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해돈 시인님의 시집에 이어 지혜사랑에서 시집이 출간되었네요..축하드립니다..시산맥 행사가 벌써 다가오고 있습니다...하루하루 열심히 살아야 겠다고 푸른 하늘을 보며 구름 사이사이에 음각해봅니다...시산맥의 발전을 마음을 담아 빌어봅니다니다^^작성자고은산작성시간12.10.19
이번 토요일 시산맥 시회 회원 이기와 시인이 주최하는 나봄 명상예술학교 개교식(화천)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바랍니다. 당일 1시경에 차량이 출발합니다. 사당역 1대, 노원역 1대, 인천출발 1대입니다. 당일 다녀오실 수도 있으니 연락바랍니다.작성자시산맥작성시간12.10.18
오늘 동아일보 A23면 고 김충규 시인과 시인시각 인수하여 시인동네란 문예지로 부활한 고영시인 나왔네여, 그것도 대문짝 만하게,시인의 죽음은 저리 불멸한가, 생각해 보는 아침이다. 오늘자 동아 일보는 유달리 시인들 이야기가 많다 .황인찬 기자가 동아일보 기자라는 사실도 오늘 알았다. 이민하 시인의 시, 황인숙의 시 읽기에는 김기택 시인의 시, 시인과 정치 이야기 도종환 안도현 신경림시인/예술인 복지제도 문광부 추진 중인//작성자한경용작성시간12.10.10
요즘 저는 시각장애인들에게 시낭송강의를 하면서 오히려 제가 더 감동을 받습니다. 그분들의 긍정적인 언어를 통해 정안인보다 더 수준 높은 세계를 본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더 좋은 곳, 더 높은 곳을 보기위해, 눈을 감았다는 말처럼 보이지 않는 세계를 영감으로 느끼고 보는 사색의 고차원을 생각해봅니다. 동시에 건강을 주신 신께 감사하며 ...작성자장충열작성시간12.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