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향기님~~~ 저 당분간 못나갈것 같아요..ㅠㅠ 일이 생겨서..ㅠㅜ 이젠 토요일쯤이나 잠깐 시간날것 같은데..ㅠㅠ 암튼 상황봐서 나가도록 노력해볼게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8.26
-
한참을 가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립습니다. 오늘은 비가 올려나 봅니다. 잔뜩 찌푸린 하늘이 창너머 있네요.
작성자
들국화
작성시간
09.08.26
-
아침저녁으로는 제법 시원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가을이 오긴 오려나 봅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8.24
-
어제는 세계 도시축전열리는 송도에서 아이디 라는 서커스 구경하고 왓습니다..정말 멋지더군요.. 힙합과 화려한 영상 무대. 아흐.. 공연하는 분들도 어찌나 멋지던지~ 색다른 구경거리엿습니다 .. 관람료가 비싸서 감히 생각도 못했는데 공짜로 갈수잇어서 더 좋았던듯합니다..ㅋㅋ 금요일이라서 기분이 좋아지네여.. 조금있음 퇴근~ 행복한 주말들 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8.21
-
즐거운 금요일~ 행복하세요~*^.^*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8.21
-
산에 갔다 비 쫄딱 맞고 왔다~~~~ㅇ 이런 준비성 없는 거 하군>< 소나기 지나고 좀 션해여 즐건 하루들 되세요^-^
작성자
젤리
작성시간
09.08.20
-
이제 좀 시원해 질때도 되었는데..... 잘 지내시죠?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8.20
-
비가 옵니다....더불어 바람도 장난이 아니군여....오늘도 무사히...^^;;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8.20
-
잘들지내죠??요즘날도덥고~몸도덥고`~맴도덥고`~하지만~막바지~여름을힘치게보내자구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8.19
-
새벽녁에 시원하게 내린 비로 인해 오늘은 조금 시원한듯 하네요... 모두들 시원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19
-
이런...................▶◀...한해에 큰별을 두분씩이나....................
작성자
바오밥나무
작성시간
09.08.18
-
오랜만에 들립니다~ 날씨는 덥구 뭐든 빨리 지치는 날이에요. 그래도 부엌에서 땀흘리며 고생하시는 봉사자분들 화이팅! 아들 방학끝나기 전에 한번이라도 가야하는데 일정 올리겠습니다^^ 빨리 가을이 왔으면 하네요...
작성자
목동댁
작성시간
09.08.18
-
그래도 아침바람은 왠지 가을냄새가 살짝 풍겨옵니다~ 이제 매미소리도 곧 그치겠죠.. 바닥엔 노랑 은행잎이 깔리고..빨리 왔으면~~~ (더워요 ㅠㅠ)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8.18
-
늘 기분 좋은 하루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8.17
-
집은 아니지만..간멘에 인터넷질 좀 하고 있습니다...^^ 다들 잘살고 있으신거져? 공항은 주말을 맞아서 떠나는 사람과 들어오는 사람으로 분주하네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8.16
-
다음사이트에도 홈페이지 있는것을 몰랐군요 무더위 어찌 지내시는지요 향기네 가족들이 모두 건강 하셨으면 좋겠어요 다음에 찾아뵐께요 전 오늘이 마지막 휴가일입니다 힘내시구요~~~~
작성자
작은유리창
작성시간
09.08.16
-
전국적으로 폭염이라네요 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8.15
-
아...오랜만에 들러봅니다~ ㅋㅋ 휴가는 잘다녀왔구요... 다녀오니 그때부터 폭염 ㅡㅡ;; 머 여름이 이정도도 안덥고 가면 서운하겠다싶어 참아줍니다~ 건강하게 여름보내고 어젯밤엔 귀뚜라미도 울고 매미도울고.. 서로 화합했나봅니다.. 향기네님들 오늘 말복에 건강보양식 드시고 남은여름 잘 보내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8.13
-
휴가 가서 비 맞고 돌아오니 날씨가 넘 후덥지근하네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8.13
-
비가 많이 오네요. 비 피해 없었으면 좋겠네요 . ^^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8.1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