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아침에 무슨 옷을 입고 출근해야하나 고민 고민... 날씨가 좀 애매해서.. 가을이 빨리 가려나봐요.. 난 아직 가을 즐기지도 못했는데.. 가을 되면 입으려던 원피스도 계속 기다리고 있는데... 올 가을엔 그냥 지나쳐야 할것 같아요.. ㅜ.ㅜ 제가 추위를 좀 잘 타는 편이라 멋내는건 힘들어요. 가을이 가기전에 가을에 해 보고 싶었던 일 얼른 서둘러 꼭 해 보세요^^ 작성자 라페리스 작성시간 10.09.29
  • 돈이 있어도 이상이 없는 사람은 몰락의 길을 밟는다.(도스도예프스키)
    가을향기 나는 수요일 마음도 싱숭생숭 가을은 가을인가 봅니다 남은 주도 힘내서 기분 좋게 보내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09.29
  • 오늘은 제가 1등이네요.ㅋㅋ 아침기온이 어제보다 쌀쌀하네요.다들 따뚯하게 입고 나오셨죠?ㅋ 우리민우가 이젠 제법잘걸어요.ㅋㅋ 걸어다니는거 보면 얼마나 신기한지.ㅋㅋ 요즘은 민우 걷는거 바라보면서 하루하루 웃고 지낸답니다. 오늘하루도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29
  • 퇴근합니다....오늘 하루종일감기떔에 컨디션이 정말 안좋아요...따뜻한방에서 푹잣음 좋겟어요.ㅠㅠ 퇴근들잘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요.낼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28
  • 오늘은 정기검진일이라 회사에 반차내고 병원에 가고있는 중이에요... 아침부터 배가 좀 아팠는데 우리 다복이한테 아무일도 없었음 좋겠네요... 이번달도 이제 이틀밖에 안남았네요... 올해는 3개월... 참 시간 빠른거 같아요... 연말에 내가 올해 뭘했는지 후회하지 않도록 열심히 해야겠어요... 열분들도 홧팅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9.28
  • 오랜만에 출석합니다...^^ 다들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전 회사의 배려로 주말포함 9일동안 쉬면서 계속 누워있었어요... 시댁에서도 친정에서도... 시댁에서는 제가 입덧이 심하다니까 말로만 그런줄 아셨던지 절 보곤 깜짝 놀래서 암것도 하지말고 누워있으라 그러더라구요... 서울에서 전주까지...전주에서 목포까지... 목포에세 전주까지...전주에서 서울까지... 완전 긴 여정동안 차안에서 수십번씩 토하고 누워있으면서 힘든 연휴를 보냈답니다... 정말 두번은 못할거 같아요... 다들 애기 키우다보면 잊어버리고 또 낳는다고 하는데 전 사양하고 싶네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9.28
  • 감기떔에..넘힘들어요.ㅠㅠ 이따가 오후에 소장님 병원에 갓다오래요..에휴~~코가 맹맹하고 목도아프고...기침까지....님들도 건강 유의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28
  • 간만에 출석이네요...명절들은 잘보내셨느지요 ??? 전 연휴기간동안 너무 먹기만 했나봐용. ...큰일이랍니당. ...저의 정신력은 정말 바닥인가봐용. .^^ 주말에는 결혼하고 나서 처음으로 친구들을 만났답니당.. 광주에 다녀왔거든요 ..너무 오랜만에 친구들ㅇ르 봐서인지 전주에 안오고 싶었어요 ..광주에 있고 싶었땁니당 ^^ 이제 정말 또 시작이네요 ..그래도 즐겁게 하루하루 지내볼려구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27
  • 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셨죠?? 전 시댁갔다 추석 담날엔 친정식구들끼리 거제도 놀러갔다 왔어용.. 역시 여행은 좋은거 같아요 ㅋㅋ 햇빛은 좋았는데 바람이 좀 마니 불어서 외도를 못갔다 와서 좀 아쉽긴했어요.. 놀러가서 우리 지호가 감기에 걸려서 왔네요.. 언능 나아야 할텐데 요즘 날씨가 마니 추워서 걱정이에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27
  • 명절 잘 보내셨어요?? 전 삼척으로 9시간 반을 달려 가서 하루 지내고, 삼척에서 파주로 6시간 달려가서 하루 보내고, 파주에서 전주로 4시간 반을 달려 왔어요 ㅠ.ㅠ 참 좋은 직장이라 화, 수, 목 빼곤 출근 하는 바람에.. 원래 시댁은 서울인데 시댁 큰집 삼척갔다가 외갓집 파주 다녀 왔어요... 다른사람들에겐 긴 연휴지만 저희에겐 아주 짧았답니다.. 그래도 션하다 못해 추웠던 동해 바다도 보고 오고 좋았어요 ^^ 덕분에 기침과 콧물을 얻어 오긴 했지만요 ㅠ.ㅠ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9.27
  • 너무나 재미있게 촬영해서 그런지 아직도 그때 일이 눈앞에 지나가네요~~^^ 송재능& 서지혜 커플 다른 사진들이랑, 들러리 사진도 보고 싶어요~~^^ 예쁘게 촬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쉬 르 작성시간 10.09.27
  • 오늘은 왠일인지 해님이 보이질 않네요.. 그래도 한주 시작되는 첫 날인데.. 활기차게 시작 해야겠죠.. 한주 즐거운 일만 가득하세요. 홧팅!!! 작성자 라페리스 작성시간 10.09.27
  • 월요일 이네요~시작이 반이라고 하져^^ 즐겁게 시작해 봐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09.27
  • 긴연휴...멀햇는지...ㅋㅋ 금방지나가버렸네요.^^ 명절 잘들보내셧어요?? 추석명절지나고나니 제법싸늘하네요..민우도 어린이집 여벌로 내복챙겨보내구 긴팔 긴바지입혀서 보냇어요. 민우가 안아프니 저에게 감기가와서...ㅠㅠ 제발 민우에게 옮기지않기만을 바랄뿐이네요...9월도 마지막주로 접어들었네요....시간 엄청빠름...ㅡㅡ;; 다들 수고하시고 즐건하루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27
  • 추석 잘 보내셨나요? 저흰 화욜날 부산 내려갈때는 전혀 안밀렸는데.. 추석날 오후에 전주 오는데 7시간이나 걸려서 힘들었네요 ~~ 신랑이랑 보낸 긴 연휴가 벌써 끝나서 아쉽지만 어쩔수 없죠 ㅋㅋ 새로운 한주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26
  • 오늘도 일교차가 심한 날씨입니다.
    환절기에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휴일 되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09.26
  • 어디론가 여행하고 싶은 날 .. 주말이네요.. 코스모스피어있는 길로 여행 떠나요.. 퇴근 한 후.. ㅋㅋ.. 즐건 주말요..^^ 작성자 라페리스 작성시간 10.09.25
  • 즐거운 명절 나들이 하셨나요??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서 행복을 담으려 노력중이랍니다..
    회원님들 모두 풍요로운 가을을 만들어가시길 바래봅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9.24
  • 즐건 명절 보내셨나요...보름달 못 볼줄 알았는데 살짝 나왔길래 얼른 보고 소원빌었어요.. 소원 비신 분들 꼭 소원 이루어지시길 기원 합니다. 무슨 일이든 간절히 원하면 꼭 이루어진데요.. 모든 분들 간절한 마음 무엇이든꼭 이루시길... 좋은 하루보내요^^ 작성자 라페리스 작성시간 10.09.24
  • 즐거운 명절 추석입니다.
    풍성한 한가위 보름달처럼 당신의 마음도 풍성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추석연휴만큼은 걱정근심 잠시 내려놓고, 사랑가득 넉넉한 마음으로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지이민들레 작성시간 10.09.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