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 4월-난생처음살사반 수시모집 !!! <화/수/금/토>반 ● 방문상담 환영 ●
    ---------------------------------------------------------------

    ◆ 방문시 무료살사체험 가능 ◆

    살사 첫 입문반 모집 (마얀 48기) 합니다 ♬

    몸치/박치/춤치/처음이신분/◆ 누 구 나 ◆ 환영합니다.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1 " ((클릭))

    좋은사람들과의 만남/즐거운 취미
    나를 위한 평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매혹의 커플댄스 ''살사''

    지금 시작하세요!

    [ 카카오톡 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 2030 취미반부터 중년반까지 모두 운영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27
  • 필립이 눈 질끈 감고 커플들 혹은 이성을 유혹하고 계신 분들께 3월 끝판왕 데이트 코스 하나 알려드릴게요 순천시 월등면 계월리 이문마을로 네비켜고 달려보세요~ 이번주말이 매화꽃 피크인데 달밤에 매화가 핀 길을 같이 걸으면 상대가 누구든 두 눈에 하트가 켜질 수 밖에 없는 곳입니다. 오시는 길엔 진일기사식당니라는 곳 검색해서 찾아가심 입이 떡 벌어지는 메뉴들을 보실 수 있구요~~ 오는 길에 알아보니 오늘이 보름이네요 하늘에 보름달이 딱~~! 달이 참 곱네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6 '필립이 눈 질끈 감고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연이어 좋은 꿈 끄그~~~ 로또 ㅅ ㅏ야되나잉...

    로또 당첨 되믐 뭐하징????? 가끔 요런 상상도 잠깐을 즐겁게 ㅎ ㅏ지요~~
    로또 당첨됨..... 일빠로,,,,,,,,,,,,,,,
    살 사,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26
  • 요새는 바지가 헐렁헐렁해진 것이 아무래도 다이어트 성공하고 있는 것 같아 신나요~ㅎㅎ 역시 먹는 것 줄이고 살사와 함께 하는 것이 효과가 있는 듯~ 덩달아 기운도 빠지는 건 함정~~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6
  • 오늘 마얀은 노블레스 살사 후끈후끈~~~~~~ 수지언니 / 스텔라언니도 오시것어요~~
    필리핀 여행기 들어봐야겠ㄷ ㅑ..

    연습하러 오세효~~~~~~~~~~~~~~~~~~~~~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26
  • 천안함 3주기 // 끝나지 않을 아픔속에 무고한 생명들을 앗아간 천안함 사건의 진실이 빨리 밝혀지길 바래보며// 바닷속으로 사라진 그들의 숭고한 죽음이 헛되지 않기를.... 우리는 끝없는 관심을 가져야합니다.
    천암함 46전사의 희생을 결코 잊어서는 안될것입니다.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26
  • 어제 새로 배운거...
    이름이 기억이 안나지만 상대방을 낚아채서 뱅글뱅글 도는거...
    에제 계속해서 패턴 연습을 많이 했는데요...
    하지만 이걸 어떻게 하나...참 난감할 것 같아요...
    민망하다는 말이 맞을까요? 내가 아직 적응을 못하고 있나...ㅋㅋ
    사진에 아저씨가 느끼는 것과 같은 그런 느낌...ㅋㅋㅋㅋㅋ
    하루하루 재미있습니다. 출장갔다가 피곤해도 마얀에 오고 싶군요..ㅋㅋ
    오늘도 어제처럼 쌀쌀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26 '어제 새로 배운거...'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김연아를 본다.

    나로하여금........
    보는이로 하여금.
    마음에 나비가 내려앉는다

    영혼을
    잃어버린것일까..

    이내, 잔잔한 여운이
    잔상을 그려낸다.

    살사속에 나를
    살사속에 너를

    갈채가아닌 감동이
    그리고 사랑이
    번져간다.

    살사 .......
    끝이없느 외로움에
    끝이없는 공허함에
    끝이없는 울림에..

    오늘도 널 탐하려한다.
    김연아가 되어....



    -필립통신을 읽어보며 아리-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26
  • 크~~~ 이렇게 어려운 춤인지 정말 몰랐으요~~! / 이별이 있는 줄 알았으면 사랑을 하지 않았을거란 어느 시인의 말처럼 진짜 이렇게 어려운 건지 알았으면 시작도 안 했을 건데~~ 그래도 마얀엔 따뜻하고 든든한 선배님 선생님들이 계셔 갈때까지 가보리~~~~ 주말동안 진짜 실연당한 것처럼 망연자실해 있었는데 오늘은 여러 이야기를 듣고 기운을 차려 봅니다. 백지영의 총맞은 것처럼이 주말 내내 제 테마곡이었다는~~ㄷ ㄷ 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6
  • 날이 완전 봄바랑 살랑 살랑 거리고..
    마음은 붕떠 있네요....

    혹시 말이죠?
    jose luis encinas 의 buscame란 살사 노래 가지고 계신분 없겠죠?
    있을리가... 있을리가..
    있으면 저좀 주세요!! 이멜 marin3370@naver.com 으로 보내주세요..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3.25
  • 한편의 수필.

    필립통신 7호 연재 되었습니다~~~~~너므 재밋응용
    꼭 읽어 보세용~
    http://cafe.daum.net/mayan/3JFD/193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25
  • 샬랑 살랑~~~~~~ㅁㅏ얀 봄소풍 갑니답~~~

    4월 7일!일요일+++++++++++++++
    가까운 무등산으로 갈꺼니까능

    ㅁㅣ리미리 시간 비워두깅!
    장판살사 한판 벌려용~~
    두거운 양말 준비하깅~~~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25
  • ㅁㅏ얀 살사 대박 나는 꿈 꿧어용~~~~~
    오메 조흔그~~~~
    사람들이 완젼 ㄱㅏ득행~~
    꿈은 ㅇㅣ루어 진다잉~~~ㅋㄱㄱ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25
  • 이 카페 가본사람!! 나도 가보고 싶넹...ㅋㅋ
    샘들이 이런거 배워서 열심히 안하는 사람..이런거 한잔씩 타주고 하면...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24 '이 카페 가본사람!!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이어폰 꼽고 마얀 플로우어에서 열심히 동수(?)랑 이미지 트레이닝 하는 모습 정말 보기좋아여..
    열정이 대단하시던걸여..^.^
    앞으로 정말 기대되는 떠오르는 살세로..우왕 굿..
    작성자 찰 스 옵하 작성시간 13.03.24
  • 지난 금 토 마얀에서 즐살 열살 했네여..
    컨피 공연 연습도 하고 간만에 마얀 식구들과 뒷풀이도 하면서 즐건 시간도 보내고 ㅎㅎ
    서울에서 오신 세나님과 꿀홀딩하고..ㅎㅎ
    춤출때마다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고 한편의 공연을 보는거같다는둥 이쁘게 봐주시는 모습 정말 감사합니다..^.^
    4월초 무등산 엠티간다는데 시간내서 꼭 함께하고싶네여..ㅎㅎ
    휴일푹 쉬시구 담에 또 놀러갈께여..
    작성자 찰 스 옵하 작성시간 13.03.24
  • 혼자서 할 수 있는 한계까지 왔네요 ㄷ ㄷ 이제는 전적으로 살사의 느낌을 찾는 부분이 남았는데~~ 이건 해도해도 혼자서 할 수 있는게 아닌것 같다는 결론을 오늘 내렸네요! 혹시 제가 지금까지 밝혀지지 않은 새로운 종류의 박치일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 엄습해 오는 밤입니다 ㅜㅜ 난 왜 슬로우를 못느끼는 것인가~~~이제 혼자서 연습할것두 없는데 ~~ 살사야 넌 잡힐듯 잡힐듯 잡히지 않는 그 무엇과 같구나 이제 좀 내게 오지 않으련?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4
  • 안녕하세요? 오늘 방문한 세나입니다.^^ 덕분에 잘 놀다 가게 되서 감사인사 남깁니다~~*
    다들 고수이신데다 친절하시고 매너도 너무 좋으시고 최고!
    다음에 또 뵐께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세나 작성시간 13.03.24
  • 전 휴지 6장...완전 대두...다들 해보삼...ㅋㅋ
    머리 크기나 무게와 살사와는 관계 없겠죠? ㅎㅎㅎ
    오늘 토요일 지금쯤 마얀에서 다들 열씨미이시겠네요...저는 나들이 다녀와서 퍼져있는중..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23 '전 휴지 6장...완전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서울에서 오늘 광주로 놀러가는데 어디로 가면 되는지요? 마얀 bar로 찾아가면 될지.. 작성자 세나 작성시간 13.03.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