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민족최고의명절 "설날" 즐겁고 화목하게...
    정을 나누시구요..건강하게 새해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설명절이 지나면 최충주실장님이 컴백한답니다..
    회원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1.31
  • 아린이랑 시간이 어찌 가는지 모르게 시간이 흐르네요 집안만 있은지도 벌써 2달 되가는거 같아요 다가오는 설에는 아린이랑 저랑 세상 구경 나가요~~~ 히히 작성자 아린맘 작성시간 11.01.31
  • 민우가 톨날부터 갑자기토하기 시작하더니...먹는걸 다거부하네요...ㅠㅠ 병원에 갓떠니 장염인거 같다고.ㅡㅡ;;; 그럼민우를 뗴어놓고 출근하려니..맘이 짠햇어요.얼른낳아야할텐뎅....오늘하루시간 정말 안갈거같아요...아프더라도 눈앞에서 보는게 낳은거 같아요...ㅠㅠ 시간아 얼른가라~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31
  • 낮엔 추운거 몰랐는데 지금 엄청 춥네요.. 바람이 장난아니게.. 연휴때는 날씨 풀린다고 하던데.. 진짜 풀릴런지..ㅋㅋ 지호 지금까지 샾에서 찍은 사진 골라야해요.. 이쁜 사진이 많아 사진고르는거 정말 힘들꺼 같네요..ㅋㅋ 다들 저녁 맛있게 드시고.. 집에서 따뜻하게 계세용~~ 밖에 넘 추워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1.29
  • 밖에 눈이 엄청 오네요... 오늘 태린이 예방접종해야되서..일부러 아침 일찍 갔다왔어요... 태린이가 태어나서 눈 처음 보는데 신기했나봐요.. 차 밖에 눈오는걸 뚫어져라 보더라구요... 아침부터 나갔다왔더니 피곤하네요 ㅋㅋ 한숨자야겠어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1.29
  • 왜 새벽마다 잠이 안오는건지^^
    민찬이 성장동영상 만들며 밤 새던게 습관이 되서리~~~~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시죠? 추운데....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1.27
  • 어제는 정기휴일이라 아이들과 함께 눈썰매를 탔어요~~~ 신나게 타는 아이들을 보니... 괜시리 미안한 마음이....;; 실은 사장님께서 귀찮아라 해서 탈까말까 망설였거든요. 추운데도 몇번을 타는 아이들을 보고 있노라니 어릴적 비닐푸대들고다니며 눈썰매를 타던 추억이 ... ㅋㅋ ...문제나갑니다~ 저희 4식구 눈썰매를 어디서 탔을까요? 알아 맞추신분께 ...유기농 사과 한 박스 ......선물로 나갑니당~~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1.26
  • 오늘.. 아니 어제네요..ㅋㅋ 어제 샾에가서 지호 돌 사진 찍고 왔어요.. 다행히 지호가 울지 않아서 금방 찍고 온거 같아요.. 전 지금까지 동영상 만들고 이제 잘려구요 저녁에 눈 많이 오던데.. 눈길 조심하세용~~ 아!! 글구 지호 돌사진 좀 올려주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1.24
  • 짐신랑이 컴하고 있어서 신랑꺼폰으로 들어왔어요 일요일에 지호돌사진 찍으러 샾에가요 올만에가는거라 좀설레이네요 ㅋ 지호가안울고 잘찍어야할텐데 걱정이네요 다들주말 잘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1.21
  • 날이 좀풀린듯해요~~~담주부터 또 춥다곤햇찌만...요즘은 일어나기가 넘힘들어서...8시반출근인뎅..9시가 되어야 도착하네요.님들의 출근시간은 어떠신지요...^^ 요즘 마프 잼있데요.ㅋㅋㅋ 김태희넘이뻐요.^^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21
  • 오늘부터 사랑이가 뒤집기 시작했어요 ..뒤집기 안하고 넘어가나 했더니...계속 뒤집네요 늦게 배운 도둑이 무섭다고 하더니.. 그짝이네요 한번 뒤집더니 그뒤로 계속 뒤집어요 힘들어서 낑낑대면서도 계속 뒤집고 있어요... 아참 샵에서 찍어주는 베이비 사진은 언제 찍어야 되나요? 200일 기념으로 찍을까 하는데 그떄도 괜찮나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1.19
  • 어서어서 봄이왔으면 하고 기다려져요~~~ 작성자 이소라 작성시간 11.01.19
  • 민찬이 돌잔치 끝나고 컴터를 멀리했더니 출석이 저조하네요.......ㅎㅎ
    부척 많이 자란 민찬이땜에 매일매일 행복해하며 지내고 있어요~
    요즘은 핸드폰 울리면 찾아서 갖다주곤 해요.......리모콘 심부름도 종종 시키고.....ㅎㅎ
    심부름 시키는 재미 쏠쏠하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1.19
  • 수민이가 일찍자서 노트북들고 방으로왔어요..
    ㅋㅋ
    출췍하고 어여 드림하이봐야지..ㅋㅋ
    출구도하는딩... 신랑이 리모콘을 안줄듯....
    어쩌죠?? 난 드라마 보고싶은딩.ㅠㅠ
    님들 낼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1.18
  • 날씨가 너무 추워서 사진 찍고 찍히기가 쉽지 않으실듯 얼른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snow 작성시간 11.01.18
  • 애기때문에 매일 출석을 못하구 있네요... 날이 많이 추운것 같아요... 집에만있어서 잘은 모르지만.. ㅋ 방금 태린이 자길래.. 이것저것 살게 많아서 인터넷좀 켰어요.. 물티슈랑 책, 기저귀, 그리고 요즘은 장보기도 인터넷 수퍼를 이용하는데 편리하더라구요... 감기 안들게 모두 조심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1.18
  • 안녕하세요 넘 오랫만이죠??
    뭘하면서 보내는지.. 시간도 잘가고 직장생활을 안하니까 컴터할시간은 더더욱없는거같아요.ㅋㅋ
    참 오랫만에 들어오니까 맘이 편하고 조아요 히히
    다들잘지내고계시죠?? 날씨추우니까 감기들 조심하시구요... 2011년도에는 항상행복한일만 있으세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1.17
  • 이번에도 역시나 간만에 들어오게 되네요.한동안 정읍에 있어서 통 컴텨를 하질 못했네요...다들 추운데 잘지내셨죠? 전 하루종일 사랑이와 오붓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답니다 이제사랑이가 6개월차인데 아직도 뒤집기도 못해요 .ㅜ.ㅜ처음엔 걱정했는데 주위에서 바로 앉는 아이들도 있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해서 한시름 놨어요 ...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1.17
  • 주말이면 시크릿가든 보는재미가 컸는뎅....아쉽네요.^^ 요즘넘춥죠?? 민우가 감기에 또걸렸어요.ㅡㅡ;; 어머니 생신이시라 시댁왓다갓다하느라 찬바람을 쏘엿더니...ㅠㅠ 하루가 다갔네요...다들감기조심하시고 퇴근들잘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17
  • 오늘도 날씨가 매우매우 춥습니다~~어제 사진촬영도움주신 언니 오늘도 촬영있다고 하셨던거같은데.ㅠ.ㅠ
    전수현 스텝님들 너무너무 고생많으신거같아요~
    오늘도 무사히 작업마치시길~
    작성자 이소라 작성시간 11.01.1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