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또 비가 오려나봅니다..흐려지는중~ 오늘은 사무실에 혼자있네요.. 너무 좋아요.. ㅋㅋ 카메라산거 공부좀 해야겠어요..뭐든 새로 사면 공부를 해야하는게 슬픕니다.. 머리쓰는거 딱 질색인데.. 암튼 혼자있는건 좋아요오~~ 유후!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5.22
-
출석~ 병원 갔다 올게요~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22
-
비가 오는 날이 싫은 이유 중 하나가 야구 경기가 취소되기 때문....;;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21
-
(((((((((모범))))))) 음!~ 지금 이시간에 아무도 안계시군요!~~~ 저녁 식사 젓가락 하러 가셨나봅니다!~~쏘쿨쏘쿨 아무도 안 계셔도 글 한자 남기고 갑니다!~~~~ㅋㅋㅋ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21
-
오늘은 음악을 들으면서.. 그렇게 하루 보내고싶네요.. 차분하게..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5.21
-
비오는 아침의 출첵.....비가..제법 오는군여....오늘은 외곽 순환을 타고 출근을 하는데...사고가 크게 났군여.....고물상 화물차인데....빗길에 미끄러진거 같아여...중앙을 넘어서.....ㅜㅜ 운전자는 무사하지 못하신 듯.....50분 걸리는 출근길이 장장 2시간을 넘게 걸렸군여....빗길...안전운전하세여....맘이 조금은 쌩하네여...ㅜㅜ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21
-
창 넓은 창가에서 커피를 마시며 비님을 감상 해야하는데.. 오늘도 좋은하루~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21
-
오랜만에 들어와보네요.. 바쁘지도 않은데.. ㅠㅠ 날씨가 꾸리꾸리..낼비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기분이 축 처지는 하루가 가고 있네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5.20
-
감기가 나를 무척이나 사모하는 모양입니다. 여러종류로 나에게 사랑을 고백하네요.. 난 딥따리 싫은디~ *^.^* 감기 조심~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20
-
오늘도 어김없는 아침 출첵....^^ 하루 시작하여 봅니다....창밖으로 보이는 공원의 풍경이 참...이쁘네여...^^ 푸르른 녹원이 우거진 것이 눈을 맑게하여주는거 같습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20
-
참!~~ 쥔장!~~ 여기 글 많이 올리면 상 줄꺼야????푸하하 상품이 뭔데???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19
-
맨 위 짤 사이즈가 어떻게 되니????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19
-
쥔장 쪽지 보냈는데 답장이 없네!~~~~~~~~ㅋㅋㅋ 푸하하 내가 숙제를 너무 많이 줬나????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19
-
5월이!~~벌써 20일을 향해 달리고 있어요!~ ㅠㅠ...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것 같네요!! 나이탓인가???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19
-
퇴근하기 전에 한줄남기고 갑니다...^^ 꼬박 24시간 근무하였군여...왠수같은 월요일이었습니다....ㅜㅜ 하지만 뭐....왠수도 사랑해야져....^^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9
-
모두 모두 휴일 잘 보내셨나요?? ^.^ 월요일 화창한 날씨 만큼 상쾌,,하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ㅋㅋㅋㅋ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18
-
오늘은 신선설농탕에서 오셔서 별로 봉사 한게 없네요..^^; 맛난 점심 먹고도 시간이 남아 월요일팀 아주머니들과 2시간동안 수다를..;; 저도 아줌마 다됐네요..ㅋㅋㅋ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18
-
행복한 한 주일이 되었으면 하는 소망입니다~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18
-
,,,,
작성자
58.236.16.***
작성시간
09.05.18
-
상큼한..월요일...아침 출첵 날려봅니다...^^ 비온하루 그런지 공기가 싱그럽네여....행복한 하루 시작하여 봅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