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현웨딩
회원6,42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지호는 자고 일어나서 제 옆에서 놀고 있어요.. 요즘 제 기분 별로인데.. 지호땜에 웃네요..ㅋㅋ 자꾸 키보드 만지고 싶어서 낑낑대고 있어요.. 자고 일어났으니 이유식 좀 줘야겠어요.. 다들 저녁 맛있게 하세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1.10
사랑이가 자꾸 자기 옆에만 있어 달라고 하네요.. 자기 옆에 없으면 얼마나 서럽게 울어 되는지... 마치 엄마 없는 애 처럼 울어돼요... 10시부터 재우려고 누웠는데 이제야 잠이 드네요.. 애 키우기 정말 힘든거 같아요....아휴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1.10
날씨가 굉장히 마니 추워졌어요. 갑자기 추워져서 적응도 안되고....내일은 좀더따뜻이 입고 나와야겟어요.^^ 퇴근하고 소아과들려서 독감예방접종가능한지 물어보고 민우 접종하러 가얄라나봐요..좀더 추워지기전에...퇴근들잘하시고 즐거운저녁시간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09
오랫만에 출석이네요~ 요즘 민찬이가 컴터를 못하게해서...^^ 민찬이 돌잔치가 이제 한달도 안남았어요..... 엄마표 성장동영상 만든다고 덤볐다가..걱정만 늘었네요.........^^ 얼른 공부해서 동영상 만들어야 하는데 진도가 안나가요~~ 이러다 일주일전에 업체에 맡기게 되는거 아닌지.....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11.09
선선한 화요일에 즐거운 맘으로 건강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1.09
바닥에 떨어진 낙엽보니까 맘이 스산해지네요~~ 전 출산이 한달도 남지 않아서 요새 좀 정신이 없었어요 ㅋㅋ 애기용품도 사고 빨래도 해놓구 집안정리도 해놓구 ㅋㅋㅋ 우리 딸래미 패딩 우주복 보면서 괜히 설레기도 하구요 ~^^ 시간 정말빨리가네요..모두 좋은하루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09
월요일 하루.. 힘드셨죠?? 오늘 날씨도 무지 춥더라구요.. 완전 겨울날씨.. 내일은 더 춥다고 하니 출근하실때 옷 단단히 입구 나가세용~ 오늘 지호 독감 2차 맞구 왔어요.. 아프다구 우는데 어찌나 안쓰럽던지.. 바람소리가 장난이 아니네요.. 내일은 왠만하면 밖에 안나가고 방콕해야겠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1.08
아침에 쌀쌀한 기운을 느끼지 못하고 얇게 입고 나왔다가 하루종일 덜덜덜 떨었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나무냥
작성시간
10.11.08
오랫만에 들어오네요 또..ㅋㅋㅋ 다들 잘 지내고계시죠?? 금요일에 샵에가서 수민이 돌사진찍구... 왔어요 ㅋㅋ 여전히 친절하게 해주시고 이름까지 기억해주시고..ㅠㅠ 전 샵에다가 해준것도 없는데 어찌나 죄송스럽던지요.ㅋㅋ 이제부털도 카페활동이라도 마니해야겠어요 ㅋㅋ 즐건 주말보내세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0.11.06
금요일하루도 저물어가네요...다들 주말계획은 어떠신지...^^ 선물받은전복이있는뎅...그거 싸들고 친정가려구요..전복하고 야채랑오징어랑 넣궁 볶음 했더니 넘맛나더라구요...오늘 부족한 저의 요리솜씨로식구들 배불리 먹일수있겠죠?ㅋㅋ 주말 잘들보내시구 월욜날뵈요...춥네요..감기조심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05
금요일이라 더 기분이 좋은거 같애요 ㅋㅋㅋㅋ
작성자
핫초코
작성시간
10.11.05
지호가 오늘 낮잠을 오래 자네요.. 지금 두시간넘게 자구 있어요..ㅋㅋ 깰려고 할때 젖물려주면 바로 또 자네요..ㅋㅋ 오늘저녁엔 신랑이랑 삼겹살 먹기루 했어요.. 벌써부터 군침이..ㅋㅋ 제가 고기를 좀 좋아라 하거든요..ㅋㅋ 지호땜에 먹는데 좀 힘이 들겠지만 글도 맛난고기니깐..ㅋㅋㅋ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1.04
오늘...3일간의 방콕 생활을 마치고 백화점으로 민찬이와 동네 아짐들과 나들이 갑니다^^ 백화점에 가서 민찬이는 또 난동(?)을 부리겠지만......그래도 간만의 외출 즐겁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1.04
천재일우(千載一遇) 일생에 다시 얻기 어려운 좋은 기회.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1.04
아이들 데리고 출근하는데 너무 춥네용^ 내일부터 날씨가 풀린다고 하는데 .... 벌써 일주일이 다가네용 ^^ 빨리 주말이 왔음 좋겠어요 ^ 아이들 데리고 놀러가게용^^ 날씨가 추우니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1.03
민찬이 사진 돌사진 아니고...제가 찍은 사진이예요^^ 돌사진은 이번주에 찍어요~~~ 오늘도 날씨가 추워서 방콕이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1.03
우리의 고운 인연이 아름답다면 우리의 삶도 아름답고 행복해야 겠죠....오늘은 바람이 조용합니다.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1.03
얼마전 만삭사진 찍은 박정은입니다^^; 혹시나 해서 와봤는데 아직 사진 안올라와있네요~ 예쁜 사진 기대하면서 총총총~~^^
작성자
낭만고양이
작성시간
10.11.02
어제 주문한 민찬이 베베블럭이 도착했어요......좋아하면서 잘 가지고 노는걸 보니 잘 사줬다는 생각이 드네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1.02
11월 벌써 ..조금있으면 한살 더 먹겟네요~마무리가 좋아야 할텐데..어째든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겟어요~좋은하루 돼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1.0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