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은혜 강가

행복 하다고 고백해보십시요..

작성자나드향|작성시간11.06.15|조회수222 목록 댓글 3




        행복하다고 선포해보세요.. 하나님은 우리들의 아버지십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행복하길 바라십니다. 독생자를 세상에 보내시고 생명까지 우리를 위해 주신분이십니다. 그러나 이땅은 아직도 우리가 불행하게 살기를 바라는 세력이 있고 그들은 실제로 당신이 불행하도록 그물을 던져 당신의 삶속에서 틈을 모리고 있습니다.. 우리 앞길을 장애를 던지고 지치고 헤쳐 나갈수 없는 고통을 던져 건강도 물질도 마음에서 나아가서 생명과 건강과 물질과 인간관계에도 사단은 죽이고 훔치고 멸망하도록 계속 틈을 노리는 세력이 있다는것입니다.요 10ㅡ9ㅡ10입니다. 말로다 표현할수 없는 슬픔과 고통이 있다 할지라도 강하고 담대하십시요. 이미 사단들은 그들의 힘은 주님께서 마장해제 시켜 보리시고 승리하셨습니다. 주님이 이기시었습니다. 주님의 승리를 윔임받은 당신도 이미 승리한 적일뿐입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명하십시요. 큰산아 네가 무엇이냐 예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앞에서 바다에 던지우라 명하십시요.. 말씀을 가져와서 그문제에 선포하십시요. 당신이 주님을 믿는자라면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십자가에 죽으시고 부활하시고 모든 악한 영들을 굴복하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교회는 그의 몸이요. 당신이 그분을 믿음으로 주님과 같이 당신은 왕노릇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사와 권세와 악한 영들을 만물들을 예수님 이름앞에 무릎을 꿇게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기뻐하십시요. 그분이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떠나가는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 내가 가면 보혜사 성령을 보내 주리니 너희가 나보다 더 큰일도 하리라 선포하셨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길에는 장애물들이 많은 길입니다. 그러나 그 어떤것도 우리가 나아가는 길을 막을수는없습니다. 오늘도 그분의 이름으로 당신앞에 있는 장애물들을 물러가게 할수 있을것입니다. 그러기에 승리는 우리것입니다........ 당신은 소중한 사람입니다. 당신은 주님의 한부분이랍니다. 당신은 주님의 형상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예수님의 몸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도 이렇게 선포하십시요.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아무것도 부족함이 없을것이다..라고 믿음으로 선포하십시요. 무엇보다 하나님께서 당신이 행복하시기를 원하심을 믿으십시요. 아침에 눈을 뜨면 당신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하십시요 나는 행복할것이다. 나는 하나님의의 자녀이다.. 그러므로 내 앞에 있는 불행들은 장매물등은 예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게서 깨끗이 떠날지어다.. 또 이렇게 주님께도 말씀을 드리십시요 주님께서는 제가 행복하도록 도우실것입니다. 이 긍정적인 말을 마음에 품고 순간 순간 말씀을 당신의 입술로 강하게 선포하십시요. 예수 이름으로 모든 악한 것들을 물리치십시요. 그리고 그 어떤것 보다도 성령의 기름부음을 사모하십시요. 기름부음이 충만하게 임하시면 모든 불행과 당신을 묵고 있던것들이 다 떠나갈것입니다. 이사야 10장 27절 그날에 그의 무거운 짐이 네 어깨에서 떠나고 그의 멍에가 네 목에서 벗어지되 기름진 까닭에 멍에가 부러지리라 하셨습니다. 매일 당신의 영혼에 기름부음이 임하면 이 악한 세상을 이기고 도저치 우리 힘으로는 이길수 없는 자아를 이기고 세상 욕망을 이기고 상처와 죄들을 이기고 주님 앞에 어엿이 설것입니다. 거룩한 큰용사로.......... 자 지금 예수이름으로 선포하십시요. 나는 행복할거다 라고 선포하십시요. 우리 아버지가 나와 우리 가정이 행복하시기를 바라시고 그분이 우리를 지키시고 계시기때문이다 라고 선포하십시요.. 행복은 우리에게 찾아 올것입니다. 나드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주난 | 작성시간 11.06.15 사모님 감사합니다.. 지금것 살아오면서 나는하나님의 자녀다 라는말은자주써왔는데.. 나는 행복할것이다라는 말은 않해본것 같아요.
    글을읽으면서 몃번씩 되노이며 지금부터는 생각 날때마다 아니 의식적으로 해야겠어요~~나는 하나님의 자녀다!!. 나는행복할것이다!!
  • 작성자깊은샘물 | 작성시간 11.06.16 아멘...
  • 작성자찬양~★ | 작성시간 11.06.17 아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