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르는 시간은 막을수도 되돌릴수도 없는것 ~뒤를 돌아 보느니 한걸음 더 나아가는 연습이 필요 합니다`~올해에도 ~~벌써 한해가 가는게 아니라` ~아직도 내년이 올려면 한달도 더 남앗으니 그시간 안에 못다한 나의 일 들을 마무리 할준비를 해보는것도 좋겟죠...아직 멀엇답니다...살아갈날이..맞죠?작성자미쎄스.BB작성시간09.11.22
여기 저기 김장 소식입니다...향기네도 김장 합니다..ㅎㅎ..준비는 착착 잘 되어가고 있는지..향기님 수고 많으시네요~~....어제는 무우를 주신다기에 한걸음에 달려가 보았습니다....시골서 캐서 들어 올리고 나르시느라 애쓰신 흔적이 보여서 많이 미안하고 고마웠습니다....이렇게 이곳 저곳에서 숨은분들의 아름다운 마음과 수고로움들이 모여 향기네 김장은 진행되고 있다 생각하니 뿌듯하고 기쁨 이었네요........이런 정성들이 모여 이루어지는 김장이기에 향기네 김장에서는 특별한 맛이 나는거 같아여~~...작성자이지수작성시간09.11.19
<긴급> 목요일 봉사자 지원 바랍니다. 목요일방장님이 지난주에 입원을 하셔서 이번주에는 봉사자분이 2-3분정도 밖에 안될것 같습니다. 혹시 시간이 되시는 분이 계시면 참석 바랍니다. 그리고 오후에 차량지원이 가능하신분이 있으시면 동그랑땡 가지러 가야 하는데 지원 바랍니다.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09.11.18
이제 곧 거리마다 반짝 이는 불꽃 으로 예쁜 츄리 장식이 되어 질테죠...우리 향기네도 10주년이 돌아 오고 있습니다..이번 기회에 이쁘게 장식 한번 해보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창고에 다락에 꽁꽁 싸매여져 있는 츄리용품들 향기네 급식소에 오시는 길에 가져다 주시면...12월 첫째주 토요일 봉사팀이 모두 모아서 이쁘게 장식해 놓을께요....동참해 주실분 손들어 주세요~~..^.^..^-^.. ♥ ..★ ~~..^.^..^-^.. ♥ ..★ ~~..^.^..^-^.. ♥ ..★ [감사 합니다~~들어 주신 손은 꼬옥 잡고 놓지 않을께요..^.^..]작성자이지수작성시간09.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