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현웨딩
회원6,42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이른 장마가 시작 된다네요~ 전수현 가족분들 건강 관리 잘 하시고 ..다가오는 주말에두 모두 모두 홧팅 하세용^^점심 맛나게 드시와용^^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6.10
아침부터졸립네요...ㅠㅠ 날이후덥지근해서그런가..왜이리 피곤한지..이번달까지만 출근하고...담달부턴 휴직들어가요...날짜를 잡아놔서그런지..시간도 더잘안가는거 같궁.ㅋㅋ 신나는 금요일 마니웃는날되시고...다들 수고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10
출석이요~
작성자
고고씽
작성시간
11.06.09
지난주말 계약하고 왔더니 속이다 시원하네요^^ 고민하고 결정한만큼 완전 기대되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갱스
작성시간
11.06.09
비올듯 꾸물거려요~~~주말에 드뎌 본식 드레스 고르러가네요~~~ㄱ ㄱ ㅑ~그때뵈요~~~~~
작성자
셈1004
작성시간
11.06.09
아무리 더운 날씨여도 하루를 열정적으로 사는이에겐 대수롭지 않은 날이다.. 오늘 전수현 가족 분들 모두 열정적인 하루 되세용^^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6.08
5일날결혼기념일 사진찎으러갔는뎅...민우가 우는바람에 겨우 찎고왓어요...ㅠㅠ 더워서그른가...조명떔에 그른가...암턴 그날은 울민우가 아니엇어요.ㅠㅠ 민우도 울고...인사도못하고 그냥 왔네요...에효..더운데 사진찎어주셔셔 감사해요...갈떄마다 항상 상담손님이 많으신거 같아요.^^ 역시...대단해요.ㅋㅋ 다들 오늘하루도 웃는하루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07
안녕하세용!!! 기억에서 사라질라하면 한번씩 들어오네요.. 저 잊지말라주길 바라면서리.. 회사를 안다니니까 컴터도 몬하고 ... 수민이가 어케 컴터만하면 달려오는지.ㅠㅠ 낮잠도 한번잠깐자니 그시간에 다른거 하고나면 수민이가 깨어있꽁..ㅋㅋ 내년부터 어린이집알아볼까하는데 혹시 인후동쪽에 괜찮은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어린이집 고를때 어떤게 중요한지도 잘모르겠고 찾아봐도 부모님만족도가 달라서리.. 고민이 넘 마니되네요... 오늘하루도 님들 힘내세용^^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6.03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너무 더워 힘들어 마시고 오늘 저녁엔 간단한 운동을 해보는게 좋을듯 하네요^^전 오늘 배드민턴 쳐보려구요^^같이 하실까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6.02
이제 슬슬 사랑이 돌 준비를 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바보마음님,유미님 어떻게 아이들 돌잔치 준비하셨어요? 저도좀 알키주세요~~ 이벤트 회사도 알아봐야하는데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어요 ?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6.02
요즘 정신이 없어서 간만에 카페에 들어온거 같아요.. 애가 커갈수록 엄마는 더 바빠지는것 같네요 ^^ 신랑이 늦게 퇴근하니까 태린이가 넘 늦게자서 안되겠다 싶어 얼마전부터 일찍 재우고 있는데 다행히 잘 따라와주네요... 시간도 참 빨리가구..모두 좋은 밤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6.01
새로운 달이 또 왔네요^^ 길가에 푸른잎이 진해지는 완연한 여름!! 이번달 모두들 열정적인 자기만에 색깔을 만들어 보는게 어떨까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6.01
녹음이더해가는 유월의 첫날임니다 활기차고 화사하게 문을열어보아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6.01
비가온다그래서인지..바람이 마니부네요..기온이 마니내려간거같궁.벌써 6월이네요.기온차떔에 그런가..민우가 코감기에 걸렸어요.ㅠㅠ 퇴근하고 병원에 가얄듯...6월달도 후회없이 열씨미 생활해야겟어요.다들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01
토욜날...신랑일한다기에 친정에 갔어요...민우가 차안에서 잠든바람에..주차하고 업고서 들어가다가...앞으로 넘어져버렸네요.ㅠㅠ 넘어지는순간에 마는생각들이...ㅠㅠ 그래도 민우다칠까봐 손도못짚고....다행이도 제얼굴만 긁히고 아무이상이 없네요.다행이예요...정말 큰일날뻔햇어요.휴~~~~그래도 이틀지나니 딱지않긴햇지만..갠찮네요. 조심한다고해도...순간일어나는일은 어쩔수없어요.ㅠㅠ 오늘하루도 즐건하루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5.30
기대 됩니다. 하루하루 디데이를 친구가 챙겨줘서 장가간다는 실감이 납니다. 행복하네요. 전원장님 덕분에 즐거운 상담했답니다. 이번주토요일에도 전주가는데 ~ 들려서 인사나 할까 생각한답니다 ~
작성자
유가람
작성시간
11.05.25
이젠 덥단말이..입에 달렸네요.ㅋㅋ 내일비온다글더니..더더운거같아요..민우가 한동안은 제얼굴도안바라보고 가던 어린이집앞에만가면 안떨어질려고 엄청울어댔는뎅..오늘은 울지도않고 떨어졌어요...별게다 기분이 좋은거 있졍.ㅋㅋ 민우가 22개월....기저귀를 띠어야하는뎅...엄두가안나요..어른들이 벗겨놓고 연습하라하시는뎅. 집에 같이있을수도없궁....ㅠㅠ 둘쨰낳기전까진 힘들지도모르겟어요.ㅠㅠ 좋은밥법없나요?? 요즘 제일고민이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5.25
ㅋ09년도에 친구 웨딩촬영에 따라왔다가 사진작가님겸 사장님 귄유로ㅋㅋ카페까지 가입했었는데요ㅋㅋ 까악~~!!!ㅋㅋ저두 드뎌 올 가을에 시집가용~~~ㅋㅋㅋ 그때 가입만 해두고 이제서야 주인의식을 갖구서 둘러보러왔네요~ 저 그때 약속 지키는 거니까 상담받으러 가면 신경 써주시는거죠~??헤헤ㅋㅋㅋ
작성자
예향빛
작성시간
11.05.24
오늘은 정말 더워요..완전여름같애요. 이젠 두달만 있음 아가 나와요.ㅋㅋ 입체초음파봤는뎅..민우랑 비슷한거같기두하공.ㅋㅋ 더워서근가...얼른 만나는날이 왓음 좋겟어요...첫쨰떄보다..더힘든거같아요.ㅠㅠ 6월8일이 결혼기념일인뎅...기념일사진찎으러가야겟어요..오랫만에 얼굴볼수있어 좋아요.ㅋㅋ 미리 전화드려서 날짜잡아야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5.24
여전히 추운...그래서 긴팔을 입어야 하는 슬픈 5월이네요^^ 곧 결혼기념일이 돌아와요^^ 결혼식을 앞두고 이맘때 참 설레였던거 같은데.....ㅎㅎㅎㅎㅎ 문득 생각이 나서 들어와봤어요~~ 모두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5.2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