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이번 장마는 오랫동안 계속되는것 같아요. 까미님도 잘 지내죠? 오늘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푹 쉬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9
  • 비가 이제서야 그만오려나봐요. 몇일간 미친듯이 내리더니.. 주말에 또 장마전선이 북상한다는데... 고만왔음 좋겠네요. 별탈없이 지나가서 정말 다행이네요~아자아자! 홧팅!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7.19
  • 기다리던 전화가 왔어요, 청양에서^^^ 자계란을 봐주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8
  •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걱정이 됩니다...중남부지방에 오늘 또 집중호우가 내린다는데...청양아이들에게 큰 피해가 없었으면 합니다... 작성자 깜비(김미좌) 작성시간 06.07.18
  • 걱정이네요...비가 이렇게 많이 오니..날도 춥네요.청양아이들과 소장님이 너무 걱정됩니다. 작성자 젤라몸종 작성시간 06.07.18
  • 나도 계속 일기예보를 보고 있는데, 걱정이 많이 됩니다. 아마 비가 많이 오니까, 애들 잠시도 두고 전화걸러 못나오는것 같아요. 지금 이상황에선 , 청양에서 전화가 올가봐 걱정입니다. 오늘밤 집중호우가 없길 빌뿐이에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7
  • 금강물 많이 불었어요... 상당히... 지금 비도 계속오고... 정말 걱정이네요. 정산도 비 올듯 한데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7.17
  • 오늘 밤부터 충남에 많은 비가 내릴거란 예보를 들으니, 걱정이네요. 그쪽 상황이 어떤지, 소장님 전화가 없어서 궁금하구 ^^^장마가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마음을 졸이게 합니다.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7
  • 어제밤 뉴스를 보고 약간 겁먹었어요. 금강이 불어난다고 하고 밤부터 공주와 보호소 주변 마을에 장대비가 쏟아분다고 해서.. 장마가 빨리 걷히고 무더위가오는 편이 훨 낫겠어요. 이거야 조마조마해서 **** 모처럼 휴일이니, 모두 편안히 보내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7
  • 까미님 글을 보니 다소 안심이에요. 청양보호소 날씨를 알길 없어서 궁금했는데^^^. 저도 옆 계곡이 신경 쓰이는데, 작년 장마를 잘 견딘걸 보면 걱정 안해도 될것 같기도 하구요. 그래도 소장님 전화를 받아야 마음이 놓일것 같아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7
  • 충청도는 그나마 비가 안와서 다행이예요... 아까 좀 퍼붓더니 지금은 안오네요. 정산... 옆계곡이 자꾸 신경이 쓰여서요...매년 아무일 없이 여름 지나갔음 좋겠어요... ㅠㅠ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7.16
  • 기상이변이 정말 무서워요. 아무도 예측하기 어렵고 저지대 피해는 심각하고, 재해를 당해도 사람들이 무기력할수 밖에 없어서 안타까와요. 청양에선 언제나 소식이 올지..... 모두 무사하길 바랄뿐이에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6
  • 태풍이 지나자마자 전국이 거의 물바다에요. 목요일까지 비가 온다는군요. 인명피해도 나고 정말 비상사태입니다. 여러분들은 모두 별 일 없길 바랍니다. 뉴스를 보니까 금강도 물이 많이 불어났다고 하네요. 모두 안전하길 ^^^^^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6
  • 정산에 택배가 와있는데, 비그치면 갖고 와서 알려준다고 하십니다. 보내신 분께선 무사히 도착했으니까 안심하세요. 며칠 전에 도착했다고 해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5
  • 여러분들이 마련해주신 선풍기를 틀어서 천만 다행이라고 하시면서, 요즘 날도 덥고 후덕지분해서 견사 치우는 일도 힘이 든다고 하세요. 오죽하겠어요? 그 넓은 집을 허리 굽혀 빗자루질 하려니 ^^^^ 전화로 푸념하네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5
  • 날씨도 덥고 비는 맘대로 막오고~ 청양아이들이 걱정이네요.전 멍멍이는 안 키워봐서;;멍멍이들이 여름엔 헥헥 거리는 걸 보면 더위를 많이 타는것 같네요. 작성자 젤라몸종 작성시간 06.07.15
  • 공주...무지더워요... 비는오락가락하구요...정산...더울텐데... 소장님이랑 애들 고생이 말이 아니겠네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7.15
  • 분명히 장마라고 들었는데...대구에는 햇볕이 비치네요..덥기도 무쟈게 덥고..무신 날씨가 이래~~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7.15
  • 지금 막 전화왔어요. 전화가 없으면 걱정이 되거든요. 9일에 보낸 puru님 회비 입금됐어요. 송금자 란에 공란으로 되있어서, 비오니까 급해서 송금자란에 있는 이름만 불러주다보니 이런일이 생겼어요. 회비란에 올렸어요.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4
  • 오늘도 더운데 장마 끝나면 본격적으로 30 도를 훌쩍 넘는 삼복더위가 올텐데, 우리들 보다 소장님이 더 걱정되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1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