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4/27일[ 토] - 마얀 DJ 유카리~ 쌩맥 밤샘 파티 ● -------------------------------------------------- 두근 두근 감성을 울리는 유카리님의 음악에 빠질 준비~!! 쌩맥과,,,, 달달한 샹그리아~ 그리고 ㅇ ㅕ러분~~~ 이 밤의 끝을 잡고~~~ 즐겨 보아요~~ 드레스 코스 - 미니 스커트 & 꽃 요기 클릭~!!>>>>>>>>http://cafe.daum.net/mayan/OGXC/10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26
이미지 확대
낼은 우리 새내기 식구들도 멋ㅈ ㅣ게 파티파티파티!! 오늘 후끈하게 준비준비준비!!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26
낼 토욜 ㅍㅏ티~~~~ 처음오신 외국 인들 마얀 놀러 오세용~~~~~ 베이직 만으로도 살사를 즐길수 있게 새로오신분들 즐거운 홀딩 해 주자구용~~ 이히잉~ 파티눈 즐기눈 마시눈 보눈 듣눈 느끼눈 ~~ 즐겁게 달료보아욥~~~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26
낼 드됴 ㅍㅏ튀~~~~~~~~ ㄴㅏ눈 오늘 급 다욧트~~~@@@@ 꽐라당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26
오늘은 ㅁㅏ얀 금요정모~~~~~~~~ 낼 파티위해~~~ 오늘 몸풀기 홀릭 해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26
우리가 흔히 헐~~ 하는데 이게 한자말 이라는걸 다들 아시는지..ㅋ 어제 부산, 김해에 운전하고 가야할 출장이 있었습니다. 평소엔 광주 도착하면 밤 8~9시.. 하지만 마얀에 오기위해 새벽 5시반에 출발해서 일보고 광주에 오후 6시에 도착!!..ㅋㅋㅋㅋ 처음 본 신입분들(저도 신입이나 마찬가지ㅠㅠ), 처음본 선배님들... 그래선지 어제 마얀 더욱 재미있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25
이미지 확대
눈이 감기네요...많이 춤추지도 않았는데 ....ㅋㅋ 다들 좋은아침 보내고 계시는지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5
어제 전 휘영청 밝은 보름달을 보러 갔었어요~~ 마얀님들은 플로어를 뜨겁게 달구고 있었을 그 시간에! ㅎㅎ 달의 기운을 듬뿍 머금고 왔지요~~ 며칠 내로 마얀 문을 활짝 열고 들어설 거란~! 요즘 너무나 중요한 시간들로 꽉 차 있는 하루하루가 지나고 있어서 다른 곳에 있을 수가 없네요~~^^; 이미 몇몇 분들에게 싫지 않은 협박과 공갈과 미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필립이었습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25
일하고 있는데도 하나도 않피곤하고 어제 했던 꿀홀딩이 잊혀지지가 않네요... 춤추는 모습만 봐도 넘 설레네요.. 근데 왜 쵸키는 왜 이리 딱딱한 사람인지.... 춤은 좋아하지만 소질은 크게 없는듯~~ 언젠간 춤을 놓지 않고 있으면...연륜이 묻은 부드러움이 생기겠죠...^^::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5
음악향기님~~ 오랜만에 뵀는데 ...너무 이뻐지셔서 몰라봤다능~~ 넘 반가웠어요,,, 저는 못알아보고 음악향기님이 알아보셨다능^*^ 먼저 알아봐주시고 인사해주셔서 감사해요^^ 복받으실거예요~~~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5
수님~~ 어제 댄스화 빌려주셔서 감사해요... 집에 두고와버렸지 모예요... 어제 춤추고 계신것같아서 의자위에 올려놓았는데 보셨는지요? 넘 감사했어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5
빠콩이...님... 괜히 어제 저때문에 발목은 어떠신지요? 걱정됩니다...괜히 피곤하신데 제가 넘 귀찮게 해서 다치신건 아닌지? 발목 파스라도 .... 담부턴 않다치시게 지팡이 사다드릴게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5
어제 신입분들과 인사할 기회가 없어서 .. 춤추다...홀딩신청이 쉽지않는데 ..풍뎅이님께 용기내서 신청했죠... 수다를 더많이 떤듯~~ 꼭 낙오되지 마시구...ㅋㅋ 마지막까지 남은사람이 승자라고 합니다~~ 어제 카메라도 그렇게 많이 사모으시던데...ㅋㅋ 정리하신다고 집에 가시더니 ,,,정리는 하셨어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5
하울님~~어제 홀딩 두번밖에 못했다능... 어제 춤추시는 모습 보니깐 역시 고수가 되셔서 제가 못따라가겠다능~~ 암튼 어제 홀딩 감사해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5
닉네임 바꿧습니다.. 알랙스에서 레이먼 킴으로..ㅋㅋㅋ
작성자
레이먼 킴
작성시간
13.04.25
오늘 바람꽃 마얀 출똥 ㅎㅎ~~ ^^% 요즘 마얀 수요일 분위기 좋아요 황금텐션 처키도 다시 열심히 나오고 ~~~ㅎㅎ 쭉 좋은 분위기 고고 그리고 이번주 토요일은 아쉽게 ㅠㅠ 수원으로 갈꺼 같아서 ㅎㅎ~~~ 파티는 참석못할것 같아요 ㅎㅎ 대신 부에나식구들 많이 갈꺼니까 재미있게 노세요 ㅎㅎ 광주가 들썩이게 놀아주세요 ㅎㅎ~~~
작성자
바람꽃[5/25광주바차타패밀리의밤]
작성시간
13.04.24
어제는 비가와서 그런지 마음이 우울하더니 ... 오늘은 화창하네요,,,,ㅋㅋ 좋은 오후들 보내고들 계시나요? 쵸키는 반차쓰고 서점가서 책한권 사러 갑니다 ....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4
우리 야구장은 안가요? 갈사람이 없다능!! 언제 시간되시면 야구장 같이가요?^^:: 치맥은 어떠실련지 ? 야구장은 고것이 맛이지..~~~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4
오늘도 몸은 피곤하지만,,,마얀 간다능~~ 오늘은 혼자 출빠할듯~~ 이따 빠컹이 온다고 했으니~~ 잼나게 놀다가 가야겠다능!!!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24
오늘은 마얀 가는 날~~ 유후~^^ 날씨도 좋네요...ㅎㅎㅎ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4.2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