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아~~ 어언 한달만에 출석인거 같아요,,,,
    복직하고 정신이 너무 없어서 ㅎㅎㅎㅎ
    다들 잘 지내고 계시는군요^^
    민우는 여전히 너무 귀엽고....바보마음님도 여전히 예쁘시공~~

    이제 퇴근시간이네요...담에 또 들어올께요 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1.06.27
  • 아...월요일 아침부터 타이어 펑크나서 완전 속상해요...ㅠㅜ
    그래도 즐거운 한주 되세요^^
    작성자 갱스 작성시간 11.06.27
  • 저희 만삭사진은 언제 확인할 수 있을까요??
    담주가 예정일인데 그전에 확인 혹시 될까용?^^;;
    넘넘 궁금해서요~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1.06.26
  • 민우랑 전에 경기전근처 교동아트센터에 전시회갔엇을떄 칭그가찎어준사진.ㅋㅋ 울민우 웃는게 넘이뻐서 사진바깟어요.ㅋㅋ 우리민우 웃음바이러스전달하고갑니당.ㅋㅋ 전 완전 달덩이입니다..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24
  • 비가와서..습이 많아요.ㅡㅡ;;끈적끈적...벌써금욜이네요.ㅋ 비가와서 주말에 야외나가긴글고..전 신랑이랑 마트로 나들이 가야겟어요..오랫만에 장도보궁.ㅋㅋ 주말들 잘보내시고 퇴근들 잘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24
  • 정말 오랜만에 아니 언1~2년만이라고 해야겠군용~
    결혼하구 아기 낳고 뭐하니 하는것도 없이 사는게 바쁘게 돌아가서뤼~ㅎㅎ
    역쉬 전수현웨딩 짱입니당~회원수도 많아지구~~
    글들 보니깐 예전에 출석할때 계셨던분들 그때 막 결혼들 하셨었는데 아기 낳으시구
    아직도 활동하고 계시네요~~반가워요들~~ㅎㅎ
    비는 오구 꿀꿀하지만 그래두 행복하게들 보내세용~~간만에 인사하고 가요~휘리릭~ㅎㅎ
    작성자 쩡이야~☆ 작성시간 11.06.24
  • 장마 시작이라더니...
    어제부터 비가 쏟아지네요
    운전 조심하세요^^
    작성자 갱스 작성시간 11.06.24
  • 출첵하고가요~~ 지금 한참 결혼준비하느라.. 눈이 바쁘네요 ㅎ 작성자 행복해지자 작성시간 11.06.22
  • 드디어 장마가 시작입니다
    장마비가 많이 온다고하네요..
    적당히 오면 좋으렷만 늘 있는일이지만 걱정이네요
    우리님들은 피해 없도록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6.22
  • 장마가 시작되긴하나봐요..날이 우중충하네요..지금 어제 신랑이 직원들하고 먹으라고 가지고온 샌드위치먹고 있어요.ㅋㅋ 다른빵은 맛없고..난 샌드위치게 젤맛잇드라 햇더니...항상 샌드위치만.ㅡㅡ;;; 우리신랑 최고죠.^^ 오늘하루도 기분좋은 하루보내세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22
  • 잠깐 산에 다녀왓더니 상쾌 하네요~잠시 여유로운 마음 가지시길~~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6.21
  • 조금 기분이 나쁘네요...
    우리가 사진 찍으신 분의 성함을 알려주시지도 않고, 그렇다고 글을 남겼는데도 답글도 없고..
    사진촬영후, 사진사분들의 폴더에 올려주시던데 1차때는 안올려준다 올려준다 안내도 없고..
    너무 촬영 후의 관리가 허술하시는듯..ㅡ.ㅡ^
    좀 맘이 상할라하네요..ㅡ.ㅡ^
    작성자 토깽이 작성시간 11.06.17
  • 아름드리 나무아래 벤치에 누워 시원한 바람 맞으며
    달콤한 낮잠을 자고 싶어지는 날씨예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6.16
  • 아침부터 민우 감기떔에 병원에 갓다오느라 넘더웠는뎅...삼실도착해서 선풍기를 틀어놓으니..넘 편하고 시원해요.^^ 벌써목욜이네요.ㅋㅋ 시간잘가요~~요즘엔 다들 머하고들지내세요~육아에 다들 집중하시는듯.^^ 아무쪼록 좋은일들만 가득하길바래요.오늘하루도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16
  • 정부장님이랑 통화했어요~ㅋㅋㅋ 살짝 어색했는데..ㅋ.ㅋㅋㅋ 작성자 유가람 작성시간 11.06.14
  • 출석, ㅎ 웨딩샵이 참 예쁘네요^^ 작성자 냐하하 작성시간 11.06.14
  •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ㅎㅎ
    작성자 당신의 사랑 작성시간 11.06.14
  • 오늘도 어제의 촬영에 대한 여운으로 행복함을 느낍니다. 참 좋았다고 와이프가 말할때마다 너무나 행복하네요^^
    아름다운 밤입니다~
    작성자 유가람 작성시간 11.06.13
  • 토요일날 만삭찍고 왔어요.. 정말 말 그대로 만삭이라 ㅋㅋㅋ 오늘부터 일 쉬는데 처리할 일이 남아서 출근해 있답니다. 내년 7월까지 쉬는데 3주년때는 꼭 태어날 아들도 데리고 가서 사진 찍어야 겠어요 ^^ 1주년 아쉬운 사진으로 다시 남기지도 못하고 2주년땐 배부르고 바빠서 못남겼네요 ㅠ.ㅠ 아가 사진도 찍으러 갈테니 엊그제 처럼 환영 해주실꺼죠?? ^^;; 사진 확인 되시면 올려주세요 ^^ 궁금해용~~~ 기념 사진 보니 만삭이셔도 드레스 입으신 분들도 있으시던데 역시 날씬해야 입혀주세요 할껀데 전 엄두도 못낸다는 ㅠ.ㅠ 그래도 우아한 드레스만의 매력이 있듯이 발랄한 저희의 사진도 나름의 매력을 기대해 본답니다 ^^*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1.06.13
  • 퇴근시간이 다가오네요....이번준 칭그만나서 중학교떄 미술선생님 개인전(한국화)에 관람가요. 민우보고싶다고 델고오라고하시는뎅...신랑도당직이고...제가 민우 잡으러다니기 바쁠거같아요.ㅋㅋ 교동아트스튜디오에서 하신다는뎅...간김에 경기전에가서 사진도찎고그러고싶은뎅..비가온다고해서 계획적으로 될련진 모르겟어요.^^ 오늘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주말 잘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1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