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감기가 다 나았어요.. 그렇게 안떨어지던 감기가 3주만에 떨어지네요...아오~~ 이놈의 감기 때문에 이번달 실적 어찌 나올지 걱정도 되네요... 낼부터는 야간근무라 맘이 좀 편해요...ㅎㅎ 아침잠이 많아 고생했으니 실컷 잘 수 있고 업무스트레스도 덜 받구요... 앞으로 3개월 동안은 그나마 좀 편할거 같네요...ㅎㅎ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3.29
오전에 들어왔었는데 댓글만 달고 출첵을 못했어요.. 출첵하고 있는데 지호가 깨서... 그서 다시 들어왔지용~~ 카페 들어올려다가 최진영사망이라고 떠서 깜짝 놀랬어요.. 참 안타깝네요.. 오늘 낮에 유난히 지호가 잠을 안자구 칭얼대서 계속 안고 있었더니 허리가 ㅠㅠ 지금은 흔들이 침대에서 곤히 자구 있네요..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3.29
1주년 기념사진.. 넘 속상해요 ㅠ.ㅠ 제 몸이 워낙 크다 보니 많이 줄이시느라 고생하신거^^; 너무 너무 잘아는데용 ㅠ.ㅠ 저.. 제 친구들이 보고 깜짝놀라해요 ㅠ.ㅠ 사진 이상하다고... 이이이이잉~ 죄송한데.. 한번 다시 찍을 순 없는거죠?? ㅠ.ㅠ 작성자-따뜻한사람-작성시간10.03.29
안녕하세요. 오늘 결혼기념일 사진과 베이비 사진 찾은 박선애입니다. 사진 너무나 이쁘게 잘 나왔어요. 특히 울아들 해솔이요..ㅎㅎㅎ 감사해요. 싸이에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결혼기념일 사진과 베이비 사진 파일로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78sapark@hanmail.net입니다. 수고하세요 ^^*작성자해솔맘작성시간10.03.25
요즘 잠깐씩 일을해서 카페 들어오는게 더 힘들어졌어요.. 오전에 잠깐 삼실가서 일하구 오는데.. 그래서 그런지 시간이 더 빨리 가는거 같아요.. 오늘은 삼실에서 할일이 좀 많아서 지호를 고모님댁에..ㅋㅋ 친정엄마가 조카에 지호까지 볼수 없어서.. 이번주 토요일엔 신랑이랑 함께 농구장 갈까 생각중이에요 ㅋㅋ 신랑이 쉬는 날이라.. 지호도 언능 커서 엄마랑 아빠랑 같이 농구장 갔음 좋겠어요 ㅋㅋㅋ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