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ㅎㅎㅎ 요기만 오면 저절로 웃음이 납니다...............왜 일까용???????????????메리쿠리쑤마쑤^^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23
  • 벌써 일년이 지나가네요~며칠안남은 기축년~마무리 잘하시고 새로운 경인년에 만나요~~~내년초에는 시간이좀날듯합니더 시간나는데루 어르신들과 천사님들보러갈게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2.23
  • 아침 기운이 포근한게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하늘이 약간 흐리기는 하지만...마음만은 밝게...오늘도 시작하여 봅니다..^^ 오늘도...화이팅...^^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23
  • 왠지 포근함 마져 느껴지는 아침입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12.23
  • 크리스마스날 봉사 오실분들이 있으신가요??....아무래도 빨간날에 예쁜 이름붙은 날이니 산사랑에서 출동할까 합니다...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2
  • 평소에 꿈도 안꾸고 잘도 잤었는데 간밤엔 잠도 안오고 간신히 잠들었건만 몹쓸놈의 꿈에 시달리고~~...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2
  • 아침 출첵합니다...^^ 요즘 꺾는것(?) 연습중인데...한 보름 쓰지 않았다고 통증이 장난이 아니군여....ㅜㅜ 그 동안 생각하지 않았던 아픔을 한꺼번에 겪는 것 같습니다....^^ 날씨는 흐리지만...행복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22
  • 기부금 영수증이 필요 하신 분들은 빨리 신청 하시길 바랍니다. 저에게 주소.주민번호.이름등을 알려주시면 떼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22
  • 이번 추위로 정말 올만에 콧물감기 걸려서 고생했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2.21
  • 이제 날이 많이 풀린다고 하니...믿어봐야져...ㅎㅎ...출근길 ..전철안에서 여러분 힘내세요..낭낭한 목소리에 힘이 불끈..서로서로 힘이 되어주는 이야기 나누면서 지내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1
  • 금,토 일요일까지 완죤히 방콕했어요 ㅎㅎ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09.12.20
  • 제주도배 선상라이브공연 잘하고 무사히 집에도착~! 이번엔 풍랑주의보내리고 날씨가 좀험해서 술취한듯노래함~고생은햇지만 그래도 무사히집에왓으니 다행입니다~ 날씨가 왜이리 추운지~~옷따듯하게 입고다니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2.20
  • 어제 조퇴하고 오늘까지 죽도록 앓고 이제야 괜찮네요 ^^ 워낙 건강체질이라 아플땐 심하게 아파도 잘 이겨내요 ^^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09.12.19
  • 날이 너무 추우니 손님들이 많질 않네요..ㅎㅎ 방금전까지는 북적 거렸는데... 오늘은 일찍 들어가서 코~ 해야겠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9
  • 출첵합니다...날씨가....쥑여줘여...ㅜㅜ 집안에만 있었는데..발이 너무 시렵네여...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18
  • 송년모임 참석안하길 증말(디따로)잘한거 같습니다....된통걸렸나바요...플러스 원수들까지 합세해 지금 둑을지경입니다..
    다들 추운날씨 감기걸려 고생마시구 건강하게 송년회들 치루세요~~ㅎㅎ 송년회를 전쟁치루듯하넹..^^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18
  • 날이 갈수록 추워지는 분위기 삼한사온도 온데간데 없고 계속 쭈욱 추워보기는 참 오랫만인듯 해요...꽁꽁 여미시고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8
  • 제가 또 향기네에 당분간 못나가게 될 것 같습니다.. 월요일에 봉사자도 없는데 또 이렇게 되었네요..ㅠㅠ 그래두 곧 방학때라 다행입니다..ㅠㅠ 시간나는대로 틈틈이 참여하겠습니다.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12.17
  • 울 봉사자님들...고생많으세요~~날씨가 부쩍 추워졌네요.....봉사자들 몸이 재산입니다....건강 잘챙기시구요...함께 하지 못해 늘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작성자 성이(밤실이) 작성시간 09.12.17
  • 주말에 봉사활동하러가는 학생인데요;; 몇시까지 가면되는건지?? 10시부터2시까지 봉사시간이란건 알고있는데, 딱10시까지만가면되나요??ㅜㅜ???? 작성자 명품시계- 작성시간 09.12.1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