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랫만에 들리네요~^^사진들이 왜이리 이쁜지..왕 부럽^^ 작성자 행복한녀자 작성시간 11.03.14
  • 미워하지말자~~
    좋은면만 보자...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3.14
  • 주말에는 신랑이 있어 편했는데.. 벌써 평일이 되었네요 ㅋㅋ 오늘하루도 힘차게 태린이랑 놀아야겠어요... 아참 아기체육관 사줬는데 도통 관심이 없어 서운하네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14
  • 동생이랑 몇일전에 샾에 다녀왔는데.. 항상 예쁜 미소로 방겨주시는 실장님..ㅋㅋ 방가웠습니당~~ 사장님은 실내에서 촬영중이라 잠시 인사할수 있었어요.. 긍데 원장님은 못뵙구 와서 좀 아쉬웠어용~~ 오늘 가족 사진이랑 리마인드 촬영한거 올라왔더라구요.. 내일 엄마랑 보여주고 전화드릴께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3.13
  • 출석이에요 ㅋ 작성자 띵동 작성시간 11.03.11
  • 다들 잘 지내시죠?
    어제까지 날씨가 쌀쌀했는데.....주말에는 풀린다네요~ 나들이 계획 세워도 좋을듯 하네요~
    민찬이가 3월부터 어린이집에 다녀서 저 3월 한달동안 완전 자유의 몸이예요 ㅎㅎㅎ
    4월에 복직하면 이제 시간이 없으니 3월 알차게 즐기려구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3.11
  • 처음으로 출석체크 해보네요..^^
    어제 예식장 예약하거 왔어요..^^
    아직 한참 남았는데 어찌나 설레이는지...
    이젠 웨딩촬영 예약하러 ㄱㄱ싱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3.11
  • 창문 열어놓고 드라이브하기 딱 !!! 좋은 날씨네요~~
    오늘은 날씨 덕인지 기분이 up !!!~~ 되는걸요???^^
    다들 화이팅이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3.11
  • 요즘다들 바쁘신가봐요....출첵이 저조해요...이번주말은 따뜻하다고하던뎅...민우데리고 공원이라도 가려구요.^^ 막뛰어다니는 민우모습이 상상되네요.ㅋㅋㅋ 신나는 금요일 다들수고하시고....오늘하루도 즐겁게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11
  • 핸드폰삿어요..티비에 선전하는 호핀으로.ㅋㅋ 핸드폰은 참좋은거 같은뎅..아직 익숙지가않아서...공부마니해야겟어요.ㅋㅋ 전좀있음 퇴근시간이네요...오늘하룬 다들 어떠셧는지?? 오늘하루도 마무리들 잘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들 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10
  • ㅋㅋㅋㅋㅋ오늘 첫가입이영^^좋은하루여 작성자 LeeHJ 작성시간 11.03.10
  • 출석 해용 ㅋ 쌀쌀한데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띵동 작성시간 11.03.09
  • 핸드폰이 갑자기 충전도안되궁...어제부터 먹통되어버렷어요...ㅠㅠ 오늘 생각지도않은 핸드폰사야할란가봐요...ㅡㅡ;;; 전화올데두없는뎅...막상핸드폰안되니 답답하네요....이럴떈 중요한전화가올거같이 불안하궁.ㅡㅡ;;; 신랑꺼보니 스마트폰 갠찮던뎅...이번기회에 저두 그걸로 해얄까봐요~ㅋㅋ 오늘하루도 마니웃는날 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09
  • 가입하구 첫 인사에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띵동 작성시간 11.03.08
  • 주말이 어떻게지나가는지 모르게 지나간거같아요...톨날은 돌잔치갔다가 일욜은 결혼식갔다가 엄마랑 시내가서 쇼핑햇어요.ㅋㅋ 참 톨날 직원동생이랑 드라이브도하고 점심같이먹엇는뎅...삼천교지나서 무슨농장이던뎅.....월남쌈집...맛있었어요..ㅋㅋ 살찔걱정없이 부담없이 먹었땁니다.ㅋㅋㅋ 뷔페에서먹는거하곤다르더라구요..ㅋㅋㅋ 라이스페이퍼에 야채랑고기랑 넣어서 싸먹는건뎅....전 므지맛있게먹엇땁니다.ㅋㅋ 여자분들이 좋아할듯한 음식인거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07
  • 오늘은 친정 식구들이랑 태린이 백일 기념으로 나가서 밥먹고오고 집에서 조촐하게 백일상 차린거 앞에서 사진도 찍고 좋은시간 보냈네요 ㅋㅋㅋ 옆에 사진은 집에서 아빠가 찍어준 사진 이네용.. 70일때쯤인가 찍은거 같아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06
  • 이번주는 너무바뻤어요 입식학 준비하고 신입원아적응 기간이라 너무 바쁘고 힘든 일주일이였어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이예요 그동바뻤어 못했던 집 대청소나 해야겠어요^^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3.06
  • 이번주는 너무바뻤어요 입식학 준비하고 신입원아적응 기간이라 너무 바쁘고 힘든 일주일이였어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이예요 그동바뻤어 못했던 집 대청소나 해야겠어요^^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3.06
  • 오늘하루도다갓네요.....전 퇴근준비하려구요.ㅋㅋ 주말에 날이 좀풀린다고하는뎅 민우데리고 도립미술관이라도 가보려구요.ㅋㅋ 저는 오늘 친정가요...엄마랑 민우델꼬 목욕탕가기로햇거든요.ㅋㅋ 주말들잘보내시구 월욜날뵈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04
  • 이번주 토요일에 동생이 상견례를 한다고 하네요.. 상견례하고 나면 샾에 함 가야할듯..ㅋㅋ 오늘 삼겹살 데이인데.. 삼겹살 다들 드셨나용?? 우린 지호땜에 나가서 먹기도 그렇고.. 챙겨먹기도 힘들고 그래서 기냥 밥먹었어요.. 오징어 국을 끓였는데 엄마가 해주는 맛이 안나네요 ㅠㅠ 뭐가 문제인지.. 알수도 없고~~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3.0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