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아침 출첵합니다....날씨가 화창한 날이군여...^^ 오늘부터 더울거라고 하던데....여름이 심히 걱정되는 1인입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5
아 머리 아퍼~~~ 공부는 안되고 이리저리 인터넷이나 뒤지고 있고...에휴... 내일 시험 우짤라나..?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5
어제`~모임은 잘 치루셧는지요~~~가고팟는디..ㅎㅎ(오리가...땡겨서리..)ㅎㅎ오늘은~주일입니다`~교회가 생일이라~목사님께서`~특송을부탁하셧네요`~에고 아침부터`~꽥꽥???ㅋㅋㅋ다녀올께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6.14
비가 올거 같은 아침입니다....오늘 야외 나가야하는데...쩝...이런 날씨 진짜 힘들어여...ㅜㅜ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4
이젠 들어가서 샤워나 하고 자야겠당.... 아까 고기 굽느라 머리에 오리기름이 줄줄 흐르는 것 같당.... 여직 돌아가지 않는 머리 돌려가며 시험 공부 하느라 뺑이 치고 이젠.... 자러 갑니당... 모모님 어여 주무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4
퇴근 준비합니다...택시 부르고 잠시 인터넷질 중...너무 배고파여....오리 오리 오리 오리.....꽥꽥...ㅜㅜ 차 왔나봐여....이만 퇴청합니다....즐거운 일요일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4
내일 아니 오늘이네요. 어제 모임에 요리재료가 남아서 오리탕으로 죽 만듭니다. 혹시 드시고 싶으시면 나오세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14
오리.. 맛있었겠네요...ㅠㅠ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13
지금즈음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있으시겠네여....ㅜㅜ 부럽습니다....오늘 안에 집에 가기는 글른 듯....쩝...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3
모처럼....향기네`~울식구`모두~함게``뿌듯한 하루`~보내고왓네요`~그래도 다행은~많은분들이~~향기네를 사랑하고잇고`~열심히 봉사 해주시는 천사님들이 많아보여~향기님이~조금은 수월해보이는듯함이..좋아보엿답니다``향기님도`~건강에`신경쓰시기 바랍니다~~건강해야~남울위해`많은일을할수있잔아요~~오늘 봉사한~천사님~고생하셧습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6.13
좋은 날씨의 주말입니다. 몸보신(오리)을 위해서 아니 향기네 정모 많이 참석하세요/ 저녁때 뵙겠습니다.^^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13
대문이 멋지네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13
어제 새벽 세시까지 십자수를 뜨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매실10키로 담가놓고 눈벌개가지고 출근했답니다! 오늘하루 헤롱헤롱 거릴거 같아요..ㅋㅋ 주말전날엔 왜 잠자기 싫은지~요!! 좋은주말 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13
아침 날씨가 서늘 하네요 활기찬 주말 되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6.13
어제 오늘 날씨 참 좋죠~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12
즐거운주말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6.12
어젠 부부동반 모임있어서 맛있는 저녁 먹고왔답니다...메뉴는 멍멍 .. 머 아직까지 즐기는 음식은 아니지만 야채를 쏘스에 묻혀먹는맛에..ㅋㅋ 그리고 볶음밥.. 전날 과음해서 술과 같이 못먹은게 쪼금 아쉽지만.. 좋은저녁 시간이었습니다~ 오늘은 금요일.. 유후~ 신나네요!! 내일은 대공원으로 나들이 가려구요..사진기 들러매고 가서 공부좀 하고~ ㅋㅋ 암튼 신나는 주말 되시길 바래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12
출첵....^^ 부지런히 출첵....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2
용해는 지금 화장실 청소중... 냄새 난다고 나프탈랜도 사다가 넣고... 번쩍번쩍 빛나게 청소중이네요..ㅎㅎ 깔끔이가 따로 없다니깐..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1
날씨는 넘 좋은데 마음이 좀 무겁네요.....쩝/ 향기형 오늘 저녁때 갈거야. 인호씨가 저녁 같이하자고 해서 저녁때 보자구(향기형 보자니까 무섭쥐~~)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1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