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민우젖떼기성공햇어요~ㅋㅋㅋ 이젠 젖병을 줘도 울지않고 잘 빨아먹어요.^^ 밤중수유도 끈었구요.^^ 요즘은 잠을 더자서그런지 피곤함이 덜해요.ㅎㅎ 밤중수유할땐 2,3번씩 일어났었는뎅...이번한주도 웃는한주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4
  • 어제 오늘 축구의 열기가 가시지 않네요~~ 티비에서도 계속 나오고.......^^ 박지성이 넣은 골 정말 멋있었죠?? ㅎㅎ 역쉬........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4
  • 시댁서 방금왔어요.^^ 어제 축구보셨죠?ㅋㅋ 어제 골넣을떄 고함을 지르느라 민우가 놀래서 울어버리고.ㅋㅋㅋㅋ 정말 잼있엇어요...다음 경기 완전 기대되요~주말 마무리들 잘하시고 저녁식사 맛나게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3
  • 어제 다들 축구 보셨죠???열광,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울 사장님,,, 42인치 TV 준비 해놓으셔야 할 것 같아요~~~~~아르헨티나전을 위해 다 같이, 대한민국!!!짝짝짝짝짝!!!!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6.13
  • 오늘 2주년 사진찍고왔어요.잘나왔나 모르겟네여.히히 결혼기념일겸 사진도찎을겸 패밀리룩 사서입고..ㅋㅋㅋ 샵에갔더니 다들 우리민우 넘 이뻐해주셔셔 기분이 좋았어요.드디어 오늘이네요...열씨미 응원해봐요..대..한..민..국.짝짝짝짝.^^ 주말 잘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2
  • 비가 좀 많이 내리네요~그래도 바로 오늘입니다~대한민국~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06.12
  • 오늘 신랑이 직장에서 놀러갔어요~ 그래서 전 민찬이랑 둘이 군산으로 후배들 만나러 가려구요......친정도 갔다가 저녁늦게 오려구요^^ 오늘 우리나라 축구하는 날이네요.........이따 저녁에 열심히 응원하자구용~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2
  • 민찬이가 드디어 혼자 앉게 되었어요^^ 아직 190일도 안된 188일인데.....^^ 신기하면서도 뿌듯하고.......ㅎㅎ 나중에 민찬이가 더 크면...다음 월드컵때는 민찬이랑 같이 길거리응원 나갈수 있겠죠?? 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1
  • 오늘은 선선히 바람도불고 밖은 덥겟지만 집에있으니 시원하고 좋으네요.ㅎㅎ 오늘아침부터도 한시간가랑 실랑이 벌이고 민우 분유먹였어요.ㅎㅎ젖병빨고 있는 민우를 바라보면 먼가를 해냈구나란생각에 뿌듯해요. 축구 드뎌 내일이네요...열씨미 응원해보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1
  • 어제는 그렇게 덥더니... 오늘은 좀 시원하네요.. 일교차도크고 에어콘 넘 세게 튼 곳 들어갔다가 감기들었나봐요 ㅜㅜ 목도 아프고.. 콧물도 나오고.. 아 힘들군요~~ 감기조심하세요.. 이거 약도 못먹는데..큰일이네용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1
  • 넘 좋은 금욜이네요~~주말에 쉬지 못하신분들 많을텐데 그래도 벌써 일주일 다 갔으니 이번주 마무리 잘하세요~~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6.11
  • 자신의 허물을 모르고 남을 책망하고 탓하는 사람은 대인 관계가 원만하지 못하다고 하였습니다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06.11
  • 흑~ 우리 촬영했어요랑 모든걸 다 넘넘 보고 싶은데... 정회원만 된다구 하니.. 마음이 아푸네요...ㅋㅋㅋㅋㅋ 정회원 되서 언능 보고 싶오요 ~ㅋㅋㅋ
    작성자 랑이 작성시간 10.06.10
  • 6월11일 이벤트예고^.^
    월드컵 4강기원 이벤트 들어갑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6.10
  • 요즘에 저를 사로잡은 책을 소개합니다.
    지은이-이종선
    제목-따뜻한 카리스마,멀리가려면 함께가라
    꼭 한번쯤 읽으시며 기분전환하시길 바랄께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6.10
  • 민우젖떼기 3일째인뎅....점점 희망이 보이네요..이틀울렸더니 젖병물기까지 실랑이는있지만 한번물면 제법 잘빨아먹어요. 그동안 맘 아팠던게 위로가 되는듯...^^ 천만다행이예요...긴시간 울리지않게 된걸. 이젠 민우낳고 남은살들 뺴는것만 남았네요...ㅋㅋ 임신전으로 돌아가고파요.ㅎㅎ 전 오늘부터 다이어트 들어갑니다.^^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0
  • 날씨가 마니마니 더워용~~얼굴 찌푸리지 말구 오늘하루도 웃어보아용~~^^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6.10
  • 다이어트를 해야하는데...이놈의 살들은 내가 너무 좋은가봐요.....살들이 떠나질 않네요.^^
    첫째낳고 뺴야지 했는데 실패~~~둘쨰 낳으면 꼭뺄께 신랑과 그렇게 약속을 했거만.....옆에서 먹지말라고 하면 신랑한테 화내기~!~~~이래서 안되나봐요.....여름인데~~~살도 못빼고 ...돼지처럼 지내내요~~~아 현실이 괴로워용 ㅋㅋㅋ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09
  • 요즘 매일매일 멍~~ 하니 아무생각없이 사는거 같아요...... 체력이 딸려서 그런지 무기력한 생활을 하고 있네요^^ 아무것도 하기 싫고~~ 민찬이 잠들면 이리 컴터만 하고 있으니....쯧쯧 작성자 ⓨⓤⓜⓘ 작성시간 10.06.09
  • 벌써 점심을 뭘먹을지 고민중이네요~~오늘 점심은 뭘 드시나요?매일 밥먹는것도 이렇게 힘드네요 ㅎㅎㅎㅎ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6.0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