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현웨딩
회원6,42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토요일점심 비도오고 해서 웨딩샘플을 하나씩 다시 보고있는데 찍어야하는 사진은 한정되어있고... 찍고싶은 컨셉은 볼때마다 늘어나있고... 어쩜좋아요..ㅋ 모든 예.신님들의 고민아닐까요..ㅋ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5.21
바람이 많이 부는 주말 이예요^^ 머리 정리를 아무리 해도 요 바람에....순식간에 ㅠ,.ㅠ;; 그래도 너무 덥지 않아 다행이예요^^ 오늘도 내일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5.21
주말인데 비가 보슬보슬 내리네요... 오늘까지만 비가왔음 하는 바램이듭니다.. 월요일 d-day...웨딩촬영하는데 햇볕이 쨍쨍 비췄으면 얼마나 죠을까요?ㅋㅋ 회원님들 이번주말 다들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5.21
오랫만이예요...와우..넘덥네요. 퇴근시간..잠깐들렀어요~그동안 민우가 아프고..일도많고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냇더니..뜸햇어요...지송.ㅡㅡ;; 배도제법나와서 이젠 조금만움직여도 땀나요.ㅠㅠ 얼른정리하고 민우델러가야겟어요..다들 퇴근들잘하시고 저녁시간 즐겁게들 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5.18
오늘같은 날씨면 웨딩촬영 넘 이쁘게 나올거같아요~~~바람도 좋구요^^ 조금있으면 많이 더워질텐데, 촬영 앞둔 예비부부님들 언넝 언넝 날잡아서 촬영하세요~~~~
작성자
셈1004
작성시간
11.05.18
꿀맛 같은 월요일 입니다~날씨도 너무 좋구요~이번주도 조금 분주 하지만 쪼금남은 봄을 만끽 하고 싶네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5.16
즐거운 주말 되셨나요?? 요즘 바람이 너무 많이 불죠??목두 너무 아프고...또 피곤도 하구!! 물 많이 마시구요..목엔 머플러 꼭 하고 다니세요^^ 그럼 이번 한주도 건강한 한주 되세용^^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5.16
태린이가 뒤집기를 시작해서 정신이 하나두 없어서 카페 출석도 제대로 못했네요 ^^ 날씨가 참 좋아요...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5.15
오랜만에 심심해서 여기저기 갔다가... 출첵하러 왔어요... 사장님께서 찍은 웨당촬영 사진들구경하다가 제친구들을 많이 봤어요 윤연아도 제친구구요~~~ 심윤희도 제친구예요~~~ ㅎㅎㅎ 반갑네요.. 역시 전수현 웨딩모드가 좋은 걸 제 친구들도 다 아나봐요~~~ㅎㅎㅎㅎ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박^^
작성자
진영아
작성시간
11.05.14
참 오랫만에 오는거같아요. 히히 다들 잘지내고계시죠? 이번주는 비가 넘 마니와서 돌아도 못당기공... 어제부터 날씨가 조은데 황사 ㅜㅜ 이궁 이제 날씨가 더워질려나봐요 수민이가 민소매에 기저귀만 차고 돌아당기네용... 즐건주말보내시고 담에 또 올께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5.14
13일의 금요일이에요~~~부쩍 사무실에 반팔이 늘어난걸 보니 여름이 코앞이긴 한가봐요^^ 그래도 어제 새벽엔 춥던데~~~~기온차로 감기 걸리는분들 있을듯~감기 조심하시고, 주말에 나들이라도^^
작성자
셈1004
작성시간
11.05.13
비온뒤 날씨가 따뜻해졌어요... 평일엔 비때문에 우울했지만... 주말엔 화창하다고 하니.... 카페회원님들 이번주말 즐겁고 행복하고...신나게 보내세요..^^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5.13
간만에 출첵...ㅋㅋ 출근은 매일하면서 출첵은 띄엄띄엄...^^ 우와~~~웨딩촬영이 드뎌~드뎌 열흘밖에 남지 않았네요... 걱정반...기대반.... 걱정은 다른게 아니고 급속도로 찐 이눔의 살들때문에..ㅜㅜ (너무 먹고 다녔나봐요...ㅋ) 그것빼고는 모든게 다 기대하고 있습니다...ㅋㅋ 과연 저희커플을 찍어줄 쌤은 ~~~누구실까요?ㅋㅋ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5.12
비도 오고 천둥번개도 처야만 무지개을 볼수 있다고 하네요...힘들어도 그때만 잘 넘기면 반드시 좋은날이 ....긍정적인 하루 보네세요~^0^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5.12
사진 올려주신다고해서 매일 들어오고 있는데 이러다 방문순위1위돼겠어요.ㅡㅡ; 신청방에 신청했는뎅.소식이없으시네용.
작성자
happy20
작성시간
11.05.12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입니다^^
작성자
꿈꾸는 사람
작성시간
11.05.11
석가탄신일을 앞두고는 항상 비가 오는거 같아요... 오늘도 비가 많이 오네요... 토요일엔 그리 덥더니... 이렇게 날씨가 오락가락하니 감기가 극성을 부리나 봐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1.05.10
출첵합니다.
작성자
봄이조아
작성시간
11.05.10
어버이날이네요~항상 소중한줄 알지만 ~바쁘다는 핑게로 자주 찾아 뵙지 못하네요~ 오늘은 효도좀 해 볼가 합니다~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5.08
오늘 어린이날이였는데 다들 뭐하셨나요?? 전 친정식구들이랑 나들이 갔다 8시되서 들어왔어요.. 몸은 피곤하지만 글도 즐거운 하루였어요.. 오늘 사진 나왔다구 샾에서 문자왔던데..ㅋㅋ 담주 월요일에 동생 웨딩촬영할때 찾으러 갈께용~~ 내일 하루만 지나면 또다시 주말이네요..ㅋㅋ 징검다리 연휴여서 여행 가는 사람도 많다던뎅.. 저도 놀러가고 싶네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5.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