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아니 언1~2년만이라고 해야겠군용~ 결혼하구 아기 낳고 뭐하니 하는것도 없이 사는게 바쁘게 돌아가서뤼~ㅎㅎ 역쉬 전수현웨딩 짱입니당~회원수도 많아지구~~ 글들 보니깐 예전에 출석할때 계셨던분들 그때 막 결혼들 하셨었는데 아기 낳으시구 아직도 활동하고 계시네요~~반가워요들~~ㅎㅎ 비는 오구 꿀꿀하지만 그래두 행복하게들 보내세용~~간만에 인사하고 가요~휘리릭~ㅎㅎ작성자쩡이야~☆작성시간11.06.24
조금 기분이 나쁘네요... 우리가 사진 찍으신 분의 성함을 알려주시지도 않고, 그렇다고 글을 남겼는데도 답글도 없고.. 사진촬영후, 사진사분들의 폴더에 올려주시던데 1차때는 안올려준다 올려준다 안내도 없고.. 너무 촬영 후의 관리가 허술하시는듯..ㅡ.ㅡ^ 좀 맘이 상할라하네요..ㅡ.ㅡ^작성자토깽이작성시간11.06.17
토요일날 만삭찍고 왔어요.. 정말 말 그대로 만삭이라 ㅋㅋㅋ 오늘부터 일 쉬는데 처리할 일이 남아서 출근해 있답니다. 내년 7월까지 쉬는데 3주년때는 꼭 태어날 아들도 데리고 가서 사진 찍어야 겠어요 ^^ 1주년 아쉬운 사진으로 다시 남기지도 못하고 2주년땐 배부르고 바빠서 못남겼네요 ㅠ.ㅠ 아가 사진도 찍으러 갈테니 엊그제 처럼 환영 해주실꺼죠?? ^^;; 사진 확인 되시면 올려주세요 ^^ 궁금해용~~~ 기념 사진 보니 만삭이셔도 드레스 입으신 분들도 있으시던데 역시 날씬해야 입혀주세요 할껀데 전 엄두도 못낸다는 ㅠ.ㅠ 그래도 우아한 드레스만의 매력이 있듯이 발랄한 저희의 사진도 나름의 매력을 기대해 본답니다 ^^* 작성자-따뜻한사람-작성시간11.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