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도로가 얼어서 출근 다들 잘 하셨어요??? 어제 정말 재밌었습니다. 시간이 자꾸 안맞아서 아리님께 간다고 간다고 하다가.. 어제 처음 갔네요,ㅎ 마얀 자주 올께요, 잘 부탁드려요,ㅎ 작성자 볼빨간 작성시간 12.12.06
  • 진주에서 마지막 휴가를 보내가 광주찍고갈려다 전라도권들어서니 폭설로 인해 바로 목포로 발길을 돌렸던 아찔한 순간 다행히 목포 잘 도착했지만 겨울철 전라도권은 정말 춥네여 수요정모 즐살하셨나요? 함께하지 못해 아쉽지만 금요정모때 즐살해요^^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06 '진주에서 마지막 휴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12/24 바왕파티 함께해요`~~~~
    외롭게 혼자 지내면 아니아니되오`~~
    연말 계획했던 서울빠투어 여행 하실래요?
    게스트하우스도 저렴하게 편하게 이용가능하답니다.
    작성자 꾸우C 작성시간 12.12.05 '12/24 바왕파티 함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지난 금요일부터 무리한 강행군에 감기몸살 ㅠㅠ 진주에서 요양하며 휴가잘보내고 있어여 ㅎ 목포 넘어가기전에 마얀 수요정모 찍고 가여 저녁에 마얀에서 뵈여^^ 즐살즐살 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05
  • 오늘 전국에 눈 소식이ㄸ ㅏ더니 햇님이 방긋방긋~~ 쬬앙@@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5
  • 완전 이뽀ㅏ++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5
  • 오늘 레이디 정모 마얀에 깜짝 손님 방문합니다~~~~~~~~~~~~~~~~~~~~~

    초초초 미녀 살세라!!

    온원을 오래 추셔서 /// 오랫만에 온원 준비해오셔요^^
    온투와 다른 또 다른 매력이 있죠~~

    서울에서 깜짝 초미녀 살세라 두분 널러오싱데효!!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5
  • 수요일.
    ㅁㅏ얀 레이디 정모~
    즐겁게 달료용~수욜엔 무조건 ㅁㅏ얀고고씽~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12.05
  • 어제 첫눈 못보고 지금까지 첫눈빠지게 기다리며 잠못이르는 1인!

    i'm fine thank u and U~*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2.05
  •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을 간단히 때우면 뭐하나~~~~~~ 마얀갔다 오면 잠들기 직전까지 이것저것 주워 먹는걸...왜 살은 배부터 찌는 걸까요 ㅜㅜ;;손가락이나 발바닥 뭐 이런데부터 살찌면 걱정이 없을텐데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05
  • 눈 보고 싶었는데...ㅎㅎ ㅋㄷㅋㄷ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4
  • 흰눈이 펑펑 . 잠깐이였지만 넘 기븐조았응~

    화욜 마얀 교육일정.
    7시30분-노블레스 행복반[아리]
    8시-살사속성집중반[수&레옹]
    8시30분-살사중급트레이닝반[레옹]
    9시30분-핫 레이디스타일반[아리]

    프리타임 .연습 9시부터 시작♥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12.04
  • 지금 길을 걷거나 도로를 달리거나 불면의 시선을 창 밖으로 날리고 있는 사람은 알아요.
    한참 겨울비가 함박눈으로 바뀌어 가고 있다는 걸.
    모르는 이들 깊은 잠결 사이로 살짝 함박눈을 보내 드리면 꿈들이 포근하고 하해질려나...


    :-) ㅎㅎ 유치한 감성이 돋네.. 자꾸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2.12.04
  • 그네. 이 노래 오랜만에 들으니 ..... 춥다! 차가운 바람에 자빠져나가는 파도. 뮤직비디오 영상이 겹치네요. 또 효리의 코감기 걸린 듯 한 목소리가 묘하게 춥게 하네요.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2.12.03
  • 찰스님이 아시아를 쑤악~휩쓸고 다니시는군요. ^^ 부럽당...
    오늘 밤은 비가 눈으로 바뀔까요?
    새하얀 마술에 걸려버린 아침이 올까요??
    내일 밤엔 살세라의 턴에서 눈꽃이 피어 오를까요???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2.12.03
  • 안녕하세요. 서울은 비오는 월요일입니다. 피곤하니 비가 더 귀찮게 느껴지네요.
    찰스님이 지난 토욜 보니따 쏘셜대회에서 1등을 하고 어제는 MJ파티 베스트 드레서상과 장기자랑도 수상을 했다고합니다.
    모두 행복한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Amor Mio 작성시간 12.12.03
  • 오늘 늦잠좀 자려했는데 아침부터 전화벨 소리에 방해받아 버렸네요. ㅜㅜ;; 어제 마얀에서 추천 받아 온 살사곡이나 구해 들어보다가 다시 딥 슬립 모드로 들어가야겠어요~ 아 졸려졸려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02
  • 어제 영화 26년 심야 봤습니다. 내가 살고 내가 밟고 또 내 일터인 금남로에 역사적 길이길이 남겨질 민주주의 정신을 다시한번 일깨어 주며 이땅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숙제를 남겨주는 영화였습니다.

    이땅의 민주주의를 위해 투혼하신 그들에게 깊은 감사와 애도를 다시 한번 가슴에 새로이 새기며..우리 꼭 투표하자구요!!
    비록 한편의 영화였지만.. 지나간 역사이겠지만 우리는 절 대 잊어서는 안됩니다.

    광주의 자식으로서 , 대한민국 국민이로서 꼭 봐야할 영화 26년//
    이번주 추천 영화입니다..

    시간이 없는관계로 여기까지..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2
  • 어제 토요일 서울 보니따 라는 살사클럽에서 보니따배 살사 쇼셜 대항전에서
    찰스님이 1등 하셨다는 훈훈한 소식이~~~~~~~~~~~~~~~~~~~~~~~~~~~~~~같이 가기로 했으니 콩디숑 저조로 포기~~~~~~~~~~~~~ !!!

    상금 백만원과 멋찐 트로피 안고 올 찰스님ㅇ ㅔ게 축하에 한마디 해주는 쎈쑤!!

    한턱 쏘시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2
  • 홍대 보니떠배 제 2회 쇼셜대회 같이 파트너 했전 미랭이님과 1등했어여^^ 응원해줬던 모든분들과 마얀식구들과 이 영광을 나무고 싶내요ㅋㅋ 아름다운 밤이에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02 '홍대 보니떠배 제 2회'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