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어르신 분들보다 봉사가가 가끔은 많은 토요일, 일요일 봉사후 봉사사 식사에 대한 의견입니다. 주중에 몇몇분이서 하는 봉사와는 다르게 주말 봉사는 대부분 학생 및 가족 봉사자들이고 식수 인원이 너무 많아 봉사자 식사분량 2일분이면 상당량 이라 생각이 됨니다. 그걸좀 절약해서 어르신 식사를 좀 더 풍족하게 해 드리고, 가족봉사자 분들은 나온김에 자장면이라도 가족들과 외식을 하시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입니다. 작성자 임두령 작성시간 09.11.17
  • 향기네 법인등록 주소와 성명 기재하라해 왔더니 그 란이 눈에 안보이네요,,,,,온김에 이곳저곳 들러보고갑니다....한상 수고하는솔향님이하 모든분 고은일 그득하세요 && 작성자 함향길 작성시간 09.11.16
  • 향기네 문이 뻑뻑하게 잘 열리지도 닫히지도 않더니만 지난주 어느날 부터인가 고쳐져 있어서 문이 저절로 고쳐졌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천의상호님이 다녀가셨나 봅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6
  • 김장 하시느냐고 고생많이 햐셨어요~~사진으로나마 구경하고 갑니다~~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추워요..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11.16
  • 오랜만에 장시간 머물러서 그동안의 글을 읽어보았습니다...^^ 벌써 김장철이군여..그리고 보니....12월...어느날 불쑥 찾아갈지 모릅니다...ㅋㅋㅋ 향기님 긴장하세여...^^ 인원이 없는 토요일이 2주와 4주인거 같더라구여...시간 되는데로 한번 찾아가겠습니다..따스한 이야기...잘보고 갑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1.16
  • 오늘 3명이서 했네요..;; 아침에 한 분이 못오신다 해서.. ㅠㅠ 결국 소방관님과 저와 아주머니 한분이.. ㅠㅠ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11.16
  • 약속땜에 넘 무리해 갔다왔더니 몸이 으실으실....몸은아픈데 친구들이 조아라하니 맘은 행복합니다..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16
  • 오늘은 밤을 꼬박새우고 잠시들려봅니다~~엊그제 오랜만에 향기네가서 좋은시간 보내고왔읍니다~~역시 반겨주는 사람이있어서 항상 행복한 향기네 같네요~날이 추워졌어요~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유인호 작성시간 09.11.16
  • <긴급> 월요일 봉사자 분들이 없다고 합니다. 이글 보시고 혹시 함께해 주실 분들은 송내로 달려 와 주시길...저도 없어서....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6
  • 좋은휴일보내셔요~~~~ 작성자 건방진고등어 작성시간 09.11.15
  • 이비그치고 나면 추워진다는데....올겨울은 그래도 따땃합니다...^^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13
  • 지금까지 향기네 봉사에 참석 하셨던 분이나 향기네 급식소에 한번 이라도 다녀가신 귀한님들은 문자나 쪽지로 성함과 연락처 주소를 알려 주시면..잘 정리해서 향기네 무료급식소 법인등록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 하겠습니다..... [ 후원내역 게시물 참조]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1.13
  • 오래간만에 출첵 날려봅니다..^^ 아주 아주 더울 때 인천 공항에 들어왔는데...이제는 점점 날씨가 추워지는군여.... 그동안 앞만 보고 달려왔는데, 잠시 숨고르기를 할 시간이 생겼습니다....잠시 다녀갑니다...김장 참여하고 싶은데..다른 봉사 일정이랑 겹치는군여.. 조만간에 찾아뵙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시간들 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1.13
  • 이번주 주말에 할 김장재료를 오늘 시장에 가서 다 준비해 왔습니다. 토요일에는 절구고 일요일에는 김장을 합니다. 예행연습 확실히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3
  • 김장준비는잘되고잇는지요~스케줄보고~시간내서 참석이라도해야할텐데..김장날은항상 많은분들이오셔서 도와주시니 덜..걱정입니다~배추속먹으러가도댈까유?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1.12
  • 바람이 강한 날이네여... 날씬한 님들은 바람에 안 날리게 조심하셔요~ 전 끄덕없슴다~ 푸하하하하하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09.11.11
  • 메인 사진의 국화꽃이 넘 이쁘네여~ 날씨는 우중충하지만 기분만은 업 되는 하루 되세여~ ㅎㅎㅎ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09.11.10
  •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다들 잘들 계시지요? 저도 집회사 집회사 정말 다람쥐 처럼 다니고있읍니다..조만간 향기네도 들릴께요~~마음만있지 행동으로 잘안움직여 지네요~~향기네 식구 여러분들 존경합니다~~^^ 작성자 유인호 작성시간 09.11.09
  • 이제사 카페 가입했네여~ 11/7 봉사하신 모든 님들 수고하셨구여~ 28일 김장때도 함께 봉사해여~ ㅎㅎㅎ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09.11.09
  • 올해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맛난 김장이 만들어 지길 기원해 봅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11.0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