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평양과 서울에서 민족체전이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작성자 요셉파랑 작성시간 18.05.03
  • 빨갱이에 대한 홍판표의 정의.

    사사건건 반대만 하는 사람을 일컷는 경상도말.

    현재 사사건건 반대만 하는 사람은 누구?

    그놈이 빨갱이죠?
    작성자 악플왕 작성시간 18.05.03
  • 통일만 되면 금상첨화 작성자 남행열차 작성시간 18.05.03
  • <br />정기열 박사가 다음의 글을 한시애틀로 보내오면서 정론직필에 올려주기를 부탁하여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br /><br />http://www.hanseattle.com/main/bbs/board.php?bo_table=freeboard&wr_id=14587 작성자 CJK. 작성시간 18.05.03
  • 평양 북미회담이 된다면 미대통령은 노벨평화상 후보감이겠지요! 작성자 요셉파랑 작성시간 18.05.03
  • 문정인 교수의 기고글이 오르내리는군요.
    용감(?)한 사람들 눈엔 그까짓 정도를 말한 그가 우습게 여겨질거고
    미국이 힘으로 눌러 북이 고개숙이고 협상에 나온다는 사람들은 하늘이 무너지는 소리로 들릴거고.....

    일의 성사를 바라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보는 관점은
    주어진 상황을 알고 모르고에도 차이가 있고
    그로인해 자기에게 이익인가 손해인가를 따지는 데에도 있겠지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5.03
  • https://youtu.be/1wykaQIbxsg

    2018년 5월 2일 화요일
    김어준의 뉴스공장
    여러명의 전문가들이 나와서 남북평화와 경협관련 얘기와 구상 중국의 평화협정참여여부문제 러시아가스연결시 1/4가격으로 사용 한반도 H경제란 무엇인가를 자세하게 설명해 줬네요. 흥미롭고 유익합니다.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5.02 'https://youtu.be/1wy'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문정인
    용도 폐기 싯점이 다가옴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5.02
  • 문재인 대통령은 주한미군은 한미동맹의 문제라고 밝히는데..
    http://v.media.daum.net/v/20180502103601409?f=m&rcmd=rn
    ------------------------------------------------------
    이것은 한미동맹을 미국이 깰 수밖에 없는 구도로 가고 있으므로 미군철수의 책임을 전가하고자 하는 고도의 책략인가 아니면 주한미군 철수에 대한 인식 부족일 따름인가. 어쨌거나 결국은 철수??? ㅋ
    작성자 지지직 작성시간 18.05.02

  • 세기적 조미정상회담 장소를 두고 설왕설래한다.

    판문점, 평양도 좋고 제3국 제3의 장소도 좋다.
    어디면 어떠랴.

    미국이 그리 자랑하는 항공모함이
    북 수역으로 들어가 해주나 남포 앞바다든
    선상회담도 좋고 대동강도 좋고
    원산비행장도 있으니 원산, 청진이나 함흥 앞바다도 좋다.
    금강산도 백두산도 좋고
    오산이나 성남비행장으로 와서
    판문점을 지나 들어갔다 다시 돌아와도 좋다.

    인천상륙작전이 있었던 인천 앞바다로 망경봉호가 와서 해도 좋고
    내 고향 어청도도 산허리에 해군부대와 헬기장이 있어서 좋고

    제주도도 좋고 다 좋다.

    트럼프는 억세게 운이 좋은 사나이다.

    어디면 어떠랴, 기분 좋고, 의미 있고, 역사적이면 좋지.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5.02
  • 등소평식 개방이란?
    궁금합니다.
    작성자 스위트 바질 작성시간 18.05.02
  • 이제 정회원으로 되는 순간입니다~
    늘 참여와 국제정세를 많이배우겠습니다~
    조국의 평화통일을 위해 저의 임무를 다하겠습니다~
    작성자 요셉파랑 작성시간 18.05.02
  • 北, 북미회담 앞두고 美에 견제구…"상대 예의있게 대해야"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1&aid=0010060049
    작성자 가을낭만 작성시간 18.05.01
  • no bait
    catch two shitdogerfish (brownnoser,)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8.05.01 'no baitcatch two  sh'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글이란
    자기를 감추는게 아니라 드러내는것"이라는걸 모르니...
    영원히

    똥파리
    shitdoger일뿐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8.05.01 '"글이란 자기를 감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푸른 5월 향기를 만끽하세요~ 작성자 요셉파랑 작성시간 18.05.01
  • 트럼프가 직필님 말대로 판문점으로 올 수도 있다는 속보가 떴네요!
    제3국 이해불가가 이렇게 해결되려나요 ㅋ
    며칠 더 기다리면 트럼프가 평양으로 드가겠다고 트윗 날릴지도 모르겠네여!!
    작성자 지지직 작성시간 18.04.30
  • 82쿡이란사이트에서 북미대화는 판문점이라고 트럼프가 트위했다는데ㅡㅡㅡ 작성자 bbaabboo 작성시간 18.04.30
  • 내일은 노동절이군요... 작성자 요셉파랑 작성시간 18.04.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