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축구 보다 잠시 들어왔어요 오늘 엄마가 김치담그시는 바람에 낮에 컴을 못했거든요.. 지호가 낮잠도 잘 안자고.. 첫골부터 자책골 ㅠㅠ 두골 만회하려면 더 열띠미 뛰어야 할꺼 같아요.. 야호!방금 우리 첫골이 터졌네요.. 지금 지호 아기띠로 안고 있는데 자다 아파트에서 소리를 질러서 놀래네요.. 후반에 더 힘내서 역전으로 이겼음 좋겠네요~~ㅋㅋ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6.17
2002년 월드컵때 쓰던 빨간불 들어오는 악마머리띠~!! 붉은악마T (=>살쪄서 맞지가 않는관계로 입진 못하고 흔들지요..뭐..ㅠ.ㅠ) 신랑이랑 맥주마시면서 응원할랍니다.ㅋㅋ 우리의 기도가 통할때까지 외쳐봅시다...대~~한민국..!!! ^.~작성자꼬마아가씨작성시간10.06.17
점심먹고 민우재우고 놀러왔어요.오늘은 날씨가 맑아보여요.밖은므지덥겟지만...생각보다빨리 7월1일부터 출근하게됐어요..ㅠㅠ 돌이나 치르고 출근했음했는뎅...저희소장님이 좀일찍나와줬음 하는 바램에 거부할수가없더라고요. 우리민우 그래서 28일부터 어린이집에보낼건뎅...적응을 잘할런지 걱정이되네요..이젠 떨어져 하루를보내야하는 생각에 민우를 바라보면 마음이 짠해지네요. 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6.16
오늘 아침부터 바뻤네요..근데 그 바쁜게 헛수고였어용...9시부터 수업이 있다고 해서 부랴부랴 준비하고 갔는데 이게 웬일..아무도 오지 않는거예요.20분 기다리니 사람들이 한명씩 오더라구요..오는 사람마다 아는척을 하더라구요..왜그렇지 생각하고 있는데 나만 오늘 새로운 사람인거에요...그래서 행정실로 가서 자세히 알아보고 등록금 반환신청하고 집으로 왔어요..자격증좀 따볼려고 갔더니....그럼 첨부터 등록을 못하게 해야지...오늘 괜히 나갔다가 헛수고만 해서 ..짜증이 많이 났어요..모유수유중인데 자격증딸려고 우리 아덜 젖병 빨지도 않는데 어제부터 오늘 아침까지 젖도안물리고 젖병만 물렸는데..ㅋㅋㅋ작성자하언마미작성시간10.06.16
역시 친정 오면 좋아요 지호가 잠와서 칭얼대니깐 동생이 안아서 재워놔서 전 컴을..ㅋㅋㅋ 저번에 주문한 컴터를 어제 신랑이 회식 끝나고 가져왔더라구요 언능 인터넷으로 무선 마우스랑 키보드 주문해야겠어요 요즘 포토샵을 좀 배웠음 하는 생각이 들어요.. 뭐 기냥 기본적으로 수정할때 쓰는 기능들만..ㅋㅋ 포샵 잘해서 우리 지호 사진이랑 이쁘게 수정해 주고 싶은데.. 집에서 천천히 독학해야겠어요..ㅋㅋ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