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 4/27일[ 토] - 마얀 DJ 유카리~ 쌩맥 밤샘 파티 ●
    --------------------------------------------------

    두근 두근 감성을 울리는 유카리님의 음악에 빠질 준비~!!
    쌩맥과,,,,

    달달한 샹그리아~ 그리고 ㅇ ㅕ러분~~~
    이 밤의 끝을 잡고~~~ 즐겨 보아요~~

    드레스 코스 - 미니 스커트 & 꽃

    요기 클릭~!!>>>>>>>>http://cafe.daum.net/mayan/OGXC/10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26 '● 4/27일[ 토] - 마'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낼은 우리 새내기 식구들도 멋ㅈ ㅣ게 파티파티파티!!
    오늘 후끈하게 준비준비준비!!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26
  • 낼 토욜 ㅍㅏ티~~~~

    처음오신 외국 인들 마얀 놀러 오세용~~~~~
    베이직 만으로도 살사를 즐길수 있게
    새로오신분들 즐거운 홀딩 해 주자구용~~
    이히잉~
    파티눈 즐기눈 마시눈 보눈 듣눈 느끼눈 ~~
    즐겁게 달료보아욥~~~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26
  • 낼 드됴 ㅍㅏ튀~~~~~~~~

    ㄴㅏ눈 오늘 급 다욧트~~~@@@@
    꽐라당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26
  • 오늘은 ㅁㅏ얀 금요정모~~~~~~~~

    낼 파티위해~~~
    오늘 몸풀기 홀릭 해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26
  • 우리가 흔히 헐~~ 하는데 이게 한자말 이라는걸 다들 아시는지..ㅋ
    어제 부산, 김해에 운전하고 가야할 출장이 있었습니다. 평소엔 광주 도착하면 밤 8~9시..
    하지만 마얀에 오기위해 새벽 5시반에 출발해서 일보고 광주에 오후 6시에 도착!!..ㅋㅋㅋㅋ
    처음 본 신입분들(저도 신입이나 마찬가지ㅠㅠ), 처음본 선배님들...
    그래선지 어제 마얀 더욱 재미있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25 '우리가 흔히 헐~~ 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눈이 감기네요...많이 춤추지도 않았는데 ....ㅋㅋ

    다들 좋은아침 보내고 계시는지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5
  • 어제 전 휘영청 밝은 보름달을 보러 갔었어요~~ 마얀님들은 플로어를 뜨겁게 달구고 있었을 그 시간에! ㅎㅎ 달의 기운을 듬뿍 머금고 왔지요~~ 며칠 내로 마얀 문을 활짝 열고 들어설 거란~! 요즘 너무나 중요한 시간들로 꽉 차 있는 하루하루가 지나고 있어서 다른 곳에 있을 수가 없네요~~^^; 이미 몇몇 분들에게 싫지 않은 협박과 공갈과 미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필립이었습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25
  • 일하고 있는데도 하나도 않피곤하고 어제 했던 꿀홀딩이 잊혀지지가 않네요...

    춤추는 모습만 봐도 넘 설레네요..

    근데 왜 쵸키는 왜 이리 딱딱한 사람인지....

    춤은 좋아하지만 소질은 크게 없는듯~~

    언젠간 춤을 놓지 않고 있으면...연륜이 묻은 부드러움이 생기겠죠...^^::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5
  • 음악향기님~~

    오랜만에 뵀는데 ...너무 이뻐지셔서 몰라봤다능~~

    넘 반가웠어요,,,

    저는 못알아보고 음악향기님이 알아보셨다능^*^

    먼저 알아봐주시고 인사해주셔서 감사해요^^

    복받으실거예요~~~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5
  • 수님~~

    어제 댄스화 빌려주셔서 감사해요...

    집에 두고와버렸지 모예요...

    어제 춤추고 계신것같아서 의자위에 올려놓았는데 보셨는지요?

    넘 감사했어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5
  • 빠콩이...님...

    괜히 어제 저때문에 발목은 어떠신지요?

    걱정됩니다...괜히 피곤하신데 제가 넘 귀찮게 해서 다치신건 아닌지?

    발목 파스라도 ....

    담부턴 않다치시게 지팡이 사다드릴게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5
  • 어제 신입분들과 인사할 기회가 없어서 ..

    춤추다...홀딩신청이 쉽지않는데 ..풍뎅이님께 용기내서 신청했죠...

    수다를 더많이 떤듯~~

    꼭 낙오되지 마시구...ㅋㅋ

    마지막까지 남은사람이 승자라고 합니다~~

    어제 카메라도 그렇게 많이 사모으시던데...ㅋㅋ

    정리하신다고 집에 가시더니 ,,,정리는 하셨어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5
  • 하울님~~어제 홀딩 두번밖에 못했다능...

    어제 춤추시는 모습 보니깐 역시 고수가 되셔서 제가 못따라가겠다능~~

    암튼 어제 홀딩 감사해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5
  • 닉네임 바꿧습니다.. 알랙스에서 레이먼 킴으로..ㅋㅋㅋ 작성자 레이먼 킴 작성시간 13.04.25
  • 오늘 바람꽃 마얀 출똥 ㅎㅎ~~ ^^% 요즘 마얀 수요일 분위기 좋아요 황금텐션 처키도 다시 열심히 나오고 ~~~ㅎㅎ 쭉 좋은 분위기 고고 그리고 이번주 토요일은 아쉽게 ㅠㅠ 수원으로 갈꺼 같아서 ㅎㅎ~~~ 파티는 참석못할것 같아요 ㅎㅎ 대신 부에나식구들 많이 갈꺼니까 재미있게 노세요 ㅎㅎ 광주가 들썩이게 놀아주세요 ㅎㅎ~~~ 작성자 바람꽃[5/25광주바차타패밀리의밤] 작성시간 13.04.24
  • 어제는 비가와서 그런지 마음이 우울하더니 ...

    오늘은 화창하네요,,,,ㅋㅋ

    좋은 오후들 보내고들 계시나요?

    쵸키는 반차쓰고 서점가서 책한권 사러 갑니다 ....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4
  • 우리 야구장은 안가요?

    갈사람이 없다능!!

    언제 시간되시면 야구장 같이가요?^^::

    치맥은 어떠실련지 ?

    야구장은 고것이 맛이지..~~~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4
  • 오늘도 몸은 피곤하지만,,,마얀 간다능~~

    오늘은 혼자 출빠할듯~~

    이따 빠컹이 온다고 했으니~~

    잼나게 놀다가 가야겠다능!!!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4
  • 오늘은 마얀 가는 날~~ 유후~^^ 날씨도 좋네요...ㅎㅎㅎ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4.2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