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웨딩촬영후 깊은 피로감은,,예쁜 사진이 곧 담겨 제 품에 안길거란 희망으로다 말끔히 씻어봅니다^^ 추운날씨에 모두들 수고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나무냥 작성시간 10.12.07
  • 잘지내셨어요? 25일날 아기낳구 조리한다고 병원에 있어요.... 며칠은 거동도 좀 힘들고 손님 맞이하고...수유한다고 정신이 없어서 인터넷도 오늘 처음 하네요 ㅋㅋ 울 딸이 얼마나 귀여운지 넘 행복해요.... 요즘 엄청 춥다면서요?? 조리원 있으니까 추운지도 모르고 지내고 있어요 ... 급히 수술 날짜 잡고 만삭사진도 못찍었더니 넘 아쉬웠는데... 다들 잘지내고 있으시죠?... 아웅..궁금하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2.07
  • 아침마다 머리손질하기 번거로워서....파마햇어요~디지털파마...^^ 파마결이 한듯안한듯 그래서 금방풀리것처럼보이긴한뎅...셋팅한것처럼 머리 이쁘게 손질이 빨라졋어요.그래서 아침마다 30분씪 더 자고일어납니다.ㅋㅋ 진작에 할것을....^^ 요즘넘추워요...울민우 감기에 걸려버렷어요.ㅠㅠ 다들 감기조심하시고 오늘하루도 알차게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07
  • 다들 잘 지내셨죵?? 요즘 하는일없이 바빠서 컴하고도 남남이 됐었네요..ㅋㅋ 신랑 출근시키고.. 잠시 들어왔어요.. 오늘 엄마 파마한다고해서 따라갔다올려구 지호 자는동안 준비 다했어요..ㅎㅎ 요즘 날씨 추우니깐 우리 아가들.. 감기 걸리지 않게 따뜻하게 입히구 다니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2.07
  • 드디어 민찬이 돌잔치가 끝났어요^^
    이쁘게 화장하고 머리해주신 샵 식구분들에게 감사드려용~~~♡
    지인들이 결혼할때보다 더 이쁘다고........큭큭큭
    끝나고 나니 정말 홀가분하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2.06
  • 12월의 첫번째 월요일 ~ 날씨는 차지만 마음은 따뜻하고 행복하게 시작하자구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2.06
  • 아, 드뎌 떨리는 오늘이 되었어요!!!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되는 웨딩촬영을 앞두고 잠이 오질 않아요..ㅠㅠ 이뿌게 나와야 할텐데...!!!잘 부탁드립니다!!헤헷- 잘 나올라면 얼렁 잠자리에 들어야겠어요... 작성자 나무냥 작성시간 10.12.06
  • 주말이라서 더욱 기분좋은 오늘이 제 생일이랍니다..
    ㅋㅋㅋ..많이많이 축하해주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12.04
  • 밤이 라서 그런지 많이 추워요~금요일 이라서 이제 출첵 하구 갑니다~주말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2.03
  • 민우 사진 바깟어요.^^ 어제 밥먹이고나서 기분좋아하길래 찎어댓더니...이쁘게 웃어주네요.^^ 민우 보고있으면 넘 행복해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03
  • 잠깐 졸았네요.ㅋㅋ 직원들 아무도 모르게...조금 눈 감고있었다궁 정신이 말짱해졋어요.ㅋㅋ 김장들 하셧나요? 친정 낼 김장한다고해서 도와주려가려구요...민우떔에 도와줄수잇을지 장담은 못하겟지만요.^^ 내일 엄청추워진데요...감기조심하시고 따뜻하게 주말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03
  • 2틀동안 몸살떄문에 혼났네용. .지금도 다 낳지는 않았는데 ....제몸부터 챙겨야 하는데 ...이놈의 아들들때문에 ..전 병원도 못가고 약도 못먹고 ...아들들만 병원다녀오고 ....정말 엄마들은 몸이 아파도 쉴수 없는다는게 시러용 ...신랑이 봐줘도 시원찮게 봐주니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2.03
  • 오늘 한복도 오고, 답례품도 오고.........
    돌잔치 실감이 나네요^^
    이제 다 끝났네욤........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12.02
  • 저 요즘 맨날 넋이 나가있어요~
    오전에는 잠만 자고.........
    에구에구...........체력보강을 해야겠는데..........
    열심히 보약 먹었는데도 효과를 못보고 있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2.02
  • 새벽에 비가 온뒤라 공기가 상쾌하네요~
    모두들 상쾌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1.30
  • 민우가 갑자기 열이나고 두드러기가 몸에 나서....마니놀랬어요..ㅠㅠ 세균떔에 그런거 같다고하시니...집에가면...민우가 가지고노는 장난감 죄다 락스에 청소해야겟어요...아파줄수도없궁....제가 해줄수있는건 그런것밖에없네요..아가들이 건강해야 하루가 즐거운뎅...오늘은 시간도 안가구 갠히 으슬으슬 추운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29
  • 드디어 이번주가 민찬이 돌잔치네요~
    오늘 성장동영상 모두 완성하고........이제 대충 다 마무리 된거 같아요^^
    결혼준비보다 더 힘들다는 돌잔치.........끝나고 나면 후련하겠죠?? 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11.29
  • 이 귀한 삶의 시간들 더 많이 사랑 하시고 더 많이 행복한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1.28
  • 조금 많이 추운 날씨 입니다~주말이니깐 활기차게 시작해 봐요~오늘도 좋은하루 돼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1.27
  • 어제 사랑이 예방 접종이 있어서 소아과 갔는데요 그다지 좋은 말은 듣지 못하고 왔네여.. 태어날때 부터 잇몸에 이처럼 뭐가 났더라구요 인가하고 병원가서 물었더니 진주종이라고 하네요.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없어지니 걱정하지 말라고 하는거예요,그래서 그다지 신경이 안쓰이더라구요 근데 시간이 지날수록 태어날떄보다 입안에 자꾸 퍼지구 그 수도 많아지더라구요 이참에간김에 다시 불었더니 좀더 지켜보고 안되면 북대병원가서 세포검사해서 종양인지 알아봐야 한다는거예요.. 그 말 들으니 기분이 영~~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1.2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