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 양 보 호 소 ★
회원2,70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이번 장마는 오랫동안 계속되는것 같아요. 까미님도 잘 지내죠? 오늘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푹 쉬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9
비가 이제서야 그만오려나봐요. 몇일간 미친듯이 내리더니.. 주말에 또 장마전선이 북상한다는데... 고만왔음 좋겠네요. 별탈없이 지나가서 정말 다행이네요~아자아자! 홧팅!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7.19
기다리던 전화가 왔어요, 청양에서^^^ 자계란을 봐주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8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걱정이 됩니다...중남부지방에 오늘 또 집중호우가 내린다는데...청양아이들에게 큰 피해가 없었으면 합니다...
작성자
깜비(김미좌)
작성시간
06.07.18
걱정이네요...비가 이렇게 많이 오니..날도 춥네요.청양아이들과 소장님이 너무 걱정됩니다.
작성자
젤라몸종
작성시간
06.07.18
나도 계속 일기예보를 보고 있는데, 걱정이 많이 됩니다. 아마 비가 많이 오니까, 애들 잠시도 두고 전화걸러 못나오는것 같아요. 지금 이상황에선 , 청양에서 전화가 올가봐 걱정입니다. 오늘밤 집중호우가 없길 빌뿐이에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7
금강물 많이 불었어요... 상당히... 지금 비도 계속오고... 정말 걱정이네요. 정산도 비 올듯 한데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7.17
오늘 밤부터 충남에 많은 비가 내릴거란 예보를 들으니, 걱정이네요. 그쪽 상황이 어떤지, 소장님 전화가 없어서 궁금하구 ^^^장마가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마음을 졸이게 합니다.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7
어제밤 뉴스를 보고 약간 겁먹었어요. 금강이 불어난다고 하고 밤부터 공주와 보호소 주변 마을에 장대비가 쏟아분다고 해서.. 장마가 빨리 걷히고 무더위가오는 편이 훨 낫겠어요. 이거야 조마조마해서 **** 모처럼 휴일이니, 모두 편안히 보내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7
까미님 글을 보니 다소 안심이에요. 청양보호소 날씨를 알길 없어서 궁금했는데^^^. 저도 옆 계곡이 신경 쓰이는데, 작년 장마를 잘 견딘걸 보면 걱정 안해도 될것 같기도 하구요. 그래도 소장님 전화를 받아야 마음이 놓일것 같아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7
충청도는 그나마 비가 안와서 다행이예요... 아까 좀 퍼붓더니 지금은 안오네요. 정산... 옆계곡이 자꾸 신경이 쓰여서요...매년 아무일 없이 여름 지나갔음 좋겠어요... ㅠㅠ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7.16
기상이변이 정말 무서워요. 아무도 예측하기 어렵고 저지대 피해는 심각하고, 재해를 당해도 사람들이 무기력할수 밖에 없어서 안타까와요. 청양에선 언제나 소식이 올지..... 모두 무사하길 바랄뿐이에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6
태풍이 지나자마자 전국이 거의 물바다에요. 목요일까지 비가 온다는군요. 인명피해도 나고 정말 비상사태입니다. 여러분들은 모두 별 일 없길 바랍니다. 뉴스를 보니까 금강도 물이 많이 불어났다고 하네요. 모두 안전하길 ^^^^^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6
정산에 택배가 와있는데, 비그치면 갖고 와서 알려준다고 하십니다. 보내신 분께선 무사히 도착했으니까 안심하세요. 며칠 전에 도착했다고 해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5
여러분들이 마련해주신 선풍기를 틀어서 천만 다행이라고 하시면서, 요즘 날도 덥고 후덕지분해서 견사 치우는 일도 힘이 든다고 하세요. 오죽하겠어요? 그 넓은 집을 허리 굽혀 빗자루질 하려니 ^^^^ 전화로 푸념하네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5
날씨도 덥고 비는 맘대로 막오고~ 청양아이들이 걱정이네요.전 멍멍이는 안 키워봐서;;멍멍이들이 여름엔 헥헥 거리는 걸 보면 더위를 많이 타는것 같네요.
작성자
젤라몸종
작성시간
06.07.15
공주...무지더워요... 비는오락가락하구요...정산...더울텐데... 소장님이랑 애들 고생이 말이 아니겠네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7.15
분명히 장마라고 들었는데...대구에는 햇볕이 비치네요..덥기도 무쟈게 덥고..무신 날씨가 이래~~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7.15
지금 막 전화왔어요. 전화가 없으면 걱정이 되거든요. 9일에 보낸 puru님 회비 입금됐어요. 송금자 란에 공란으로 되있어서, 비오니까 급해서 송금자란에 있는 이름만 불러주다보니 이런일이 생겼어요. 회비란에 올렸어요.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4
오늘도 더운데 장마 끝나면 본격적으로 30 도를 훌쩍 넘는 삼복더위가 올텐데, 우리들 보다 소장님이 더 걱정되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