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토요일점심 비도오고 해서 웨딩샘플을 하나씩 다시 보고있는데
    찍어야하는 사진은 한정되어있고...
    찍고싶은 컨셉은 볼때마다 늘어나있고...
    어쩜좋아요..ㅋ
    모든 예.신님들의 고민아닐까요..ㅋ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5.21
  • 바람이 많이 부는 주말 이예요^^
    머리 정리를 아무리 해도 요 바람에....순식간에 ㅠ,.ㅠ;;
    그래도 너무 덥지 않아 다행이예요^^
    오늘도 내일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5.21
  • 주말인데 비가 보슬보슬 내리네요...
    오늘까지만 비가왔음 하는 바램이듭니다..
    월요일 d-day...웨딩촬영하는데 햇볕이 쨍쨍 비췄으면 얼마나 죠을까요?ㅋㅋ
    회원님들 이번주말 다들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5.21
  • 오랫만이예요...와우..넘덥네요. 퇴근시간..잠깐들렀어요~그동안 민우가 아프고..일도많고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냇더니..뜸햇어요...지송.ㅡㅡ;; 배도제법나와서 이젠 조금만움직여도 땀나요.ㅠㅠ 얼른정리하고 민우델러가야겟어요..다들 퇴근들잘하시고 저녁시간 즐겁게들 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5.18
  • 오늘같은 날씨면 웨딩촬영 넘 이쁘게 나올거같아요~~~바람도 좋구요^^
    조금있으면 많이 더워질텐데, 촬영 앞둔 예비부부님들 언넝 언넝 날잡아서 촬영하세요~~~~
    작성자 셈1004 작성시간 11.05.18
  • 꿀맛 같은 월요일 입니다~날씨도 너무 좋구요~이번주도 조금 분주 하지만 쪼금남은 봄을 만끽 하고 싶네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5.16
  • 즐거운 주말 되셨나요??
    요즘 바람이 너무 많이 불죠??목두 너무 아프고...또 피곤도 하구!!
    물 많이 마시구요..목엔 머플러 꼭 하고 다니세요^^
    그럼 이번 한주도 건강한 한주 되세용^^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5.16
  • 태린이가 뒤집기를 시작해서 정신이 하나두 없어서 카페 출석도 제대로 못했네요 ^^ 날씨가 참 좋아요...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5.15
  • 오랜만에 심심해서 여기저기 갔다가... 출첵하러 왔어요...
    사장님께서 찍은 웨당촬영 사진들구경하다가
    제친구들을 많이 봤어요
    윤연아도 제친구구요~~~ 심윤희도 제친구예요~~~
    ㅎㅎㅎ
    반갑네요..
    역시 전수현 웨딩모드가 좋은 걸 제 친구들도 다 아나봐요~~~ㅎㅎㅎㅎ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박^^
    작성자 진영아 작성시간 11.05.14
  • 참 오랫만에 오는거같아요. 히히
    다들 잘지내고계시죠?
    이번주는 비가 넘 마니와서 돌아도 못당기공...
    어제부터 날씨가 조은데 황사 ㅜㅜ
    이궁 이제 날씨가 더워질려나봐요 수민이가 민소매에 기저귀만 차고 돌아당기네용...
    즐건주말보내시고 담에 또 올께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5.14
  • 13일의 금요일이에요~~~부쩍 사무실에 반팔이 늘어난걸 보니 여름이 코앞이긴 한가봐요^^
    그래도 어제 새벽엔 춥던데~~~~기온차로 감기 걸리는분들 있을듯~감기 조심하시고, 주말에 나들이라도^^
    작성자 셈1004 작성시간 11.05.13
  • 비온뒤 날씨가 따뜻해졌어요...
    평일엔 비때문에 우울했지만...
    주말엔 화창하다고 하니....
    카페회원님들 이번주말 즐겁고 행복하고...신나게 보내세요..^^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5.13
  • 간만에 출첵...ㅋㅋ 출근은 매일하면서 출첵은 띄엄띄엄...^^
    우와~~~웨딩촬영이 드뎌~드뎌 열흘밖에 남지 않았네요...
    걱정반...기대반....
    걱정은 다른게 아니고 급속도로 찐 이눔의 살들때문에..ㅜㅜ (너무 먹고 다녔나봐요...ㅋ)
    그것빼고는 모든게 다 기대하고 있습니다...ㅋㅋ
    과연 저희커플을 찍어줄 쌤은 ~~~누구실까요?ㅋㅋ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5.12
  • 비도 오고 천둥번개도 처야만 무지개을 볼수 있다고 하네요...힘들어도 그때만 잘 넘기면 반드시 좋은날이 ....긍정적인 하루 보네세요~^0^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5.12
  • 사진 올려주신다고해서 매일 들어오고 있는데 이러다 방문순위1위돼겠어요.ㅡㅡ;
    신청방에 신청했는뎅.소식이없으시네용.
    작성자 happy20 작성시간 11.05.12
  •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입니다^^ 작성자 꿈꾸는 사람 작성시간 11.05.11
  • 석가탄신일을 앞두고는 항상 비가 오는거 같아요... 오늘도 비가 많이 오네요... 토요일엔 그리 덥더니... 이렇게 날씨가 오락가락하니 감기가 극성을 부리나 봐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1.05.10
  • 출첵합니다. 작성자 봄이조아 작성시간 11.05.10
  • 어버이날이네요~항상 소중한줄 알지만 ~바쁘다는 핑게로 자주 찾아 뵙지 못하네요~ 오늘은 효도좀 해 볼가 합니다~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5.08
  • 오늘 어린이날이였는데 다들 뭐하셨나요?? 전 친정식구들이랑 나들이 갔다 8시되서 들어왔어요.. 몸은 피곤하지만 글도 즐거운 하루였어요.. 오늘 사진 나왔다구 샾에서 문자왔던데..ㅋㅋ 담주 월요일에 동생 웨딩촬영할때 찾으러 갈께용~~ 내일 하루만 지나면 또다시 주말이네요..ㅋㅋ 징검다리 연휴여서 여행 가는 사람도 많다던뎅.. 저도 놀러가고 싶네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5.0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