일 이시죠?ㅎ내일아침 조선일보에 미쎄스비비(민재연) 기사가 실려나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시고 덕담 한마디씩 바랍니다~냉이쑥 캐는계절이네요 생각나는사람두잇고 쓸쓸히..봄을맞이하네요 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14
  • 다녀갑니다 ...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3.13
  • 이제 집에들와서`살짝 다녀갈려다 사진바꿔봅니다...역시///좋군요`~~ㅎㅎ향기님~감사~~이젠~꿈나라로갑니다~! 행복한~주말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13
  • 안녕하세요~~정말 오랜만에 들어와 보네요..내일 봉사갈때 조카들도 함께 갈예정입니다~~그럼 남은시간도 화이팅하시고 내일뵈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10.03.12
  • 들어 오기만 하면 세상사로 씨끄럽던 맘이 편안해 지는 카페가 있습니다....그중의 제일이 향기네 카페입니다...ㅎㅎㅎ...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2
  • 날씨가 영 꾸리꾸리 하네요 그래도 내일은 주말이니 아자 아자 화이팅!!!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3.12
  • 주말은 컴과 이별~~매일컴앞에서 일하니 주말엔 아예 컴옆에도 안가여~~주말잘보내시구 월욜봅시다요~^^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12
  • 봄을 시셈하는 바람이 차갑습니다. 김기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10.03.12
  • ㅎㅎㅎ...사실 그저 그냥 들락거릴때도 있지 멀 그래요..구래두 뜨끔해서뤼~~..야심밤에 쫘악~~..댓글 달고 가여..난 너무 차케..그쳐~~..ㅎㅎ...앗싸...이제 주말입니다...이번 주말엔 무신행복한 일이 팡팡 터져줄지 기대 만땅~~..ㅎ..맨날 이러구 살오..ㅠㅠ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12
  • 나두 신김치찌개먹고파염~~언제적이든가~~마구마구먹던기억이~ㅎㅎㅎ그래두`행복합니다~향기네천사님들도`매일매일행복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1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