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일로 문의 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고송이
작성시간
10.01.07
-
요즘은 살짝 한가해져서 또 들어왔어용..ㅋㅋㅋ 익산은 또 눈이 내려요... ㅠㅠ 가끔보는 눈은 좋은데 매일 보는 눈은 지겨워지는데요... 다들 눈길 조심하세용...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1.07
-
이놈의 눈 때문에 출퇴근시간이 5시간이나 걸리네염... 새벽5시반에 집에서 나가면 다시 집에 들어오는 시간이 저녁 9시반... 정말 너무 빡셔요... 님들은 다 괜찮으신가요? 저만 힘든건가요? 결혼하고 하니까 더 많이 힘들어 진거 같아요... 그냥 마음이 그래서 그런가? 마음도 싱숭생숭하네염... 즐건 저녁 보내시고 모두들 내일도 홧팅 하세요...^^ 전 내일 쉰답니당...ㅋㅋ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1.06
-
친구가 집에 놀러온대서... 청소를 어찌나 열심히 했는지...아직도 허리가 아프네요 ㅋㅋㅋ 웨딩앨범 보여달래서 보여줬더니.... 완전 딴사람이라구 ㅋㅋㅋㅋ 낼 또 눈이 오려나..걱정되요... 군산 친구 말로는 오늘 하루 종일 왔다던데....에효..모두 눈길,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06
-
오늘 우리 민찬이 B형간염 2차 접종하러 간만에 외출했어요.......오랫만에 나가는 밖이라 그런지 많이 낯설더라구요^^ 이젠 정말 딴세상에 사는 사람 같아요......출산은 봄이나 가을에 하는게 좋을듯......ㅎㅎㅎㅎㅎ.......겨울에 하니까 산후조리땜에 발이 꽁꽁 묶여서~
작성자
ⓨⓤⓜⓘ
작성시간
10.01.06
-
아침엔 눈발이 살짝 날리더니 지금은 날씨가 좋네요.. 다음주에 눈소식이 또 있다구 하던뎅.. 정말 이번 겨울은 눈이 마니 오는거 같아용~ 다들 운전하실때 조심 또 조심하시길~~ 이번주 금요일이 어머니 생신인데 그날은 신랑이 늦게 끝나서 오늘 어머니 모시고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구 하네요.. 오늘은 일찍끝나는 날이거덩용~뭘 먹어야 좋을지 고민이에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06
-
진짜 진짜 오랜만이네용.... 다들 눈 피해 없으셨는지 모르겠네요... 뭐좀 여쭤볼라구요... 1주년 사진 찍을때 뭐 준비해야하져?? 배가 조금씩 나와서 옷이 맞는것도 없는데... 몇칠후면 1주년인데...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1.06
-
지금 33주째인데 만삭을 좀 일찍 찍었어요.. 8~9개월때가 배모양이 젤 이쁘다구해서..ㅋㅋ 글도 다른사람들이 저보구 배가 많이 나와보인다구 해서 일찍 찍었죠~ 울신랑 만삭찍으러 가자니깐 겁부터 먹더라구요.. 웨딩촬영처럼 하루종일 걸리는줄 알았나봐요..ㅋㅋ 찍구 나더니 빨리 끝나서 좋네.. 이러는거 있죠~ 전 아쉽기만 하던뎅..ㅋㅋ 샾에 다녀오면서 웨딩촬영 또 하구 싶다니깐 혀를 내두르더라구요 이게 여자와 남자의 차이인가봐요.. 그날만큼은 이쁜공주가 된 기분이라 좋던뎅..ㅋㅋ 신랑이 오늘 저녁에 부침개를 해달라구 하네요.. 이따 재료사러 가야겠어용~~ 다들 저녁 맛있게 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05
-
오늘은 사무실 시무식 하면서 한달에 한번 있는 회의하고 집에서 쉬다가 밤 근무 왔답니다. 눈이 오니 내일 길이 얼어 안 좋을 것 같아 신랑한테 데려다 달라구 해서 출근했답니다. 요럴때는 진한 커피... 커피를 좋아해서 추우니 더 좋은가봅니다.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계획한 소망들 잘 되시길 바랍니다. 샵 식구들도 복 가득~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05
-
날이 너무 추운것 같아요... 새해가 벌써 4일이나 지났네요...시간 너무 빨리가요.... 카페 식구분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04
-
다들 복 마니 받으셨네용?? 아침에 집에서 보니깐 눈이 펑펑 오더니 씻구 나오니 비루 바꿨더라구요.. 오늘 눈이나 비오구나면 엄청 추워진다구 하더라구요... 다들 새해부터 감기 걸리지 않게 따뜻하게 입구 다니세용~~>< 만삭 찍으러 갔을때 원장님이랑 실장님만 뵙구 사장님 못뵙구 와서 아쉬웠어용~~ 항상 샾에 갈때마다 방갑게 맞이해주시는 식구들... 감사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04
-
저는 오늘까지 쉬는 날이라 신랑 출근시켜주고 왔는데 눈이 넘 많이 와서 고생했어요... 문산에서 포천까지~~ 넘 힘드네요... 전주는 눈이 왔나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새로운 한주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1.04
-
다들 2010년 대박나시구, 행복한일, 좋은일만 있길 바래요~~♡
작성자
°♡˚내사랑뚱보°♡˚
작성시간
10.01.04
-
새해 첫 주말 잘 보내셨어요?? 2010년에도 모두들 복 많이 받으시구 전수현 식구들 모두 모두 행복하세요!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1.03
-
정말 시간이 빠르네요.....벌써 1월 3일.......30대에는 30의 속도로 시간이 간다더니........확실히 20대의 시간과는 다른가봐요...ㅎㅎㅎㅎㅎㅎ........밖에 나가서 세상 구경좀 하고 싶은데...................세상구경 못한지 벌써 30일이 되어가네요......조금만 더 참고......^^
작성자
ⓨⓤⓜⓘ
작성시간
10.01.03
-
이메일로 다시 문의 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고송이
작성시간
10.01.03
-
출석요
작성자
전주땡글이
작성시간
10.01.02
-
새해 소망하시는 모든일들 꼭 성취하시는 한해되시길 기도드립니다.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1.01
-
새해 첫날이네요.......샵 식구분들 및 카페 회원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2010년 건강하시고 원하는 모든 일 이루시고 행복하길 바랄께요...........새해 첫날부터 우리 식구들을 하루종일 잠만 쿨쿨........신랑이랑 저랑 울아들 민찬이랑......서로서로 피곤한가봐요......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1.01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