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신랑 교육가서 친정에 와있어요...혼자자기모해서..친정서 수요일까지 있어야할듯싶네요... 주말잘들은 보내셧어요? 비가와서 그런지 기분이 갠히 다운되네요.어제 시어머니께 7월중순부터일하게돼서 어린이집에다 맡겨야할거 같다고 말씀드렸더니 별로 안좋아하시더라고요...저도 맘같아선 오래키우고 일하고싶지만...제일을 어떻게 포기할수있겟어요...속상한건 제가 더속상한뎅...양가부모님들도 일땜에 봐주실상황도아니시고....맘이찜찜하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24
  • 밥 먹장 ㅎㅎ 작성자 찌니 작성시간 10.05.24
  • 비오는 월요일~월요일은 왠지 출근도 하기싫은데 비까지 오니까 더 일하기 힘드시죠?오전이 가네요~오후시간 아자아자 홧팅!!1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5.24
  • 비가 오면서 날씨가 쌀쌀해졌네요......이런 날씨가 감기걸리기 딱 좋은데.......비도 오고 기분도 다운되고........동네 아짐들 모아서 김치전이나 만들어먹을까 고민중이에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5.24
  • 오늘 부부의날인데 머하셨나요?? 전 민찬이랑 남편이랑 하루종일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쇼핑했어요......부부의날 기념으로 한가지씩 사기로 해서....이번달 경제가 좀 괜찮다싶아 왕창 질렀죠~ 그동안 민찬이땜에 길이가 긴 귀걸이를 못하고 다녀서, 오늘 귀에 딱 붙는 왕관 귀걸이 사고..신랑은 옷에 욕심이 많은지라 옷 2벌 사고.....민찬이 티셔츠 한개 사주고......ㅎㅎ.......역시 돈 쓰는건 너무 신나요~~~ 룰루랄라~ 작성자 ⓨⓤⓜⓘ 작성시간 10.05.21
  • 요즘 사업계획서쓰고, 출장도 많았구... 오랜만에 들어와서 반가운 사람들의 글 읽고 갑니다. 오늘은 석가탄신일이라 오전에 절에 갔다오고... 시원한 아이스 커피하나 테이크웃 해가지구 집에 와서는 오후내내 사무실에서 가져온 일감들을 했답니다. 고사이 신랑도 잠깐 사무실 갔다오고...모두들 벌써 시작된 더위 잘 이겨내세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5.21
  • 울 신랑도 오늘 출근해서 엄청 심심하네요.. 수업하나 하고.. 요플레 먹으면서 영화 다운받은거나 볼라구 컴퓨터 켰어요... 연휴 잘보내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21
  • 신랑은 오늘도 출근을 해버리고....내일도 출근해얀다네요...ㅡㅡ;; 오랜만에 긴 연휴라 햇더니...이게무슨. 날씨도좋구 집에있기 정말 시간아까워요...오늘은 머하나...님들은 오늘 머하고지내실 계획이신지?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21
  • 오늘부터 자전거 타고 출근했어요 ^^ 완젼 힘들어용!!! 지금은 퇴근을 친정으로 해서 겁없이 친정까지 왔네용 ^^ 노출의 계절이 시로요ㅠ.ㅠ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5.20
  • 방금 엄마 집에서 밥먹구 들어왔어용~~ tv보구 있음 또 낮잠 잘꺼 같아서..ㅋㅋ 밥먹구 바루 자면 살만... 지금 지호가 자고 있어서 자유로워요~~ 이번주 일요일이 지호 100일이여서 토요일에 친정식구들끼리 밥먹기루 했어요.. 벌써 지호 만난지 100일이 되어가네요.. 시간 참 빨라요.. 사진 찍은거 정리해서 현상 좀 해야겠는데 지호 핑계로 게으름만 피고 있네요..ㅋㅋ 내일부터 연휴인데 다들 즐겁게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20
  • 날씨가 넘 화창해요~낼부터 연휴준비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 놀러다녀오시는분들은 어디가 좋은지 저도 좀 알려주세용~다녀오시지 못하는분들은 ㅠㅠ 알죠? 작성자 써니. 작성시간 10.05.20
  • 첫출첵입니다. 어서 정회원되서 정보 얻고 싶어요^^ 작성자 시시콜콜 작성시간 10.05.19
  • 업뎃한 웨딩사진들을 멍~때리면서 봤어요..아우...보고있자니..결혼이 너무너무 빨리 하고싶네요..ㅜ.ㅜ;;;;
    아직 정확한 날짜는 미정이라..헤헤..아직 웨딩촬영은 멀었지만..사진보면서 기분좋은 맘..설레는 맘 한아름 안고갑니다. ㅎ
    작성자 행복한여자~♥ 작성시간 10.05.19
  • 밥은 먹기싫고.. 엄마집가서 칼국수 먹고 왔어요... 오늘부터 더워질듯 하네요... 모두 좋은하루 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19
  • 7월중순정도부터 출근을 하게생겼어요...ㅠㅠ 어제 소장님한테 전화가 왔거든요...7월중순부터 출근해줄수 있는지...출산휴가에 육아휴직까지 배려해주신거에 넘 감사 한데...거절을 못하겠더라고요...유가휴직남았지만 출근한다고 말햇어요...큰일은...민우 젖을 띠어야하는뎅...그게 젤 큰 문제인거 같아요. 민우 맡길곳도 찾아봐야하궁...돌지나고 나갈라고햇더니만.ㅡㅡ;; 에휴...오늘부터 젖물리는 횟수를 좀줄이고 이유식양을 늘려보려구요. 좋은방법 알고계신분 조언좀 부탁드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19
  • 비온뒤 하늘은 구름한점 없이 맑고 온세상도 공기도 맑아지고 도시도 맑아진듯한 이느낌 ~~이 느낌이 계속~~~~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5.19
  • 오늘 드디어 첫 교육이 끝났어요... 그동안 업무교육을 같이 받으면서 교육을 준비하느라 완벽하게 준비를 하지 못해서 두서없이 진행이 된거 같아 아쉽긴 하지만 다음번 교육때부터는 더 잘할 수 있을거 같아요...ㅎㅎ 내일부터는 또 다음 교육을 위해 열심히 준비해야 겠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5.18
  • 컴터 할려구 했더니 지호가 깨버렸어요.. 잠시 엄마가 보구 계시는중.. 조카가 전에는 할머니가 지호 안지도 못하게 하더니 요즘엔 지호 좀 안아줄께 이러면 네.. 이러네요..ㅋㅋ 대답은 어찌나 잘하는지.. 오늘 하루종일 비가 오네요.. 내일도 비올려나.. 내일은 비오면 집에서 지호랑 둘이 놀아야겠어요.. 오늘은 신랑 출근하자마자 저도 지호랑 친정 왔는데..ㅋㅋ 좀만 더 있다 집에 가야겠어요..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18
  • 비내리는 화요일이네요~~모닝커피한잔 마시는데 오늘은 커피향기가 삼실가득 퍼지는게 넘 좋아용~~^^커피한잔의 여유같이 느껴보세요~~^^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5.18
  • 아~ 비가 와요.. 웨딩촬영날엔 비 안 오길 바라며.. 작성자 찌니 작성시간 10.05.1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