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엔 추운거 몰랐는데 지금 엄청 춥네요.. 바람이 장난아니게.. 연휴때는 날씨 풀린다고 하던데.. 진짜 풀릴런지..ㅋㅋ 지호 지금까지 샾에서 찍은 사진 골라야해요.. 이쁜 사진이 많아 사진고르는거 정말 힘들꺼 같네요..ㅋㅋ 다들 저녁 맛있게 드시고.. 집에서 따뜻하게 계세용~~ 밖에 넘 추워요~~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1.01.29
밖에 눈이 엄청 오네요... 오늘 태린이 예방접종해야되서..일부러 아침 일찍 갔다왔어요... 태린이가 태어나서 눈 처음 보는데 신기했나봐요.. 차 밖에 눈오는걸 뚫어져라 보더라구요... 아침부터 나갔다왔더니 피곤하네요 ㅋㅋ 한숨자야겠어요... 즐거운 주말되세요~^^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1.01.29
어제는 정기휴일이라 아이들과 함께 눈썰매를 탔어요~~~ 신나게 타는 아이들을 보니... 괜시리 미안한 마음이....;; 실은 사장님께서 귀찮아라 해서 탈까말까 망설였거든요. 추운데도 몇번을 타는 아이들을 보고 있노라니 어릴적 비닐푸대들고다니며 눈썰매를 타던 추억이 ... ㅋㅋ ...문제나갑니다~ 저희 4식구 눈썰매를 어디서 탔을까요? 알아 맞추신분께 ...유기농 사과 한 박스 ......선물로 나갑니당~~작성자전수현웨딩(원장)작성시간11.01.26
오늘.. 아니 어제네요..ㅋㅋ 어제 샾에가서 지호 돌 사진 찍고 왔어요.. 다행히 지호가 울지 않아서 금방 찍고 온거 같아요.. 전 지금까지 동영상 만들고 이제 잘려구요 저녁에 눈 많이 오던데.. 눈길 조심하세용~~ 아!! 글구 지호 돌사진 좀 올려주세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1.01.24
오늘부터 사랑이가 뒤집기 시작했어요 ..뒤집기 안하고 넘어가나 했더니...계속 뒤집네요 늦게 배운 도둑이 무섭다고 하더니.. 그짝이네요 한번 뒤집더니 그뒤로 계속 뒤집어요 힘들어서 낑낑대면서도 계속 뒤집고 있어요... 아참 샵에서 찍어주는 베이비 사진은 언제 찍어야 되나요? 200일 기념으로 찍을까 하는데 그떄도 괜찮나요?.작성자울랄라작성시간11.01.19
민찬이 돌잔치 끝나고 컴터를 멀리했더니 출석이 저조하네요.......ㅎㅎ 부척 많이 자란 민찬이땜에 매일매일 행복해하며 지내고 있어요~ 요즘은 핸드폰 울리면 찾아서 갖다주곤 해요.......리모콘 심부름도 종종 시키고.....ㅎㅎ 심부름 시키는 재미 쏠쏠하네요^^작성자ⓨⓤⓜⓘ작성시간11.01.19
애기때문에 매일 출석을 못하구 있네요... 날이 많이 추운것 같아요... 집에만있어서 잘은 모르지만.. ㅋ 방금 태린이 자길래.. 이것저것 살게 많아서 인터넷좀 켰어요.. 물티슈랑 책, 기저귀, 그리고 요즘은 장보기도 인터넷 수퍼를 이용하는데 편리하더라구요... 감기 안들게 모두 조심하세요~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1.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