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저는 왜~? 잠이 안올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덕배어멈 작성시간 09.02.14
  • 소장님께서 하우스를 굉장히 튼튼하게 지으셨네요 ~^^ 다행입니다~ ㅋㅋ 하우스가 무너지기라도 한다면 그 안에 아가들이 정말 위험하겠어요~ ㅠ,,ㅠ 그런일은 없어야 하지만~ 그래도 좀 걱정이 되네요~ 에효~~~~~ 요즘 하우스 자재값도 비쌀텐데 후원이 많지 않은 청양보호소에는 정말 그런일 생기면 안되겠어요~ 항상 좋은일만 있기를 기도 해야겠네요~ 작성자 덕배어멈 작성시간 09.02.14
  • 마침, 내가 보호소로 내려가서 대박리에서 아가들과 함께 있었을때, 아주 심한 태풍이 불었어요. 그때 천정이 흔들리는것 같았고 비닐하우스 속에서 들으니까 폭풍소리가 압권이었어요. 내가 오두방정 떨면서 하우스가 쓰러지는게 아니냐고 걱정했더니 소장님이 아가들 집을 ....이렇게 만들어서 끄떡없는거라고 자세히 설명해줬어요. 다음날, 그 땅주인이 보호소에 와서 다른 비닐하우스들은 맥없이 쓰러져서 걱정이 되서 왔다고 하신 적이 있었어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9.02.14
  • 걱정 되시죠? 기상이변이 없는한 청양보호소 견사는 안전해요. 물론, 아가들은 이런 날에 집안에 있고 소장님만 밖에서 일하느라 힘들지요. 비닐하우스들이 강풍에 많이 훼손당하는데 보호소는 비닐하우스지만 안에 파이프로 안전하게 대줬고 칸칸마다 땅속으로 철망이 깊숙이 들어갔고 나무문들, 놀이터들 망도 땅속으로 깊이 박혀있어서 바람이 불어도 안전한 지줏대 역할을 한답니다. 근데, 단시간에 내리는 엄청난 폭설은 안심할수없어요. 비닐 지붕위에 쌓이는 눈무게땜에.. 눈이 얼으면 엄청나게 무거운데 이것 역시 기상이변이 없는한 걱정할 정도는 아니에요. 보호소는 산속에 있어서 비오고 바람 많이 불면 더 음산한것 같아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9.02.14
  • 오늘 날씨 생각보다 최악이네요~ 방금 뉴스 받는데 컨테이너가 넘어갈 정도로 강풍이드라고요~ ㅠ,,ㅠ 청양아가들과 소장님이 생각이나고 걱정이되네요~ 한번도 보지못한 아가들과 소장님이 저도 이렇게 걱정이 되는데~ 그 상황을 잘 알고 그아이들과 소장님을 알고 계신 분들은 오죽할까쉽네요~ ㅠ,,ㅠ 빨리 비도 그만오고 바람도 그만 불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덕배어멈 작성시간 09.02.13
  • 정말, 싼가격으로 주는거라고 하셨어요. 오늘, 보호소는 바람 많이 불고 비도 계속 오고있어요. 소장님이 우산 쓰고 무덤앞까지 나와서 후원내역을 알려주셨어요. 보호소땅이 참 좋아서 물이 금방 잘 빠져요. 그러나 비가 오면 아무래도 질퍽하지요. 비가 그치면 금방 땅이 꼬들꼬들해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9.02.13
  • 15kg에 만원이면 정말 싸네요. 오늘은 비가 쫙 와주면 좋겠는데, 가뭄이 극심하데서요. 그런데 보호소는 비오면 안 좋죠? 저번에 보니까 운동장에 응가랑 물이랑 섞여서 엉망이 되더라구요. 작성자 순이꽃님이언냐 작성시간 09.02.13
  • 전에, 회원님이 대리점에 전화해서 사료 20포 값을 지불하셨는데 그분은 대리점에서 배달해주시는줄 알았어요. 소장님이 부여까지 경운기 타고 가셔서 20포 실어왔어요. 사료를 50포이상 주문하실수 있을때만, 대리점에서 구입해주세요. 청양보호소는 주로 한번에 100포씩 주문하니까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해주세요. 50포를 사도 1만원에 해주시고 200포를 사도 역시 마찬가지에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9.02.13
  • 소장님 전화를 기다리고 있는데 오늘 전화 안하시려나봐요. 아마 비가 많이 오거나 혹시, 천둥 번개? 여러분들껜 내일 후원내역을 알려드려야 될것 같아요. 후원자님들^^^ 내일까지 기다려주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9.02.13
  • 사료값은 양에 따라서 다르고 대리점마다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청양보호소는 부여에 있는 대리점에서 구입하고있고 사료이름은 < 골드 포커스 진도> 이고 15 kg 한포에 1만원입니다. 공주, 청양 우성 등등... 여러 대리점과 비교해서 그중 사료 질에 대비해서 제일 가격을 싸게 잘 해주는 부여 대리점에서 구입하고 있어요. 사료를 50 포이상 구입해야만 배달해주십니다. 삼양사료 입니다. 사료 50포면 50만원입니다. 대리점은 택배비를 별도로 안붙이는 대신에 50포 이상을 사야만, 배달해주세요.그래서 여러분들은 쇼핑몰을 이용하시고 있어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9.02.13
  • 비는 그다지 많이 안오는데~ 밖에 날씨가 어둑어둑하고~ 바람이 굉장히 많이 부네요~ ㅠ,,ㅠ 비오고 바람불어서 그런지 많이 쌀쌀하네요~ 작성자 덕배어멈 작성시간 09.02.13
  • 질문 있습니다.!!! 우리 아가들이 먹는 사료는 이름이 뭔가요? 어느 대리점에서 사시는지? 1포당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누가 좀 알려주세요. 대한사료 대리점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사료값은 사는양에 따라 다른것 같고,대리점마다 차이가 지는 것 같네요 작성자 순이꽃님이언냐 작성시간 09.02.13
  • 방금, 도그카페에 들어가 봤어요. 1월 29일에 오동언니가 청양보호소 후원해 주십사하는 글을 올렸더군요. 감사합니다. 마마님도 이런 좋은 일을 하시는걸 잘 알고있어요. 제가 몰라서 그렇치, 많은 분들이 이렇게 청양보호소를 위해서 애써주실거에요. 모두, 고맙습니다. 이번주, 도그카페 후원에 마음이 설레이네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9.02.13
  • 어쩌다, 예삐가 ? 근심이 아주 많으시겠어요. 악성이 아니길 바라고 반드시 완쾌되길 기도합니다. 힘내세요 !!!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9.02.13
  • 실은... 예삐가 유선종양인데 악성일 수 있다고해서 수술전에 전이여부를 체크해야해서 내일 CT찍으러가요. 작성자 예삐언니 작성시간 09.02.13
  • 오랫만에 촉촉한 단비가 내리네요. 가뭄땜에 비상인 지역들이 있는데 다소나마 해갈됐으면 좋겠어요. 날씨는 음산하고 바람도 많이 불고 곳곳에 천둥 번개 소식도 있어서 청양보호소는 어떨지.... 오늘, 후원품 내역을 불러준다고했는데 전화걸 상황이 될지 모르겠네요. 유경님^^^, 순이, 꽃님이는 좀 어떤가요? 예삐언니, 좋은 정보 함게 공유할수있도록 글올려주셔서 고마워요. 잘 지내시죠?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9.02.13
  • 그렇군요. 저도 들어가 봐야 겠네요 작성자 순이꽃님이언냐 작성시간 09.02.13
  • http://blog.naver.com/bol000 여기서 주문해요. 블러그에서 판매하는 곳이 한 곳 더 있는데 이곳은 주소 불러드리지 않아도 청양보호소로 보내달라면 보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도그피아 29,000원은 배송비 포함이예요. 2포이상을 사도 배송비가 절약되는건 없구요. 가격은 이웃을 맺어야 보이는데 도그피아(20kg) 29,000원, 특수견 플러스는 2포(15kg*2)에 29,000원, 1포(15kg)에는 16,500원이예요. 조단백이 좀더 높은 캐니스(29%)는 2포에 43,000원이고, 조단백 25%인 액티브는 2포에 41,000원이예요. 혹여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리면 저 그곳과 이해관계가 전혀 없습니다 ^^ 작성자 예삐언니 작성시간 09.02.13
  • 참,도그피아가 괜찮은 사료긴 한지요? 조단백이 32%라 무조건 질렀는데.. 작성자 순이꽃님이언냐 작성시간 09.02.13
  • 음..29000 이면 너무 싼데요? 아니면 보호소 근처 대리점에 거래를 트는 것도 괘안은 방법 같은데요.생각좀 해봐야 겠어요 3900 이면 큰 차이인데요. 좋은 정보네요.택배비 따로 부담이 없다면 그쪽을 이용하는 것이 훨 낫겠네요. 7포 사면 1포값이 나오네요 작성자 순이꽃님이언냐 작성시간 09.02.1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